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르꼬끄 스포티브·라비오뜨·리:본드 外
[패션&뷰티] 르꼬끄 스포티브·라비오뜨·리:본드 外
  • 이지원
  • 승인 2019.03.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티브, 트렌디한 러너들은 어서와!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트렌디한 러너들에게 최상의 러닝메이트가 되어줄 '컨트롤 마이셀프(Control MySelf)' 캠페인을 전개한다. 도심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러닝 트렌드의 흐름에 맞춰 르꼬끄는 이번 시즌 스타일과 기능성이 강화되고 최적화된 어반 러닝 스타일을 제안한다.

르꼬끄의 이번 러닝 컬렉션은 ▲경량 우븐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러닝 시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강화한 '리브레(Libre)자켓' ▲가벼움과 우수한 반발탄성으로 러닝 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퍼포먼스 러닝화 '비바폼(VIVAFOAM)'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컨트롤 마이셀프 캠페인은 프랑스 파리를 거점으로 활동 중인 프리런 크루와 함께 해 프리러닝을 통해 과감하고 자유롭게 파리의 도심을 누비며 완벽하게 몸을 컨트롤하는 프리러너들을 액티브하게 담았다. 한층 강화된 기능성과 스타일로 역동적 에너지를 가진 이번 르꼬끄의 러닝 컬렉션은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라비오뜨, 시코르 전 매장 입점하며 이벤트 진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시코르 전 매장에 입점했다.

라비오뜨는 2016년 12월 시코르 1호점부터 이번 3월 20일 부산 센텀시티점과 3월 27일 오픈한 신사 가로수길점까지 입점하며 시코르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시코르 매장에서는 차별화 된 패키지와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멘티크 타임 섀도우', '모멘티크 타임 쿠션'부터 품절대란이 일었던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까지 다양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라비오뜨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와인 립 틴트 미니 1종을 증정한다.

 

리:본드, "최초 유포자를 찾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헤어 트리트먼트 리:본드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을 선보인 배우 오나라와 만나 외부자극으로 손상된 모발 고민 해결에 나선다.

잦은 염색과 펌, 헤어드라이어 사용은 모발 손상의 주요 원인이다. 특히 화학성분과 열에 의해 손상된 모발은 내부 단백질이 끊어져, 자연스레 회복되지 않아 더 큰 고민거리다. 리:본드 트리트먼트는 이러한 모발 손상의 근본적 케어를 위해 특허받은 프로틴본드솔루션TM 기술을 적용, 모발 내부에 단백질 성분을 집중 공급한다. 또 7종의 아미노산과 올리브오일을 포함한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 모발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함유돼 건강하고 윤기있는 모발로 가꿔 준다.

한편, 지난 3월 5일 "최초 유포자를 찾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배우 오나라의 SNS게시글이 여전히 화제다. 평소 리:본드 트리트먼트로 꾸준히 관리하며 건강한 모발을 자랑하는 배우 오나라는 팬이 만든 헤어제품 합성사진이 이번 모델 발탁의 결정적 요인임을 알게 됐다. 이에 고마움을 표하고자 게시글을 올렸지만 현재까지도 최초 유포자를 찾지 못해, 최초 유포자를 찾게 될 시 특별한 선물을 전할 것으로 밝혔다.

 

리더코스메틱, 태국 소비자 대상으로 한 '제 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 성황리 종료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 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 EVE&BOY, 탑 슈퍼마켓 등 현지 대형 유통 채널들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리더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12명을 선정하고 국내로 초청해 공장 견학과 서울 명소 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리더스 브랜드 투어를 3박 4일간 진행했다.

투어에 참여한 태국 소비자들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아쿠아 공장과 피부과학연구소를 방문해 리더스의 제품 개발 및 생산, 관리, 유통되는 스마트한 토탈 시스템을 직접 살펴봤다. 이후에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마스크팩을 만들어보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또한 리더스코스메틱과 공동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리더스 피부과를 방문해 개인별 피부 측정 및 맞춤형 피부관리를 체험하고 명동, N서울타워, 경복궁 등 서울의 주요 명소를 관광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식스코리아, 카야노 아카데미 시즌 3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지난 2018년 러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카야노 아카데미' 시즌 1, 2에 이어 카야노 아카데미 시즌 3를 진행한다. 카야노 아카데미 시즌 3는 5월 19일 개최되는 '2019 아식스 서울 신문 하프 마라톤'을 대비해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11일까지 약 5주간 국가대표 육상 선수 출신  러닝 코치들에게 전문적인 코칭을 받으며 진행될 예정이다.

