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식탁이있는삶·배달의민족·오리온 外
[식품 단신] 식탁이있는삶·배달의민족·오리온 外
  • 변은영
  • 승인 2019.04.15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소비자 대상 '피오봉사단' 6기 모집

하림은 5월 6일까지 '피오봉사단'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식 슬로건인 '내가 마시는 물·내가 마시는 공기·내가 사는 지구·하림 피오봉사단이 만들어갑니다'를 앞세워 환경정화와 동물사랑을 실천하는 피오봉사단은 해마다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로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올해 스마트 팩토리 완공을 앞두고 있는 하림은 피오봉사단과 함께 더욱 다채롭고 매력적인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동물 복지와 환경보호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피오봉사단 활동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오프라인 봉사활동에 참여할 경우에는 별도의 봉사활동 인증서를 부여하고, 온라인 활동 우수 참여자에게는 하림 선물세트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할 피오봉사단 6기는 소비자 10가족이며, 피오봉사단으로 선발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코카-콜라사 '신체건강 W', 배우 유인나 2년 연속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건강기능식품 음료인 '태양의 신체건강 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하 신체건강 W)은 배우 유인나를 2년 연속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4월 15일 밝혔다.

작년 제품 출시 첫 해부터 W(더블유)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해온 유인나는 동안 미모와 조각 같은 몸매를 갖춘 대표적인 '건강 미녀'로 깔끔한 맛과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한 '신체건강 W'의 제품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유인나와 함께하는 신체건강 W의 새로운 TV 광고는 이 달 중 공개될 예정이며, 식사 후 신체건강 W를 습관처럼 마시며 일상 속 몸매 관리하는 비법을 콘셉트로 유인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일 계획이다.

 

돌(Dole) 코리아, 돌 마켓서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 진행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오는 5월 31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Dole Market)'에서 돌 마켓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과일박스 꿀딜' 기획전은 돌 마켓의 인기 과일박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5월 31일까지 돌 코리아가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박스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구 인원 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싱글 박스·더블 박스·패밀리 박스 3종과 바나나·파인애플 등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굿모닝 바나나 박스·바파몬 박스·바파 박스·바몬 박스 4종으로 무려 총 7종의 풍성한 구성이 돋보인다.

 

배달의민족, 이번주 내내 '치킨 0원' 이벤트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함께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치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치킨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은 프랜차이즈 업소에서 치킨 주문시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1만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매 시간 진행 때마다 선착순 5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지며, 쿠폰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시간 기준이다.

할인 대상 프랜차이즈도 다채롭다. 월요일은 '멕시카나'·화요일은 '티바두마리치킨'·수요일 '후라이드참잘하는집'·목요일은 '투존치킨'·마지막으로 금요일에는 '또래오래'가 기다리고 있다. 

 

식탁이있는삶, 롯데백화점 건대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큐레이션 순수 식품몰 ㈜식탁이있는삶에서 오는 4월 25일까지 롯데백화점 건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신세계백화점에서 인기를 끌었던, 식탁이있는삶 수산브랜드인 블루바스켓의 인기 수산물을 직접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킹타이거 새우와 랍스터에 강레오 셰프의 갈릭버터 직화구이 레시피를 활용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식탁이있는삶 블루바스켓은 최근 이커머스 최초로 수산물전처리손질포장 센터를 지난 2월에 오픈했고 전세계 수산물도 직접 수입해 이목을 끌고 있다.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출시

오리온은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닥터유 단백질바'를 출시한다고 4월 11일 밝혔다.

닥터유 단백질바는 50g 제품 한 개만 먹어도 포만감을 든든하게 느낄 수 있으며, 계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슈퍼푸드 렌틸콩과 아몬드·땅콩 등 견과류를 넣어 맛과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단백질은 신체 대사 작용 필수요소이자 근육을 만드는 주성분이다. 아침 식사에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면 근육과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해외에서는 취식 편의성을 높인 단백질바 제품들이 근력운동이나 아침 식사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파스쿠찌, 수분 보충을 위한 배 음료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수분 섭취를 위한 배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달콤한 배와 산뜻한 히비스커스·향긋한 민트가 만나 상쾌한 느낌을 주는 슬러쉬 음료 '히비스커스 페어 크러쉬'·캐모마일 티에 달콤한 배 퓨레와 상큼한 레몬 토핑을 얹은 과일블랜딩 티 '캐모마일 프루티' 등 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보건용 마스크로 허가 받은KF94마스크와 대용량 워터보틀을 각각 600원과 56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