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혼족의제왕·더반찬·레모나 外
[욜로 이벤트] 혼족의제왕·더반찬·레모나 外
  • 변은영
  • 승인 2019.03.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족의제왕, '혼밥 사연' 이벤트 진행

NEW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혼족의제왕'에서 '혼밥 사연' 이벤트를 3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야기가 있는 '혼밥' 사진을 공개하면 참여자 중 댓글 수가 가장 많은 3인에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코멘트를 성의있는 쓴 2인에게도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시물 제목 앞에 '혼밥사연'이라고 표시하면 혼족의제왕 회원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더반찬,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기념 1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1등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3월 21일 하루 동안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시간 선착순 100명에게 감자탕과 설렁탕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매시간마다 감자탕 40개, 설렁탕 60개를 100원에 한정 판매하며, 마지막 시간대인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설렁탕 100개가 더 추가된다. 이벤트가 이루어지는 9시간 동안 총 1000명이 특가 행운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셈이다.

 

유레일, 트리플과 유럽위크 캠페인 진행

유레일과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이 지난 3월 19일부터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홍보하고 여행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캠페인를 시작했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트리플 앱 내 유레일 기차여행 추천코스와 기차여행팁 업데이트 ▲양사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유럽기차여행 이벤트 실시 ▲ 우승팀을 통한 생생하고 실질적인 유레일 기차여행 콘텐츠 제작 등이다.

캠페인과 더불어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기차여행을 꿈꾸는 트리플 유저라면 오는 4월 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팀을 선정, 1인당 유럽 왕복 항공권 구매비용 최대 100만원 지원 및 유레일패스를 제공한다.

 

뉴딘콘텐츠, 프로야구 시즌 맞이 '스트라이크존'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뉴딘콘텐츠가 2019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오는 3월 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는 KBO 구단 정보 업데이트와 타자정보 상세화, 커스텀 경기 설정 기능 전반에 걸쳐 진행된다.

KBO 구단 정보 업데이트의 경우, 뉴딘콘텐츠가 지난 1월 KBO(한국야구위원회) 게임 라이선스 사업 대행업체 선정 시 부여받은 권리(KBO 10개 구단의 CI, 구단명, 엠블럼 등)를 활용해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권리를 통해 기존 '스트라이크존' 인게임에서 사용하던 넥센 히어로즈의 구단명을 2019년부터 새롭게 변경된 키움 히어로즈로 업데이트하는 등 2019년 프로야구 10개 구단과 동일한 팀을 구성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 'NH모여라통장' 출시 및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에서 복잡한 모임관리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목돈도 마련할 수 있는 모임전용 금융상품인 'NH모여라통장(입출식·정기예금)'을 3월 20일 출시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모여라통장'입출식은 모임전용 특화통장으로 올원뱅크의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명과 회비(계좌등록·회비금액·입금일 등)를 설정하고 회원 초대·일정관리·공지사항 등재 등의 자금관리 복합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모임을 관리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3월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올원뱅크로 'NH모여라통장'  입출식을 신규가입하고 올원뱅크 더+모임 서비스에서 모임을 개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는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모나, '아이린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 실시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 '레모나'가 '아이린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20일 밝혔다.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어디서나! 함께하는' SNS 인증 이벤트는 '나나나(누구나! 언제나! 레모나!)'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참가 방법은 약국 및 드럭스토어, 마트 등에서 '레모나'를 구입 후, 레모나와 함께하는 일상을 촬영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나만의레모나습관', '#구매처' 등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경품으로는 참가자 100명에게 '아이린 팬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아이린과 함께한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 캠페인 2차 영상광고의 디지털 론칭을 기념해, 영상 공유 이벤트 '얼마나! 많이 볼까'도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린 광고 영상 주소를 복사한 뒤,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