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3CE·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뷰티&패션] 3CE·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 이예리 기자
  • 승인 2019.05.13 17: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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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CE(쓰리씨이), 트리플 섀도우 신상 컬러 4종 출시

'색조 맛집', '색조 명가'로 불리는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씨이)'가 함께는 물론 따로 사용해도 매력 만점인 트리플 섀도우 신상 컬러 4종을 출시한다. 

베이스, 미디엄, 포인트 컬러의 완벽한 조합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스웨이드처럼 부드럽게 발색되는 트리플 섀도우는 메이크업 시 컬러 조합에 어려움이 많은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에몰리언트 성분으로 가루 날림이 적으며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새롭게 출시된 네 가지 컬러는 매트 타입인 핑크빛 체리 컬러 베이스의 #RIGHT AROUND(라이트 어라운드)와 피치 코랄 베이스의#GO OVER(고 오버), 글리터 타입인 로즈 골드 베이스의 #OVERSTAY(오버스테이), 홀로그램이 가미된 핑크 피치 베이스의 #BURNT PEACH(번트 피치)로 한 가지 제품은 물론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조합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정답크림 '퍼스널 원크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00만 빅데이터를 통해 20가지 퍼스널 성분 솔루션으로 탄생한 '퍼스널 원크림'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퍼스널 원크림'은 피부 타입 및 고민·제품 리뷰·화장품 성분 데이터 등 총 108만 5870건을 분석해 개발된 수분크림이다.

피부 타입을 건성·지성·중복합성과 같은 기존 분류가 아닌 고객이 많이 언급한 피부 고민을 기준으로 하는 5가지 라인과 4가지 보습 레벨의 총 20가지 크림을 선보인다. 20가지의 크림 중 내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딱 맞는 나만의 '퍼스널 원크림'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 트러블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고객들이 많이 찾은 퍼스널 성분과 효능 성분을 반영해 총 5가지 라인을 구성했다. 또한 피부 고민뿐 아니라 피부 타입에 따른 보습 레벨이 젤 제형부터 밤 제형까지 4단계로 되어 있다.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단독매장 오픈!

LG생활건강이 최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자연주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의 첫 단독매장을 오픈했다.
 
예화담은 현재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도심권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해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자연이 만든 예술의 품격'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원료들을 예화담만의 비방으로 담았다. 최근 예화담은 브랜드 모델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우 서현진을 발탁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No.1 브로우 브랜드 베네피트, 베프펜슬 캠페인 진행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하는 '마이 베프펜슬' 캠페인을 진행한다. 베네피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사배의 지겹템으로 유명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일명 베프펜슬)'을 포함한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5월 25일까지 전국 베네피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완벽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매직쇼'를 통해 브로우 스타일링 및 시연 등을 진행하고, 브로우 서비스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베네피트 전문 브로우 아티스트가 고객들의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눈썹 고민 상담소'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1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이사배와 함께하는 브로우 메이크업쇼가 진행됐다. 이사배는 행사장에 참석한 고객들의 눈썹 고민에 대해 컨설팅을 해주고 직접 브로우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등 자신만의 브로우 뷰티팁을 공개했다.

 

수페르가(SUPERGA) 미드 시즌 세일, 최대 87% 할인 진행

㈜브랜드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국민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SUPERGA)에서 자사몰 미드 시즌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첫 번째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에 한 제품을 90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아이템은 요일마다 상이하며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요일별 프로모션 제품은 수페르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 번째, 화이트 스니커즈를 1만 9000원·2만 90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 어떤 스타일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 가능한 수페르가 스테디셀러 화이트 스니커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에 '수페르가' 검색 시 추가 할인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해당 쿠폰 코드를 제품 구매 시 마이 페이지에 입력하면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벌써 여름"… 보송보송하게 지속력 높이는 뷰티잇템 인기

여름 메이크업의 핵심은 아침에 공들여 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에 뷰티 업계는 모공을 관리 및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제품,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 보송보송하게 케어해주는 아이템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마데카21의 '테카솔 노세범 팩트'는 과다한 피지와 번들거리는 유분을 즉각적으로 잡아주면서 피부의 요철, 모공 등을 케어해 블러처리한 것처럼 보송,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국제약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병풀테카(TECA)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는 매끄럽게 펴 발리는 투명하고 가벼운 포뮬라의 오일 프리 프라이머로 불필요한 유분을 컨트롤 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눈에 띄는 모공과 잔주름을 커버해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한다.

