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키엘·LG생활건강·이니스프리 外
[뷰티&패션] 키엘·LG생활건강·이니스프리 外
  • 변은영
  • 승인 2019.06.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시계 브랜드, 트리바(TRIWA) '스노우 엘바 워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 출시

모던함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북유럽 감성 디자인의 스웨덴 시계 브랜드 트리바(TRIWA)에서 '스노우 엘바 워치'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엘바 컬렉션은 디테일을 최소화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여성시계로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다. 특히 트리바(TRIWA)가 자랑하는 천연 오가닉 가죽 스트랩 제작 스튜디오에서 고심 끝에 선정한 라이트 핑크, 오프화이트 컬러의 레더 스트랩은 착용감까지 훌륭하다. 

더불어 베젤과 크라운, 인덱스 컬러는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로즈골드 컬러로 제작되어 세련미까지 갖추었다.

 

뉴에라, '토이스토리' 컬렉션 출시

뉴에라 캡 코리아(이하 뉴에라)가 오는 6월 5일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 키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총 5종의 모자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토이스토리 로고를 적용한 59FIFTY, 9FIFTY 2종과 토이스토리의 대표 캐릭터인 보안관 우디·우주인 버즈·외계인 알린의 캐릭터를 담은 3종의 9FIFTY로 모두 키즈용 제품이다.

1995년 첫 개봉한 '토이 스토리'는 무려 24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으로 올해 6월 그 네 번째 시리즈인 '토이 스토리4'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토이 스토리는 20년이 넘은 긴 역사 덕분에 세대를 초월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작품으로 자녀의 모자를 구입하는 부모들까지 공감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키엘,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 한정 출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쿨링 수분 젤 크림 125ml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최근 낮 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 여름 날씨에 돌입하며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다양한 링 케어 제품들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이에 키엘은 더위에 지친 피부에 아이스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2도 낮춰주고 강력한 수분 공급과 피지 케어까지 돕는 키엘의 베스트 셀러 젤타입 수분 크림을 대용량 사이즈로 선보인다.

쿨링 수분 젤 크림은 남극에서 발견된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해준다. 쿨링 수분 젤 크림 대용량 제품은 125ml에 7만 8000원 대로, 기존 50ml 대비 2.5배 커진 용량을 약 23%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나만의 컬러를 찾아주는 '프리즘 컬렉션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여러 컬러들 속 너의 자신을 해방시켜봐'라는 의미의 프리즘(FREESM) 컬렉션을 선보인다.

프리즘 컬렉션은 핫썸머 시즌에 팝하게 연출 할 수 있는 반팔 맨투맨 티셔츠로 이번 시즌 트랜드인 네온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홀로그램 아트웍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스트릿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중량감 있는 헤비웨스트 싱글 소재를 사용해 안정된 핏감을 제공한다. 루즈핏 스타일로 스커트와 팬츠들과 함께 감각적인 여름 데일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네온 컬러의 힙색은 미니파우치가 포함되었으며 휴대폰등 가벼운 소지품 보관이 용이해 실용성과 함께 일상에서와 여행지에서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리피스틱 스페셜 & 러블리·큐트세트& 미니 리피 스틱 키트'출시

