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클릭 한 번으로 옷들이 내 집으로! 여성 선호 기준 인기 '쇼핑몰'
[혼족들 어서와!] 클릭 한 번으로 옷들이 내 집으로! 여성 선호 기준 인기 '쇼핑몰'
  • 홍원희
  • 승인 2019.04.0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클릭 한 번이면 옷들이 집으로 순식간에 배달이 오는 시대인 만큼 아주 많은 쇼핑몰들이 생겨났다. 그래서 데일리팝이 여성 선호 기준 인기 '쇼핑몰'을 정리해보았다.

 

임블리

쇼핑몰 이름만큼이나 러블 하면서 모던 시크한 스타일의 의류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 연예인들도 이곳의 옷을 많이 착용하였다.

난닝구

심플 베이직하면서 어른스러운 분위기의 의류를 판매하는 쇼핑몰로 주로 20대 30대 여성들이 많이 이용한다.

육육걸즈

주로 10대 학생들이 많이들 이용하는 쇼핑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사이즈들과 통통 튀는 스타일의 옷이 많다.

앙투

루스 핏으로 유명한 쇼핑몰로 주로 심플한 스타일의 옷과 밴딩으로 편안하고 핏이 잘 나오는 바지와 레깅스가 인기가 많다.

핫핑

일명 ‘마법의 바지’로 불리는 바지들이 유명한 곳으로 어떤 스타일의 바지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리틀블랙

이름처럼 깔끔하면서 모던 시크한 느낌의 미시 스타일 옷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직장인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아뜨랑스

럭셔리한 느낌의 옷을 판매하는 곳으로 여러 룩이 정리된 카테고리가 있어 보기에 간편하고 고민할 시간도 덜어준다.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각 쇼핑몰 홈페이지 캡처 / 자료=쇼핑몰 순위사이트 스타일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