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스타벅스·모나미·알바천국 外
[욜로 이벤트] 스타벅스·모나미·알바천국 外
  • 변은영
  • 승인 2019.03.0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 봄맞이 3월 '타임세일'과 '예약 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3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9년 첫선을 보이는 '타임세일'은 3월 6일과 2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두 차례 진행되며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타임세일' 이벤트에는 또 하나의 작은 이벤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벤트 당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에 자리한 '할인권 받기'를 클릭하면 그린피 1만 원 할인권이 즉시 지급된다.

티스캐너는 또한, 3월 동안 '예약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19 기해년을 맞아 '행운이 빵!빵! 터지게 돼지!'란 이름으로 만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티스캐너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라운드를 3회 이상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모나미, 신제품 'FX 153' 삼일절 한정판으로 선보여

모나미가 삼일절 10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FX 153'의 한정판을 선보인다. FX 153은 모나미만의 육각 바디 디자인에 저점도 잉크를 탑재해 편안한 사용감과 뛰어난 필기감을 자랑하는 볼펜이다.

FX 153 삼일절 한정판은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리는 취지로 제작됐다. 태극기 색상과 3·1 독립선언서에서 발췌한 문구를 적용해 삼일절의 의의를 더했다. 각 제품은 태극기를 연상할 수 있는 색상 컨셉을 적용했고 3.1운동 독립선언서에서 발췌한 '우리 독립'·'정당한 권리'·'민중의 정성'·'역사의 힘' 네 가지 문구를 새겼다. 

한정판으로써의 소장가치는 물론 뛰어난 사용감과 실용성도 갖췄다. 저점도 잉크를 적용해 필기 속도나 하중에 관계없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하며 뭉침 없이 깔끔하게 쓰여진다.

 

알바천국, '이겨라 가위바위보' 이벤트 오픈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은 '알바는 딱 알바답게'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겨라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2월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김병철과 가수 전소미가 직접 가위바위보 게임 상대자로 나선다.

'이겨라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원하는 대결 상대를 선택하고 버튼을 눌러 대결하는 방식으로, 이기거나 비기면 코인이 지급되는데, 획득한 코인으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알바천국 앱을 통해 매일 10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영화예매권·이디야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비회원 주문 이용 시, SSG페이로 결제하면 아메리카노 증정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비회원으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스타벅스 앱에서 사이렌 오더 비회원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 중 SSG페이로 1회 당 4000 원 이상, 총 8회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앱 주문 시스템으로, 매장에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음료와 푸드, 원두 등을 스타벅스 앱으로 확인하고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는 기간 내 1인 1회 한정이며,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사이렌 오더 GUEST 리워드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 받을 수 있다.

 

클래스101, '클래스101 한 살 생일파티' 이벤트 진행

온라인 취미 플랫폼 '클래스101'이 3월 1주년을 기념해 7일간 감사 할인제인 '클래스101 한 살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클래스를 최대 80% 할인 중에 있다. 

'클래스101'은 '누구나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이라는 목표 아래 운영되고 있는 서비스다. 2018년 3월 정식 런칭해 현재는 170여개의 클래스를 보유하며 국내에서 운영되는 취미 플랫폼 중 가장 많은 클래스를 보유한 서비스로 성장했다.

클래스101측은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안정적인 수익을, 수강생들에게는 평생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더 많은 크리에이터, 클래스와 함께 누구나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