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노랑풍선·러쉬·맘스터치 外
[욜로 이벤트] 노랑풍선·러쉬·맘스터치 外
  • 변은영
  • 승인 2019.05.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한여름 밤의 재즈 '신화러브콘서트' 주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6월 29일 유럽 재즈의 거장 피아니스트 롭 반 바벨(Rob van Bavel)과 한국을 대표하는 베이시스트 고재규의 합연 무대가 펼쳐지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주최한다.

'Summer Night Jazz'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신화러브콘서트'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1층 '카페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제주신화월드 이벤트 카테고리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 40명에 한해 예약을 받고 있다. 

네덜란드 출신의 롭 반 바벨은 탄탄한 클래식 기본기를 바탕으로 폭넓은 공간미와 화려한 테크닉, 그리고 최고의 스윙감으로 유럽 재즈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주 출신의 고재규 베이시스트는 2013년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을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매년 울산·칠포·자라섬·태화강·대구·강릉 등 전국에서 펼쳐지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 무대를 장식해 왔다.

 

노랑풍선시티버스, 야간운행코스오픈

노랑풍선시티버스는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서울시티투어버스 야간운행코스를 오픈 했다고 5월 28일 밝혔다.

서울시티투어버스 야간운행은 매일 저녁 8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출발하여 시청·광화문·청와대·서울역·남대문시장·명동·인사동·종로 등 서울 중심의 대표적 관광지 및 고궁을 둘러보는 코스로 운행 된다. 2층 전면개방형, 하프형 2종으로 운행하며 10월 말까지 운영된다.

아울러 이번 야간운행코스 상품 출시기념 특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노랑풍선시티버스 홈페이지에서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가격 1만 2000원에서 1만원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음소시어스, '여름 대비' 이벤트 열어

대한민국 최초의 소셜 데이팅 앱 '이음'은 오는 5월 30일까지 '여름휴가 맛보기 이벤트'를 연다. '솔로 탈출'을 위해 가장 적극적으로 활동한 회원에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음 앱 접속을 가장 많이 한 회원과 이성에게 OK를 가장 많이 보낸 회원, 그리고 결제를 가장 많이 한 회원을 한 명씩 뽑아 각각 신라스테이 마포·그랜드 하얏트 서울·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직장인 전용 소셜 데이팅 앱 '이음오피스'는 5월 31일까지 '직장인의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300포인트 이상 결제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콜드컵(3명)·USB 선풍기(5명)·쿨방석(10명)을 증정한다.

 

러쉬, '퀴어업 2019(Queer Up 2019)' 캠페인 실시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5월 28일부터 6월 7일까지 성소수자 인권 평등을 위한 '퀴어업 2019(Queer Up 2019)' 캠페인을 실시한다. 러쉬는 성소수자·난민·탈북 청소년 등 소수 인권 평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너는너야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성소수자에 대한 차별이 아닌 있는 그대로를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본 캠페인은 러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재될 퀴어업 캠페인 게시글에 해시태그(#너는너야)와 함께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6월 1일 토요일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리는 '2019 퀴어문화축제' 공식 참여한다. 축제 당일 러쉬코리아 부스에서는 #너는너야 해시태그를 인증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네네치킨, 키움히어로즈 경기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고척스카이돔 야구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은 지난 3월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키움히어로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게시물에 키움히어로즈 관련 퀴즈 정답을 댓글에 달고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최대 10명까지 태그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팀에게는 고척스카이돔 주중 초대권과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2인당 1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건대 스타시티에 캐릭터 콜라보 매장 오픈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롯데백화점 건대 스타시티점 지하 1층에 웹툰 캐릭터를 접목한 특수 매장을 오픈했다고 5월 27일 밝혔다. 새롭게 연 맘스터치 특수매장은 국내 유명 포털의 인기 웹툰 캐릭터인 '낢X진'을 내세운 '카페 낢진'과 콜라보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규모는 맘스터치 매장과 카페를 포함해 총 60평으로, 두 매장이 하나의 홀을 공유하고 있어 마치 백화점 푸드코트와 같이 버거·치킨·커피·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콜라보 매장답게 이 매장에서는 이벤트 메뉴도 구성해 선보인다. 카페 낢진을 통해 아이스크림에 감자튀김을 찍어 먹는 '아!감자(5500원)' 등과 같은 색다른 메뉴들을 한시적으로 맛볼 수 있다.

 

배달의민족, 대학 동아리 3000팀에 회식비 지원

배달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오는 5월 31일 대학 동아리 3000팀에게 회식비 절반을 지원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은 각 동아리가 주문한 총 주문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 쿠폰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이벤트 당일인 5월 31일 대학 캠퍼스에서 10만원 이상의 배달음식을 주문한 뒤,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단, 인증 사진에는 7명 이상의 인원이 등장해야 하고, 동아리 이름과 배달의민족을 함께 써넣은 손글씨 피켓, 주문 음식이 사진에 함께 담겨야 한다. 이어 배달의민족 이벤트 인증 페이지를 통해 주문자 연락처· 주문번호·인스타그램 포스팅 링크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