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BQ·할리스커피·서울우유협동조합 外
[식품 단신] BBQ·할리스커피·서울우유협동조합 外
  • 이예리
  • 승인 2019.03.1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X 요기요, 모든 메뉴 반 값 '한 번 더!' 패밀리 상생 극대화

치킨 프랜차이즈 리딩기업 제너시스BBQ가 '요기요'와 치킨 전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3월 11일부터 24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BBQ와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비수기에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 상생 차원에서 매출과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결정으로, 할인금액에 대한 패밀리의 부담이 없다. 지난 2월 진행된 이벤트의 결과 패밀리 매출이 크게 올라 추가 진행 요청이 있었다. 이에 패밀리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추가 시행을 결정했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할인 적용 시간대(오전11시~자정)에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 '레시피 챔피언 대회' 우승 메뉴 콜드브루 2종 출시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2018 할리스 레시피 챔피언 대회'에서 송은정 바리스타의 레시피로 탄생한 우승 메뉴를 포함한 콜드브루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콜드브루 음료 2종은 '너츠크림라떼'와 '티라미스크림라떼'다.

특히 '너츠크림라떼'는 '2018 할리스 레시피 챔피언 대회'에서 우수한 메뉴구성으로 수상을 한 송은정 바리스타가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어 탄생한 메뉴다. '너츠크림라떼'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 넣은 라떼 위에 실크 감촉의 고소한 너츠크림을 얹었다. 

콜드브루 메뉴 중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티라미스크림라떼'는 콜드브루 라떼 위에 진한 감촉의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코코아 파우더가 올려져 있어 티라미스 케익을 연상시키는 음료다. 부드러운 치즈와 산뜻한 콜드브루가 만나 콜드브루의 향미를 높였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 '특가왔나봄'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이달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에서는 오직 '나100샵'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노마진 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특가 상품으로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기제품인 초코멸균우유를 비롯해 딸기꿀딴지·원두밀·스페셜티 마일드·아침에주스 골든사과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100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는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컵 커피 라떼 기프티콘(1000개 한정)을, 최다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썬앳푸드, '3食여행' 통 큰 프로모션으로 최대 16만원 할인

썬앳푸드는 4월 30일까지 최대 16만원의 통 큰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3食(식)여행' 스탬프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맛있는 녀석들' 방송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과 에스닉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시추안 하우스' 외에 '모던눌랑'·'식당돈'·'비스트로 서울'·'비스트로 서울 한상'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3월 썬앳푸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3食여행' 스탬프 카드 수령 후, 4월 30일까지 카드를 소지하고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진 썬앳푸드 브랜드 매장을 재방문해 총 3번의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지만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풍성하다. 먼저 스탬프 카드를 지참하고 매장 재방문 시 즉석에서 날인됨과 동시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스탬프 1개는 1만원, 2개와 3개는 각각 2만원과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CJ제일제당, 개방형 R&D로 미래 먹거리 찾는다

CJ제일제당은 국내 연구자를 대상으로 신기술과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는 한편, 서울대학교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의 식품바이오 프로젝트도 후원한다. CJ제일제당은 이 같은 내용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2021년까지 3년간 총 200억 원을 투자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월 31일까지 신기술 및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인 'CJ제일제당 Blossom Idea Lab' 1기 모집을 진행한다. 최종 채택된 팀에게는 5000만 원의 상금과 3년간 최대 3억 원 규모의 연구지원금이 지급된다. 아울러 CJ제일제당 연구진의 자문과 창업지원, 특허출원 등 다양한 방식의 지원도 이뤄질 예정이다. 

서울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에서 추진중인 식품 및 바이오 분야 기술 사업화 프로젝트 후원에도 나선다. 서울대 연구진이 보유한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타 분야와의 융합을 통해 식품·바이오 기술사업화 방안을 개발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bhc치킨, 반가운 봄맞이 3월 요기요 할인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 할인 이벤트는 3월 매주 화요일마다(12일·19일·26일)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을 통해 bhc치킨을 주문하면 2000원이 할인되는 이벤트로,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그리고 최근 신메뉴로 내놓은 '소떡 강정치킨'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소떡 강정치킨'은 2005년 출시돼 큰 인기를 얻었던 '치킨강정'의 리뉴얼 메뉴로 기존의 양념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나만 믿고 먹어봐! CU(씨유)에서 '도시어부'를 만나세요

CU(씨유)는 채널A의 인기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를 활용한 '도시어부 시리즈'를 3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도시어부'는 연예계 낚시광(光)들이 바쁜 일상을 떠나 자연에서 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낚시라는 이색적인 콘텐츠를 먹방, 힐링과 연결 시켜 낚시 마니아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U(씨유)의 '도시어부 시리즈'는 해산물을 이용한 간편 먹거리와 물고기 모양의 간식 등 총 7종이다. '도시어부' 컨셉트에 맞춰 새우 등 각종 해물을 넣은 두툼한 패티와 수제 와사비 타르타르 드레싱을 넣은 '버거싶다 해물버거', 어육을 물고기 모양으로 빚어낸 '묵어바 어묵바'도 3월 14일 출시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