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CGV아트하우스·여기어때·옥션 外
[욜로 이벤트] CGV아트하우스·여기어때·옥션 外
  • 이예리
  • 승인 2019.06.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아트하우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 개최!

CGV아트하우스가 신규 클래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 영화 리뷰에서 시작해 에세이로 연결 짓기'를 오는 7월 1일부터 4주간 개최한다. 강좌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반부터 두 시간 동안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의 영화 전문 도서관 CGV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은 영화에 대한 에세이 및 리뷰를 공감되게 쓸 수 있도록 돕는 글쓰기 입문 강연으로 문장 다시 쓰기, 실전 리뷰 쓰기 등 '에세이 쓰기'와 '문장력 키우기'에 중점을 둔 참여형 강좌다.

본 클래스를 맡은 이다혜 북칼럼니스트는 씨네21 기자로, '나를 바꾸는 글쓰기'·'리뷰의 정석'·'영화로 나를 쓴다' 등 CGV아트하우스 글쓰기 클래스를 담당해 매번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여름은 짧아 글을 써! 여러분'은 영화 혹은 자신의 경험을 글로 정리하고 싶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수강료는 10만원이다. 

 

국내여행 활성화, 여기어때 다양한 여름 바캉스 행사 활짝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특급호텔 미리예약특가' 이벤트를 열고, 최대 80%가 넘는 할인율을 적용한다. 

6~8월 전국에 위치한 특급호텔 숙박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그래서 가격이 급등하는 성수기 여행 준비에 적합하다.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진행하며, 전국 33개 호텔이 참여한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서귀포 해비치 호텔&리조트·제주 호텔 더원 등이 포함됐다.

우리나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경주의 숙소, 액티비티를 할인하는 기획전도 열렸다. 경주의 유명 숙소와 다양한 놀거리를 소개해, 천년고도 경주의 색다른 매력을 느낀다. '뉴트로' 여행지로 유명한 '추억의 달동네'·스릴 넘치는 테마공원 '경주월드'·이색 카페가 많은 '황리단길'에서 가까운 숙소와 놀거리를 모았다. 

 

SK오일로패스, 폭발적 반응… 청춘 인싸템 등극

지난 6월 5일부터 시작된 SK에너지의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이 25-35세 청춘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SK오일로패스는 6월 6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집계한 20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캠페인이 시작된 6월 5일에 20대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6월 6일에는 1위, 6월 7일에는 2위를 기록했다. 

'SK오일로패스' 캠페인은 SK에너지가 25-35세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여행 지원 프로젝트다. SK에너지는 25-35세 청춘들 중 1000명에게 '5일 동안', '오일 가득히' 여행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주유카드를 제공한다. 

6월 11일 현재 응모자 수는 13만 7000명에 달한다. 참여형 이벤트에서는 이례적인 숫자다. 이와 관련 업계에서는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청춘 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청년들의 공감을 이끌어 이 같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제 3회 'sfdf' 대중 참여 평가 '스타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업계 최초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 'sfdf'의 세 번째 수상자를 선정하는 대중 참여 평가를 시작한다고 6월 11일 밝혔다.

오는 6월 28일까지 sfdf 홈페이지는 물론 CJ ONE, 29CM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제 3회 sfdf의 3차 평가를 진행하며, 합산해 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평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각 사이트 혹은 앱에 접속 후 간단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3명의 디자이너/팀에게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제 3회 sfdf의 1등 1개팀은 5000만원·2등 1개팀은 3000만원·3등 1개팀은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1위 수상 디자이너/팀에게는 2020년 3월에 진행되는 '20년 가을겨울 시즌 서울패션위크에 진출하는 특전도 주어진다.

 

옥션, 1인 가구 위한 '싱글데이'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6월에도 '싱글데이' 프로모션 열고,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 6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혼행족을 위한 여행상품과 홈캉스족에게 필요한 여름철 생활필수템 등을 특가에 마련했다. 

우선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P&G·LG생활건강·웅진식품·롯데칠성 등 프로모션 제휴 브랜드를 최대 30%까지 할인해 주는 쿠폰도 지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선착순 2만명에게 '던킨 싱글세트(아이스아메리카노+글레이즈 도넛) 50% 쿠폰'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여름철 대표 여행지로 꼽히는 제주도의 2박 숙박권(브라운스위트제주)과 왕복항공권(에어부산)을 묶어서 판매하는 혼행 패키지는 14만원대에 선보인다. 

 

한돈자조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발대식' 개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6월 8일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발대식을 가졌다. 한돈과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남녀노소 총 32명을 선발했으며, 6월 10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5주간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8년째 이어오고 있는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돼지고기의 고단백·저지방 부위인 안심, 뒷다리살 등을 중심으로 매년 새로운 식단과 다이어트 운동법을 선보이며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 왔다.

특히, 지난 14기에 이어 국제피트니스전문가협회 정국현 대표 등 전문 트레이너들이 함께해 참여자들의 다이어트를 도울 예정이며, 토요일에 오프라인 트레이닝을 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카카오톡을 활용한 온라인 트레이닝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자들의 식단, 운동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와이파이도시락 퀴즈 풀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보자

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이 11일 도시락데이를 맞아 와이파이도시락x스파이더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락데이는 매월 11일 진행되는 와이파이도시락의 멤버십 데이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으로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도시락데이 퀴즈 '영화 속에서 2주간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는 스파이더맨과 친구들이 와이파이도시락을 빌린다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은?'의 정답 '장기할인, 1일무료'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또한 '와이파이도시락 스파이더맨'이 실시간 검색순위 10위안에 오르면 추가로 퀴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어팟2를 선물한다. 퀴즈는 6월 11일 오전 10시, 2시 두 번 참여 가능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