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LG생활건강·OHTOP·라비오뜨 外
[패션&뷰티] LG생활건강·OHTOP·라비오뜨 外
  • 이지원
  • 승인 2019.03.21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을 입술에도 전하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다운 컬러와 선명한 발색으로 볼륨감 있게 우아한 입술을 완성해 주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숨의 발효의 정수를 담은 '로시크숨마' 라인에서 출시되는 이 제품은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비롯해 금분 성분까지 더해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했다.

더불어 이 제품은 입술의 모양과 립스틱이 닿을 때의 각도까지 계산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좁은 면으로는 정교하면서도 엣지있게 립 라인을, 넓은 면으로 입술을 선명하게 채워 줘 마치 전문가가 연출한 듯 또렷하면서도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높은 굴절률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하이 그로시 오일 콤플렉스(High Glossy Oil Complex)'를 담아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주며,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표현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강렬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딥 레드' 컬러와 2019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을 우아하게 재해석한 '코랄' 컬러 등 도회적이면서도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OHTOP,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는 남성들을 위해

프렌치 시크를 담은 맨즈 코스메틱 OHTOP(오탑)이 3월 22일 청담 분더샵에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연다.

OHTOP은 'I Love Me'이라는 해시태그처럼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는 남성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프랑스와 한국을 베이스로 한 패션 컨설턴트 오성호 대표가 설립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라스트 네임과 "OH"라는 감탄사의 이중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OHTOP의 핵심 아이템인 ▲놀랍도록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특징이며 군더더기 없는 남성 피부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모델쿠션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Air Cushion BB Healthy Look)' ▲피부 보습과 각질 제거에 탁월한 쌀겨 오일, 시어버터 등 순한 천연성분의 배합으로 3초만에 각질은 순하게, 피부결은 촉촉하게 변화시켜 줄 멀티밤 '퍼펙트 스틱밤(Perfect Stick Balm)'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비오뜨,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출시 1년 만에 800만 장 돌파

라비오뜨의 '콜라겐 풀 업 마스크'가 출시 1년 만에 800만 장 판매를 돌파했다.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콜라겐을 시트에 한 번, 에센스에 한 번 더 담은 일명 '통 콜라겐' 마스크이다. 이미 2018년 홈쇼핑 첫 판매 후 준비 수량 마감, 매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동안의 필수 조건인 탄력 있는 피부에 대한 관심과 함께 콜라겐의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콜라겐 풀 업 마스크 역시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800만 장 이상 판매됐으며, 홈앤쇼핑 콜라겐 마스크 카테고리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SK스토아 ▲롯데OneTV ▲W쇼핑 등 데이터홈쇼핑 채널에서도 선보이고 있으며, 4월 초에는 NS홈쇼핑에서도 론칭할 예정이다.

 

더샘, 병풀 추출물만 담은 에센스 출시

더샘이 청정 자연 제주의 병풀 추출물만을 담은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병풀 추출물을 100%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편안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한 번만 사용해도 ▲피부 진정 ▲수분 공급 ▲모공 수렴 ▲피부결 정돈 ▲피부 장벽 강화 등 복합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8 in 1 제품으로,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심하거나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돼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일 때 진정 용도로 사용하면 좋다.

한편 더샘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추출하는 독자적 공법을 통해 유효 성분의 파괴를 줄여 병풀의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인공색소와 인공 향료 배제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닥터 브로너스, 온누리스토어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온누리 약국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온누리스토어'에 입점했다. 이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입점 품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전 제품에 합성 계면활성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인증 기준과 절차가 엄격하기로 유명한 '미국 농무부(USDA)'가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온누리스토어에는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이 각질 등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 '매직솝', 정제수 대신 유기농 포도주스와 유기농 설탕을 담아 한층 더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프리미엄 클렌저 '슈가솝' 등 닥터 브로너스의 대표 제품이 입점됐다.

 

오이아우어, 밀레니얼 세대의 여성들이여 오이아우어로 오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선보인다고 3월 21일 밝혔다.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을 가진 오이아우어는 자신만의 가치관과 취향으로 스스로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자기주도적 여성을 뮤즈로 할 예정이다. 또한, 일과 삶의 균형을 찾는 '워크 앤 밸런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출퇴근과 일상 복장으로 손색이 없는 여성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데이웨어를 제안한다. 

오이아우어는 상품 구성을 기존 여성브랜드의 토탈 컬렉션 방식이 아닌,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집중해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2019년 봄 시즌 전략 상품으로는 원피스를 선정하며 함께 매치 가능한 블라우스, 셔츠 등을 제안한다. 특히, 올 봄 인기 아이템인 원피스의 셔링 디테일 등 핵심 상품의 포인트와도 연출 가능한 탑과 아우터까지 다양하게 확장 제안함으로써 실용성과 여성성의 상반된 요소를 적절히 조절했다. 

한편, 오이아우어는 온라인 오픈을 기념해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오이아우어의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제공한다.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 명가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라네즈는 시카 성분의 강력한 자생 효능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를 3월 1일 출시했다.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강력한 자생 효능 성분인 '포레스트 이스트(Forest Yeast)'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준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 출원한 '포레스트 이스트'는 시카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 대비 111.9% 효과를 지닌 강력한 자생 효능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또한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밤 시간 동안 건조해지는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 다음 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방어와 외부 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PEG 계면활성제 ▲인공향료 ▲합성색소 ▲광물성오일 ▲실리콘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동물성원료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나스, 촉촉하게 반짝이는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 출시

나스(NARS)가 영롱한 반짝임으로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위한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월 21일 밝혔다.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은 각도에 따라 화려하게 빛나는 글리터 반짝임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멀티 유즈 글로스' 5개 색상과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9개 색상을 추가로 출시해 총 27개 색상을 4월 1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멀티 유즈 글로스는 립은 물론 아이와 치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최소한의 터치로 극강의 글로시한 효과를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여러 번 레이어링하여 광택감을 쌓으면 더욱 풍성한 컬러와 반짝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코코넛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아름다울 입술을 만들어 준다.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추가된 9가지 색상은 차분한 누드 핑크빛 색상부터 매혹적인 골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타티스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 징후를 예방, 최소화하는 것을 도와주며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해 미세한 입술 주름을 매끄럽게 감싸준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