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이벤트] 여기어때·호텔 마리나베이서울·CGV·데일리호텔外
[욜로이벤트] 여기어때·호텔 마리나베이서울·CGV·데일리호텔外
  • 임은주
  • 승인 2019.04.1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가정의 달 마케팅 본격 돌입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테마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5월 3일~6일까지 장애물을 넘으며 완주하는 '에어바운스 존'을 운영한다.'에어바운스 존'은 길이 46미터, 장애물 5종으로 구성됐으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안전하고 재미있게 설계됐다.

또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펀 패키지'를 5월19일~31일까지 판매한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VR 체험권, 범핑 튜브 카 이용권,가방 걸이 3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8000원이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여유로운 브런치 패키지'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호캉스족을 위한 ‘여유로운 브런치’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수페리어 더블 객실에서의 1박과 5만원 상당의 비아제 뷔페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됐다. 아울러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도 마련됐다

비아제 뷔페는 탁트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40가지의 메뉴와 함께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등 특색있는 메뉴가 준비된다.
모든 이용객에는 스테이크가 서비스로 제공돼 더욱 알찬 식사가 가능하다. 오후1시 30분까지 입장 가능하며, 화요일은 휴무다.

보다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프론트에 사전 문의 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CGV, 마블 팬 취향 저격 신상 굿즈 '마블 럭키박스' 한정 판매

CGV 씨네샵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오는 4월 24일부터 마블 신상 굿즈 17종을 출시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등촌, 영등포, 여의도, 강변, 건대입구, 청담씨네시티 등 전국 40개 극장에서 선보인다.

아이언맨이 그려진 미니 선풍기, 소형 공기청정기 등의 디지털 기기부터 에어팟 케이스, 키링, 여권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또 각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클립보드 패드, 노트, 포토티켓 앨범 등의 디자인 문구류도 선보인다.

오는 4월 26일부터는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마블 럭키박스'도 5000개 한정 판매한다. 마블 럭키박스는 마블 마우스패드를 포함해 하드커버 노트, 클립보드 패드, 볼펜(5입)으로 구성된다. 5000개 중 30개에는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 17'을 얻는 깜짝 행운도 숨겨져 있다.

CGV 씨네샵은 신상 굿즈 출시를 기념해 마블 상품을 1만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한정판 마블매니아 마그넷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데일리호텔, '출근말고 체크인' 호캉스 지원 고객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은 4월 28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출근말고 체크인' 호캉스 지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천만원 받고 출근말고 체크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 팀당 최대 팀원 수는 10인이다.

'출근말고 체크인' 이벤트는 함께할 팀을 꾸려 호캉스를 가야하는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팀 전원에게 인당 20만원의 호캉스 지원금을 제공한다.당첨자 발표는 4월 30일이다.

 

여기어때,'장애인의 날' 우리나라 무장애여행지 12선 소개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장애인의 날'을 맞아 전국 '무장애여행지' 12곳을 선정했다. 무장애여행지는 장애인이 이동의 불편없이 편하게 여행 가능한 관광지다.

 여기어때는 전국에 위치한 여행지 중 장애인 화장실과 주차장은 물론, 장애인 이동권을 보장한 편의시설을 갖춘 관광지 12곳을 선정했다. 서울ㆍ경기지역은 ▲서울 도봉옛길 무장애탐방로 ▲경기 포천 허브아일랜드 ▲용인 한국민속촌이 꼽혔다. 강원지역은 ▲평창 허브나라농원 ▲강릉 경포가시연습지 등이 포함됐다.

충청지역은 ▲당진 삽교호 바다공원 ▲서천 국립생태원이, 경상지역은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 ▲부산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이 우리나라 대표 무장애여행지로 소개했다. 전라지역의 ▲완도수목원과 제주에 위치한 ▲제주민속촌 ▲제주해녀박물관도 장애인이 즐길만한 우수 관광지로 선정됐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