[욜로 이벤트] 위메프·스타벅스커피 코리아·삼성물산 外
[욜로 이벤트] 위메프·스타벅스커피 코리아·삼성물산 外
  • 이예리
  • 승인 2019.02.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2월 12일까지 달리자! '22데이'

위메프가 오는 2월 12일까지 2222포인트, 22%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22데이'를 이어간다. 

위메프는 2월 8일~11일 포인트 적립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8일 자정부터는 2시간 마다 선착순으로 2222 포인트 적립권을 발급한다고 2월 7일 밝혔다. 적립권을 다운로드 받은 당일 '22데이', '슈퍼22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을 1원 이상 구매하면 2222 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2월 13일 일괄 지급되며, 적립일로부터 24시간 유효하다. 

2월 12일에는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매 시각 정각에 선착순으로 22% 포인트 적립권을 발급한다. 2월 12일 하루 동안 '22데이', '슈퍼22데이' 말머리가 붙은 상품의 합산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구매금액의 22%를 포인트로 받을 수 있으며 한 ID당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한편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위메프 22데이'를 검색해 검색결과 상단에 보이는 특가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밸런타인 데이 신메뉴로 달달한 분위기 즐기세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2월 8일부터 초콜릿 풍미를 강조한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 신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밸런타인 전용 음료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4년 만이다.

러브 카페 모카는 초콜릿 휘핑과 초콜릿 드리즐을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달콤한 딸기 드리즐이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어울리면서 커피가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하트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더한 장식과 함께 밸런타인 데이 음료를 구매하면 '밸런타인 우드 스틱'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타벅스는 밸런타이 데이 전용 초콜릿을 비롯해 머그와 텀블러 등 다양한 MD 23종도 함께 선보인다. 최근 시행하게 된 카카오페이 서비스로 밸런타인 데이 음료, 푸드, MD 등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마그넷 2종 중 고객이 원하는 하나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삼성물산, 컨셉러들을 위한 '컨셉 충만'한 신제품 구경하고 가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는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자연친화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가죽 여권 케이스 ▲가죽 안경 케이스 ▲가죽 키홀더 등 일상을 편하게 만들어 줄 액세서리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화학 금속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가죽 공법으로 제작한 '베지터블 소가죽'으로 디자인해, 사용할수록 생활 환경과 손길에 들며 자연스러운 멋이 나오도록 했다.

의류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를 추천한다. 메종키츠네의 여성용 '폭스 헤드 클래식 카디건(Fox Head Clssic Cardigan)'와 남성용 '폭스 헤드 클래식 셔츠(Fox Head Classic Shirt)'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물을 받는 사람의 취향에 대한 걱정을 더는 것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 속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인 여우 로고 포인트는 특별한 선물이라는 인식을 심어 줄 것이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은 '꼬르소 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만 200개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초콜렛'을 선보였다. 총 16구의 초콜렛으로 구성된 이번 발렌타인 초콜렛 박스 패키지는 10 꼬르소 꼬모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유니크한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GS25, 40여 종의 제품으로 '알뜰 식사' 하세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알뜰 식사 제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GS25는 11시부터 13시까지 NH농협카드로 GS25가 판매하고 있는 샌드위치, 햄버거를 구매할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GS25에서 판매하는 40여 종의 샌드위치, 햄버거를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편 GS25는 인기 샌드위치로 인해 편의점 샌드위치, 햄버거 시장 자체가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뜰하게 인기 상품을 구매하고 맛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맹점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CJ제일제당,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이 방학을 맞아 오는 2월 13일까지 '가족이 함께 하는 햇반컵반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햇반컵반 가족 쿠킹클래스는 2월 21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 CJ THE KITCHEN에서 진행된다. 만 7세~12세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13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와 함께 햇반컵반을 즐겼던 순간'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CJ제일제당은 추첨을 통해 부모와 자녀 참가자 9팀(총 18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햇반컵반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제품이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쿠킹클래스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간편하고 맛있는 일상식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수업에서는 한국 아이아띠 아동요리 교육 협회의 심진미 대표가 강사로 나서서 즉석밥 햇반이 들어있는 햇반컵반을 간편하면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스팸마요 컵피자 ▲버섯 곤드레 유부초밥 등 두 가지의 퓨전식 레시피를 선보인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