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휴게소 맛집은 '이영자' 추천 PICK으로 가자! 휴게소 인기 먹킷 리스트
[혼족들 어서와!] 휴게소 맛집은 '이영자' 추천 PICK으로 가자! 휴게소 인기 먹킷 리스트
  • 홍원희
  • 승인 2019.05.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먹는다는 일명 '영자미식회' 그중 가장 큰 열풍을 불러일으킨 것이 바로 휴게소 음식들 휴게소에 가면 많은 메뉴들로 항상 고민하던 사람들을 위해 데일리팝이 이영자 PICK 휴게소 인기 먹킷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다.

 

말죽거리소고기국밥

500년 전부터 먹었던 국밥으로 오랜 시간 우려 진한 국물이 매력적이다. 올해 ‘EX-FOOD’ 최우수 음식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위치: 서울만남의광장휴게소)

횡성한우떡더덕스테이크

공장에서 만든 스테이크의 맛이 아닌 직접 손으로 만든듯한 두툼한 고기와 군침 도는 비주얼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위치: 횡성(강릉)휴게소)

소떡소떡

우리나라의 ‘소떡소떡’ 열풍을 일으킨 이영자 휴게소 추천 PICK 중 하나로 바삭하고 쫀득한 떡과 소시지의 조합은 환상적이다.

(위치: 안성(부산)휴게소)

벌교꼬막비빔밥

지금도 꼬막 비빔밥 열풍 중! 하지만 이런 비빔밥은 처음일걸? 신선한 꼬막에 야채가 듬뿍 들어가고 양념의 감칠맛이 입안을 자극한다.

(위치: 보성녹차(광양)휴게소)

금강도리뱅뱅정식

전국 휴게소 중 전망이 가장 좋다는 금강 휴게소에 있는 도리뱅뱅 정식은 두 번 튀겨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 비리지 않고 매콤한 양념과 매우 잘 어울린다.

(위치: 금강휴게소)

어리굴젓백반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꼽은 가장 맛있는 휴게소 음식 1위로 어리굴젓 백반이 뽑혔는데 한번 먹기 시작하면 밥 두 공기는 술술 넘어간다.

(위치: 서산(시흥)휴게소)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뉴시스, 한국도로공사 공식 페이스북/ 자료=한국도로공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