 

삼성물산, OMC 파트너십 체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5월 10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삼성물산 패션부문 본사에서 스포츠시장 성장에 따른 사업 강화차원에서 비영리 캠페인 단체 '원마일클로저(이하 OMC)'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월 13일 밝혔다.

OMC는 젊은 탐험가였던 롭 건틀렛(Rob Gauntlett)의 죽음을 계기로 모험·도전·봉사정신을 기리기 위해 '09년부터 제임스 후퍼(James Hooper)와 롭 건틀렛의 친구, 가족들이 1000마일(약 1,600Km) 사이클링을 통한 모금 행사로 시작됐다.

삼성물산과 OMC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상호 사업 시너지 모색·사회적 약자를 위한 기부금 마련·지속가능한 친환경 상품 생산·확산 등 다각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물산은 OMC의 상표권을 토대로 스포츠 의류를 출시하는 한편 빈폴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도전 정신과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GS25, 메디힐러브미캡슐인마스크팩 (BTS스페셜) 독점으로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5월 13일부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세계적인 인기 아이돌 그룹 BTS를 모델로 한 메디힐의 러브미캡슐인마스크 (BTS스페셜 에디션)를 (이하 러브미캡슐인마스크) 5만개 한정으로 독점 판매한다.

메디힐 러브미캡슐인마스크는 지난 5월 4일 메디힐의 오프라인 매장인 힐링온더메디힐과 메디힐몰에서 1차 판매를 시작해 3시간만에 완판 됐다. 이번에 GS25에서 선보이는 러브미캡슐인마스크는 메디힐 몰 등에서 1차로 판매했던 상품과는 다른 구성이지만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는 메디힐 제품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알찬 패키지로 구성됐다.

메디힐러브미마스크팩은 캡슐에 담겨 있는 3종의 마스크 팩으로 구성됐고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 등 BTS멤버 7명이 모두 인쇄된 쇼핑백에 담겨 제공된다. 마스크팩은 ▲수분·생기 마스크 ▲광채·윤기 마스크 ▲수딩·촉촉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아보카도 오일·로즈힙열매오일·티트리잎 오일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된 고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형들의 화장품 브로앤팁스, 유노윤호와 만나다!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브랜드 브로앤팁스가 리뉴얼 론칭과 함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했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브로앤팁스의 "대충살자 브로처럼" 캠페인영상은 5월 10일 온라인 채널을 시작으로 6월에는 TV광고로 만날 수 있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으로 차용하여 고민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스킨·로션·에센스)제품은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 3종이다.

5월 처음 선보이는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진정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7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케어한다. 

 

CU(씨유), '마이웨이 블링피치' 색조 화장품 출시

편의점 CU(씨유)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5월 13일부터 1020세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색조 화장품 '마이웨이 블링피치(My Way BLING Peach)'를 판매한다.

마이웨이 블링피치는 CU(씨유)가 LG생활건강과 협업해 만든 CU(씨유)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서 1020세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부드럽고 화사한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춰 분홍빛 복숭아를 컨셉으로 총 9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업계에서 메이저 화장품 전문 제조사와 협업해 편의점 전용 브랜드를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상품 라인업은 기름기 없이 산뜻한 보송팩트(8900원)부터 비타민C를 첨가한 모찌톤 톤업크림(8900원)·탱탱한 C컬을 유지해주는 밀당카라(6900원)·지속력 높은 멜팅 젤의 브로카라(6900원)·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워터틴트(4900원) 등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