브이티코스메틱은 6월 4일 'BT21ㅣVT 2ND EDITION에서 '리피 스틱 스페셜(LIPPY STICK SPECIAL)'컬러 8종과 한정판 세트 상품인 '리피 스틱 스페셜 에디션 세트러블리&큐트'·'미니 리피 스틱 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리피 스틱 스페셜'은 지난해 선보였던 'BT21 리피 스틱'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우주스타BT21'캐릭터들이 각각의 제품마다 매칭되어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촉촉하게 녹아드는 컬러 레이어링랩핑 스틱으로, 선명한 발색과 크리미한사용감이 수채화 같이 맑은 색상을 연출해주며 오랜 시간 깨끗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함께 출시되는 '리피 스틱 스페셜 에디션 세트러블리&큐트'는 특별 패키지에 담긴 한정판 세트 상품으로,각각 1호부터 4호까지 화사한 봄 분위기를 담아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4종과 과즙 컬러 가득 통통 튀는 귀엽고 생기있는 컬러들인 5호부터 8호까지 4가지 컬러로 이뤄진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이 궁중 백자에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과 국화, 연꽃을 담은 디자인으로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국보 제114호 '청자상감국화모란문과형병'을 모티브로 삼아 맑고 청아하게 피어난 왕후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청자상감국화모란문과형병'은 참외 모양의 긴 화병으로, 예로부터 부귀를 의미하는 모란, 품격을 뜻하는 국화, 청정함의 상징인 연꽃이 아름답게 새겨져 있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면 좋은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로지컬리스킨,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 출시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하절기를 맞아 자외선 차단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선 에센스 '하이드로 멀티쉴드'를 출시했다고 6월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디펜스로직 '하이드로 멀티쉴드'는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광노화 기능성 선 에센스로 촉촉하면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스킨리버스랩은 '하이드로 멀티쉴드(40ml/29,300원)'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10% 할인 판매하고,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 대상 체험용 클렌징폼과 정품 마스크팩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페리페라, 영롱한 광대빔 연출하는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 출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영롱한 펄감으로 광대빔을 연출해주는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를 출시했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텁텁한 느낌이나 모공 끼임 없이 맑은 발색을 선보이는 파우더 타입의 치크 신제품이다. '블루밍 포토 파우더'성분으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영롱한 광대빔을 연출할 수 있으며, 높은 투명도의 다이아몬드 파우더 함유로 맑고 투명한 시스루발색을 선보인다. 

'맑게 빛나는 플래쉬 치크'는 곱게 말린 호박 베이지 컬러 ▲1호 햇볕에 말린 호박,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은은한 핑크 컬러 ▲2호 한 번 깨문 복숭아, 싱그러운 코랄빛 구아바 컬러 ▲3호 하루 한 조각 구아바, 잘 익은 무화과 MLBB 컬러 ▲4호 정성 들인 무화과 총 4컬러로 출시됐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리뉴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대표 남성 제품인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6년 만에 리뉴얼 출시한다.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는 여러 단계 바르기를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수분 공급부터 피부 고민 케어까지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 에센스다. 제주 곶자왈에서 유래한 블랙이스트(Black Yeast)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약해진 피부를 가꿔준다.

가장 가벼운 사용감의 ▲포어 케어는 펩타이드를 함유한 에센스가 모공과 번들거리는 유분을 케어해 피부를 매끈하고 산뜻하게 해준다.  ▲트러블 케어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고, 각질로 인한 트러블을 케어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솝퓨리 리치리치 샴푸바 리뉴얼 이벤트

클렌징 전문 브랜드 솝퓨리가 리치리치 샴푸바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

지난 해 출시한 리치리치 샴푸바는, 꿀 성분 함유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거칠어진 머릿결을 윤기 나게 케어해주는 고체샴푸이다. 그간의 구매 고객 리뷰를 비롯해, 리치리치 샴푸바에 대해 기대하는 점 등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보다 더 좋은 제품으로 리뉴얼 할 계획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솝퓨리 공식 홈페이지 Q&A 게시판이나, 이벤트 하단의 댓글로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소중한 의견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적립금 2천원을 지급하고, 참가한 고객 중 5명을 선발하여 솝퓨리 샴푸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리복, 예측 불가능의 힘 이끄는 '벡터 시티' 캠페인 전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새로운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The Vector City)'전개와 함께 의류 라인 '벡터 시티 컬렉션(Vector City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6월 4일 밝혔다.

'벡터 시티' 캠페인은 우리에게 익숙한 90년대 리복 클래식 무드에 현대적인 감각과 새로운 시각을 더해 리복만의 독창적인 비전을 제시한다. 대담하게 펼쳐지는 도심 속 스트리트 런웨이를 컨셉으로 이 시대의 가장 트렌디한 클래식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은 '예측 불가능의 힘'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토대로 리복 클래식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는 것이 핵심이다. '예측 불가능의 힘'은 기존의 틀을 깨고 과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자는 리복의 정신과 맞닿아 있으며, 리복은 APAC(ASIA & PACIFIC) 앰버서더 지코와 함께 메시지가 의미하는 바를 다양하게 표현하고 전파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