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인터파크·우리금융그룹·DB손해보험 外
[욜로 이벤트] 인터파크·우리금융그룹·DB손해보험 外
  • 변은영
  • 승인 2019.04.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오놀아족'을 위한 공연 추천

인터파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끼리 공연을 보며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적절한 공연을 추천해 주는 기획전 '오놀아족'을 4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온가족·아이들과·부모님과·나 혼자 등 다양한 가족 구성 형태에 따라 알맞은 공연을 추천하고 있으며, 공연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대극장 뮤지컬들도 가족 관람객을 위해 대폭 할인에 나섰다. 5월 28일부터 성남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영웅'은 가족 할인으로 30%·뮤지컬 '그리스'는 50%·뮤지컬 '안나카레니나'와 '지킬앤하이드'는 3인 10%·4인 15%의 가족 할인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평소 혼공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연휴가 많은 5월이 다양한 작품들을 여유있게 관람하기 좋은 최적의 시기이기도 하다. 인터파크는 '혼공'하기 좋은 작품들로 뮤지컬 '썸씽로튼'·'킬미나우'·'보도지침'·'호프'·'오늘 처음 만드는 뮤지컬'과 클래식 '유키 구라모토 내한 20주년 기념' 등을 추천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 'We Believe 동행 콘서트' 개최

우리금융그룹은 우리은행 설립 120주년과 우리은행 첫 영업점인 인천지점의 개점 120주년을 기념해 5월 8일 인천 송도 글로벌캠퍼스 대강당에서 'We Believe 동행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4월 29일 밝혔다.

우리은행 120년 역사를 함께하고 있는 인천지점은 1899년 1월 설립된 우리은행의 전신인 '대한천일은행(大韓天一銀行)'의 첫번째 영업점으로 같은 해 5월 개점했다. 당시 인천지점은 인천항에서 활동하던 한국 상인의 무역금융 등을 지원하고, 대한천일은행 본점, 개성지점과 함께 일제로부터 민족자본을 수호하며 대한민국의 독립운동을 지원했다.

행사명 'We Believe 동행 콘서트'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지향하는 바가 이루어지도록 우리금융그룹이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행사는 당일 오후 7시 서울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홍진영, 이승환의 무대가 이어진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 진행

DB손해보험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는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을 진행한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DB손해보험의 대표 캠페인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는 시간여행을 컨셉으로 진행된다.

'가족사랑 사진관 시즌2' 캠페인은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5월 3일~6일까지 일산 킨텍스키즈락페스티벌에서 오프라인 사진관 행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포토존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7080 시간여행 존', '감성 네온사인 존' 등 과거와 현재를 표현한 포토존에서 무료로 가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가정의 달 맞은 여기어때, 키즈 액티비티 상품 확대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 30여 종을 공개했다. 

'키즈런'은 초등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또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공원, 대학교 등 특정 장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는 액티비티다. 볼거리가 풍성한 명소를 배경으로 미션을 해결하면서, 리더십과 협동정신을 키울 수 있다.  

여기어때는 ▲송도 센트럴파크 ▲수원 광교호수공원 ▲송파 올림픽공원 ▲대전 한밭수목원 ▲광주 중외공원 등 전국 15개 공원에서 각각 진행하는 '파크레이스'와 ▲포항포스텍 ▲대전 카이스트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캠퍼스레이스'의 티켓을 공개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골프 패키지 마련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봄맞이 골프 패키지를 마련했다. 골프 라운드는 기본. 무주덕유산리조트 주변 시설을 돌아보는 것도 흥미롭다. 

4인 기준으로 객실(1박)+조식+36골프 라운딩(1일차 2부, 2일차 1부)로 구성된 골프 패키지는 비수기(4월 30일까지)의 경우, 실버(콘도형·2실) 주중(월~목)은 84만 8000원, 금토는 114만 8000원이다. 성수기(5월 1일~7월 19일)의 경우, 실버(콘도형·2실) 주중(월~목)은 100만 8000원. 금토는 128만 8000원이다.
 
또한 1박 18홀 패키지는 실버(콘도형·2실) 비수기 주중패키지(일~목 숙박)는 51만 8000원, 성수기 주중패키지는 59만 8000원이다. 모든 패키지에 카트비와 캐디비는 별도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