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케이스위스·bhc치킨·김가네 外
[욜로 이벤트] 케이스위스·bhc치킨·김가네 外
  • 변은영
  • 승인 2019.04.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위스, 구매고객 대상 특별한 차은우 이벤트 진행

글로벌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 구매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차은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케이스위스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차은우 브로마이드·차은우 시크릿 영상 메시지가 담긴 포토카드·5월 진행 예정인 차은우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3일부터 5월 9일까지이며 제품 구매 후 케이스위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마이드·포토카드·팬 사인회 응모권 각 1장씩·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마이드·포토카드 각 1장·팬사인회 응모권 2장을 증정한다. 포토카드에는 차은우가 구매 고객에게만 전하는 '시크릿 영상 메시지'도 담겨있다. 

 

옷 지이크 & 윤활유 SK지크 이색 공동마케팅…지크사면 지이크 옷 드립니다

의류 브랜드인 지이크(SIEG)와 윤활유 브랜드인 SK지크(ZIC)가 만나 이색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이는 브랜드 발음의 공통성을 공유인프라화 한 공동마케팅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공동 마케팅에 따르면 고객이 신원그룹의 유명 남성복 브랜드인 지이크를 구매하면 SK루브리컨츠의 SK지크 윤활유 교환권을 제공하고, SK지크를 구매하면 지이크 의류 상품권을 증정하게 된다.

이를 위해 SK루브리컨츠는  'SK지크 제품으로 체인지(교체)하세요'라는 의미인 '체인지크(Change ZIC)'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SK지크 고객들에게는 총 600만원 상당의 신원그룹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 의류 상품권이 증정된다.

 

bhc치킨, BSR 공식 채널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야구의 계절을 맞아 쉽게 참여 가능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의 전 메뉴 중 '야구장에서 먹고 싶은 bhc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하여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이달 4월 1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시면서 즐기는 호캉스! '드링케이션(Drink+Vacation)' 뜬다

먹방여행에 이어 술 한 잔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드링케이션(Drink+Vacation)'이 트렌드로 급부상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호텔 업계에서는 맥주와 와인 등 술과 함께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 끌기에 나서고 있다.

그중에서도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주목받고 있다. 호텔에서 운영하는 '마리나베이스타' 1층에 위치한 비스트로다이닝 바 '보타보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 뷰를 바라보며 수제맥주·칵테일·와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2층에 마련된 뷔페 '비아제'에서는 총 40가지 메뉴를 경인아라뱃길의 전망을 감상하며 맛볼 수 있다. 

1박2일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조차 어렵다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서울 메리어트 여의도 호텔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다양한 와인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김가네, 창립 25주년 기념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 진행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25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김가네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하는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월 1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김가네에서 맛있게 먹었던 본인만의 최애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해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최애 메뉴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가네는 이번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pro 64GB wifi(1명)·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5명)·카카오프렌즈 무드 사운드(5명)와 김가네 외식 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서울랜드 2인 자유이용권 100원에 즐기세요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서울랜드와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빛 축제 '루나파크' 오픈 기념 이벤트로 '100원 딜'을 연다.

여기어때는 이번 행사에서 서울랜드를 오후 5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after5' 2인권을 99.9% 할인한 10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 7만 4000원의 상품을 파격 세일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12일 오전 10시부터 3일간 진행하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판매가 종료돼도, 'after5' 입장권 1매를 9900원에 제공하는 혜택을 이어간다. After5 입장권의 정상가는 3만 7000원으로, 73.2%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셈이다.

 

한돈자조금, '한돈과 함께하는 남산 걷기대회' 개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4월 14일, '2019 한돈과 함께하는 남산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돈길'을 걷자는 컨셉으로 가족 구성원 위주의 참가자들이 서울 남산 백범광장을 출발해, 와룡묘와 석호정을 거쳐 서울타워플라자까지 남산 벚꽃길 6km구간을 걷는 코스다. 당일 행사장에서는 접수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한돈 로고와 남산타워 모양이 새겨진 가방과 황금 한도니 저금통·한돈 양념 파우치 등 실속 있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출발지인 백범광장에서는 한돈 돈가스와 샌드위치 무료 시식행사를 비롯해 황금 한도니와 함께하는 포토존·한돈 후크볼 던지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한돈 마스크와 한돈 장바구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