작년과 달리 올해는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되며, 서울 30명, 부산 20명의 러너들과 함께 인터벌 트레이닝과 힐 트레이닝 등 2019 아식스 서울 신문 하프 마라톤에 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카야노 아카데미 시즌 3 는 10km를 60분 이내에 완주한 기록 보유자에게 지원 자격을 부여하며, 지원자 중 선발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카야노 아카데미 3에 참가한 참가자들에게는 아식스 러닝클럽 티셔츠와 서울신문 하프마라톤 10K 코스 참가권이 주어진다. 또한 카야노 아카데미 기간 동안 미션 수행이 우수한 참가자들을 선발하여 각각 50만 원 상당, 30만 원 상당의 아식스 물품과 아식스의 안전화 '젤-카야노 26(GEL-KAYANO 26)'을 증정한다.

 

메이크온, 브랜드 뮤즈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브랜드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전격 발탁했다.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감성 몰입도 높은 연기와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4월부터 브랜드 모델로서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런칭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며, 메이크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 케어에 첨단기술을 더해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습관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디바이스로,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진단해 피부상태에 꼭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로 케어해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리리코스, 촉촉 피부 만들어 줄 pH5.5? 이 클렌징 워터로 해결 완료!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브랜드 리리코스(LIRIKOS)에서 pH5.5 약산성으로 깨끗한 세정력과 강력한 수분막을 유지해 주는 리리코스의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를 3월 새롭게 출시하며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마린 딥 클리어 클렌징 워터는 밀려온 바닷물이 모래 위의 흔적을 촉촉하게 지우듯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내고 촉촉함만 남기는 pH5.5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또한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해양심층소금과 미셀라 워터 성분의 '마린 크리스탈-클리어™'성분으로 피지, 메이크업, 미세먼지, 주름사이에 끼어 있는 노폐물까지 흡착해 말끔하게 씻어 준다.

더불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와 용존 산소 농도가 높은 '산소수'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 있는 보습막을 만들어 준다. 점도 있는 제형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추가 세안을 하지 않아도 자극 없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출시 2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Vital Hydra Solution) 캡슐 앰플'이 첫 선을 보인 뒤 별다른 마케팅 활동 없이 출시 2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뜨거운 인기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특히, 판매가 가장 많이 이뤄진 주에는 1초에 1개 꼴로 제품이 판매돼 일명 '완판템'으로 불리고 있다.

닥터자르트의 신제품이 이처럼 단기간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경에는 닥터자르트의 치밀한 준비에 있다. 같은 라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이 국내외로 큰 인기를 얻으며 '면세점 대란템'의 전조를 알리자, 닥터자르트는 마스크팩 제품의 노하우를 집약해 보다 활용도 높인 캡슐 앰플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라인의 제품군을 다양화했다.

실제로 작년 11월 중국 '티몰(T-mall)'에서 판매 70분 만에 200만 장이 판매될 정도로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 받은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에 대한 신뢰도는 자연스럽게 '캡슐 앰플'로 이어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론칭과 동시에 '1초 1캡슐' 열풍을 일으킨 캡슐 앱플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자 업계에서는 '세라마이딘(Ceramidin)', '시카페어(Cicapair)'에 이어 수분 케어 시장에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홈족? 나들이족? 누구든 이 제품들로 미세먼지 타파!

요즘은 외출 전 미세먼지 농도 체크와 마스크 지참 등이 사람들의 일상이 될 정도로 미세먼지는 이제 우리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됐다. 미세먼지에 도움이 되는 뷰티템을 추천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의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는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의 관리를 돕는 3단계 마스크팩이다. 1단계에서는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로 세안을 하게 되는데 이 제품은 미세한 거품으로 피부에 붙은 대기 오염 물질 및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씻어내는 역할을 한다. 2단계에서는 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의 마스크팩을 피부에 얹어준다. 시트지가 머리카락의 1/100 굵기 가량의 얇은 초극세사로 이루어져 피부 밀착력이 매우 좋으며, 에센스 흡수력이 높아 영양 성분 전달에 도움을 준다. 마무리로 '안티 더스트 인텐시브 크림'을 얼굴 전체에 도포한다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줄 것이다.

미세먼지는 피부 모공까지 흡수될 수 있어 외출 후엔 샤워가 필수적이다. 샤워 시엔 꼼꼼한 세정을 돕는 성분이 함유된 바디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러쉬가 선보인 바디 스크럽 제품 '럽럽럽'은 바다 소금이 주요로 함유돼 있어 피부에 남아 있는 유해 성분과 독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적당량을 덜어내어 손으로 마사지하듯 바른 후 미온수로 씻어내면 일반 바디워시보다 더 깔끔한 세정이 가능하며 샤워타올을 이용하면 거품 샤워도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레몬과 오렌지의 상큼하고 시원한 향기가 샤워 후의 개운함까지 더한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