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MCM·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外
[뷰티&패션] MCM·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9.05.3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 타투이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럭투유(LUCK TO YOU)' 전시 개최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은 5월 31일부터 7월 17일까지 MCM 홍대 매장 3층에서 12인의 유명 타투이스트들이 MCM 제품에 자신만의 드로잉을 통해 재창조한 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럭투유(LUCK TO YOU)'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한국을 기반으로 글로벌하게 활동중인 도이(DOY)·브라운 피넛(BROWN PEANUT)·다니엘 오(DANIEL O)·전(JEON)·지핀 블랙(ZIPIN BLACK)·104·그림(GREEM)·파블로 다니엘(PABLO DANIEL)·바늘(BANUL)·미래(MIRAE)·판타(PANTA)·바카(BAKA)·총 12인의 작가가 참여했다.

타투이스트들은 '럭투유'라는 작품 주제에 걸맞게 상대방의 행운을 바라는 마음을 마카쥬(가죽 표시작업) 등의 기법으로 MCM 제품에 표현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모델로 '피오' 발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와 함께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남성 베스트 셀러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리뉴얼하고 블락비 '피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최근 '강식당 2'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피오는 밝고 청량한 이미지가 제품 특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 

6년 만에 대대적으로 리뉴얼 출시하는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이니스프리 남성 베스트셀러로, 바쁜 아침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울 때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또한 제주 곶자왈에서 찾은 '블랙이스트'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디엔컴퍼니, 이지듀 리더마 출시 기념 1만명 체험 키트 이벤트 실시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EGF 충전으로 스킨파워를 채워 스마트한 자기관리를 도와주는 '이지듀 리더마' 출시를 기념하며 총 1만명에게 5일 간 무료체험 키트를 사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듀 리더마'는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해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여 콜라겐, 엘라스틴을 감소시키는 EGF를 충전하여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디엔컴퍼니는 이지듀 리더마 라인 출시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트는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과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5일 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을 담아 소비자들이 충분히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에뛰드하우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끈적임 없이 청량하고 산뜻하게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은 더운 여름 철 자극받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고,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이다. 빠른 쿨링 효과로 따가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필요에 따라 상온에서 바로 사용하거나 얼려서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스킨케어 제품은 냉동실에 두면 꽁꽁 얼어 사용이 불가하지만,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은 새롭게 개발한 얼려 쓰는 스킨케어 제형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테라피, '힐링패치' 100원 특가 앵콜 이벤트 진행

V커머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뮈젤(Muse)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는 '힐링패치 100원 앵콜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진행한 '힐링패치 100원 어택'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앵콜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6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메디테라피 회원 대상으로 힐링패치를 100원에 구매 가능한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메디테파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발행되며,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쿠폰 사용 방법과 유의사항은 메디테라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달, 감성 일러스트 담은 '청귤비타C 잡티 세럼' 여름 한정기획출시

클리오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베스트셀러 '청귤비타C 잡티 세럼' 여름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청귤비타C 잡티 세럼'은 지난해 출시된 이후 뷰티어워드 15관왕을 수상할 만큼인기를 끈 제품으로올리브영 베스트 세럼으로 자리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K뷰티를 사랑하는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자연유래 비타민C청귤추출물(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잡티·기미·주근깨를 케어하고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구달은 이번 여름 한정 기획세트에핵심 원료 청귤추출물이 제품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일러스트로 녹여내 소장가치를 자극하는 패키지로 출시했다.

 

라네즈,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로 브랜드 콘셉트 리뉴얼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로 브랜드 콘셉트를 5년만에 리뉴얼한다. '루미너스 뷰티'는 수분으로 꽉 차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추구하는 동시에, 글로벌 여성의 빛나는 삶을 지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통해 라네즈는 25년의 수분·보습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기능 있는 수분'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는 피부 본연의 보습 기능에 주목한 라네즈가 발견한 '보습 메커니즘'으로, 피부 각질층에 존재하는 천연 보습인자를 활성화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만드는 것.

이와 함께 라네즈는 브랜드 디자인도 밀레니얼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수분·보습을 상징하는 하늘색에 심플한 서체를 가미한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하고 라네즈의 영어 첫 글자인 알파벳 'L'을 아름다운 곡선으로 표현한 모노그램도 처음 선보인 것. 

 

11번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단독 할인 프로모션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손잡고 내일 6월 1일부터 9일까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1~2일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수퍼세일'에 맞춰 11번가에서도 동시 세일을 연다. 

오프라인 아울렛 매장의 상품 가격에 최대 추가 20% 할인 판매한다. 이어 6월 3~9일에는 11번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의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발렌시아가·구찌·지방시·페라가모·DKNY·엠포리오 아르마니·쿠론·볼빅·CK·갭·아디다스골프·언더아머·LAP·플라스틱아일랜드·헹켈 등 하이엔드 패션브랜드부터 리빙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참여한다.

 

발로 느끼는 미래, 아디다스 '알파엣지4D 러닝화' 신제품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혁신적인 3D 프린팅 기술력으로 제작한 미래형 러닝화 '알파엣지 4D'의 신제품을 오는 6월 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알파엣지 4D 트리플 화이트와 알파엣지 4D 팔리로, 혁신적인 4D 아웃솔에 더 다양한 컬러와 친환경 소재로 디자인 되었다.  

이번 제품은 미국 실리콘 밸리의 3D 프린터 벤처기업인 칼본(Carbon)사와의 협업을 통한 '디지털 광합성 기술 (DLSTM)'을 활용해 빛과 산소로 인쇄된 '아디다스 4D' 미드솔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아디다스 4D는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트리플 컬러·화이트와 그린의 은은한 매치·심플한 러닝화의 정석 블랙은 물론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팔리까지·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특히 '알파엣지4D팔리'는 패션업계에  '친환경 열풍'을 선도한 팔리의 해양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한 원사를 신발 갑피에 활용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