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더마토리·이니스프리 外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더마토리·이니스프리 外
  • 이지원
  • 승인 2019.04.22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소장 가치 더하는 '오주르르주르'와의 콜라보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 '오주르르주르(Au Jour Le Jour)'와 협업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헤라X오주르르주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헤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어반 시크 감성을 오주르르주르가 제안한 7080 레트로를 통해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후 탄생했다. 펑크 트렌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내 스팽글과 자수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에서 채도를 낮춘 색감들로 어반 빈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펑크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 주는 6가지의 '아이 섀도 팔레트' ▲동안 입술로 만들어 주는 윤광 립글로스 '원더 펄 리퀴드 립'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 '셀 에센스' 그리고 슬림해진 브러시로 아찔한 컬링 효과와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리치 컬링 마스카라'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한다.

 

더마토리, 건조한 입술이 고민이세요?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가 무색소·무향·20무첨가한 것은 물론 1+1 듀오 세트로 가성비까지 뛰어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마일드 립 밤'을 출시한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지닌 알란토인·세라마이드·판테놀 성분의 3중 레이어링으로 오랫동안 쫀쫀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해당 제품은 부드럽게 녹아드는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번들거림 없이 입술에 밀착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봄·여름 시즌에도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날렵한 대각선 커팅으로 입술 주름을 꼼꼼하게 케어하는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징 마일드 립 밤은 하이포알러제닉 인체 적용 시험 무자극 판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며, 깊은 보습과 진정에 효과를 줄 수 있는 알란토인과 장미수·꿀 추출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니스프리, 친환경 실천하고 할인도 받아 가세요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친환경 실천을 함께할 수 있도록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출시에 이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는 고객 대상 최대 36%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019년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는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에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동참'을 약속하면 마찬가지로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19년 5월 내 사용 가능한 쿠폰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까지 증정하는 페이백 쿠폰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지구의 날 당일인 4월 22일에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약 1시간 가량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 동시에 소등하는 지구의 날 행사에 동참한다. 소등 시간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멋과 끼 넘치는 밀레니얼 세대 모델 구해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4월 22일부터 5월 7일까지 자신의 멋과 끼를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소비자 모델 선발 콘테스트 '#8SXME(에잇 바이 미, 8seconds X ME)'를 진행한다고 4월 22일 밝혔다.

#8SXME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에잇세컨즈의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종 선발자 8명에게는 에잇세컨즈의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 원 상당의 상금까지 받게 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8SXME 콘테스트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시태그로 응모한 콘테스트 참가자 전체를 대상으로 에잇세컨즈 5만원 상당 슬랙스 교환권(100명)을, 그리고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체리 블라썸 애슬레저' 우먼스 캠페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봄 시즌을 맞아 '오늘, 나를 완성하다'를 부제와 더불어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체리 블라썸 애슬레저' 우먼스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을 위해 하루하루를 충실하게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특히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함께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연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봄 시즌에 어울리는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에서 그녀는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루즈한 핏의 경량 바람막이 재킷 '경량 루즈핏 블루종 집업' ▲세미 크롭 기장과 뒷면에 플리츠를 적용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춘 '크롭 반팔티' ▲활동성이 높은 '반팔 롱 후디'로 스포티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프리메라, 고객과 함께하는 지구 사랑 실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4월 19일부터 4월 21일까지 성수동 카페 어반소스에서 2019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생태습지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순천만 생태습지에 서식하고 있는 수달, 붉은발말똥게와 농게, 노랑부리저어새 등 동물을 테마로 한 체험존 등 도심 속에서 생태습지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생태습지 체험존과 이벤트존, 포토존을 마련해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의 중요성을 전달했다.

또한, 지구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이끼 액자와 텀블러 백 만들기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텀블러, 손수건 등 에코 소품을 가지고 방문 한 고객을 대상으로 단 기간 내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대나무 빨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친환경 캠페인의 의미를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환경 사랑하고 '그린 플러그드' 티켓 받아 가세요!

아모레퍼시픽이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2019년 4월 22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며,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 프리메라와 해피바스가 함께할 예정이다.

프리메라의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는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프리메라의 대표 친환경 활동이다.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 매년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여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 지역센터'에 습지 보호활동을 위해 기부한다. G마켓에서 프리메라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생태습지 투어프로그램 기회와 환경캠페인 뮤직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초대장을 증정한다.

해피바스는 플라스틱 환경 이슈를 공감하고 용기의 재활용성을 높이고자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활동을 펼친다. 신제품 에센스 바디워시의 용기는 식물유래 플라스틱 26.5% 함유한 것은 물론 무색 플라스틱을 활용했다.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