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여름 과일하면 역시 수박이 빠질 수 없다! ‘쥬씨’ 수박잔치 신메뉴
[혼족들 어서와!] 여름 과일하면 역시 수박이 빠질 수 없다! ‘쥬씨’ 수박잔치 신메뉴
  • 홍원희
  • 승인 2019.06.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의 과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과일은? 바로 '수박'! 이번 여름에 수박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데일리팝이 '쥬씨' 수박잔치 신제품을 정리해 보았다.

 

밀키수박

어? 이거 수박화채 아니야?? 하게끔 만드는 비주얼로 맛 또한 화패와 매우 흡사하다. 과일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 과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수박 오리지널

마치 수박을 통째로 갈아만든 듯한 맛으로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수박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음료이다.

수박파인애플

수박과 파인애플의 조합? 다소 생소할지 모르지만 마시다 보면 수박의 달달함과 파인애플의 새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수박딸기

수박과 딸기가 함께 어우러져 달달함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음료로 가장 인기 있는 딸기와 수박이 함께 들어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수박오렌지

이것 또한 새롭다면 새로운 조합! 한 번도 생각해 보지 못한 조합은 생각보다 괜찮다!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수박쏙(SSOC)

수박주스에 수박까지 올려주는 말 그대로 수박 잔치 같은 음료로 달달한 수박주스에 아삭하고 시원한 수박은 환상적인 조합이다.

수박쏙(SSOC) 믹스

너무 수박만 먹어서 심심한 거 같다고? 그럼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과일 믹스 제품! 과일도 큼직해 음료까지 같이 마시면 배가 부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쥬씨 공식 홈페이지/ 자료= 쥬씨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