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레드벨벳, '섬머 퀸'의 컴백... 중독적인 소원 성취송 '짐살라빔'
[스타직찍] 레드벨벳, '섬머 퀸'의 컴백... 중독적인 소원 성취송 '짐살라빔'
  • 이지원
  • 승인 2019.06.19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의 새로운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 발매 기념 쇼케이스

그룹 레드벨벳(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이 더욱 강력해진 중독성의 소원 성취송으로 돌아왔다.

2019년 6월 19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레드벨벳의 새로운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의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명 중 'The ReVe Festival'은 2019년 펼쳐질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예고하는 동시에 페스티벌의 포문을 연다는 의미이며, 'ReVe'는 레드벨벳의 약자이자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레드벨벳이 선사할 환상적인 음악 퍼레이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짐살라빔(Zimzalabim)'은 곡의 반전과 시원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 팝 곡이다. 또한 제목이자 반전을 이끌어가는 단어 '짐살라빔'은 유럽에서 주로 쓰이는 '수리수리 마수리' 같은 주문으로, 마음속 깊이 간직해 둔 꿈을 펼쳐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연인 사이에도 섬세한 감정 조절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계란 반숙 요리에 비유한 래거 팝 곡 'Sunny Side Up!(써니 사이드 업!)' ▲상대방에게 첫눈에 반했을 때 휘몰아치는 감정들을 표현한 펑크 팝 장르의 'Milkshake(밀크셰이크)' ▲사랑을 깨달은 순간의 아찔한 긴장감을 노래한 팝 곡 '친구가 아냐 (Bing Bing)' ▲화려한 신스 멜로디와 다양한 효과음이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 '안녕, 여름 (Parade)' ▲레드벨벳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얼반 팝 곡 'LP(엘피)'까지 총 6곡이 수록돼 레드벨벳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은 2019년 6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0일 밤 10시 네이버 V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 - 짐살라빔 나잇'을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레드벨벳,
올 여름 트렌드인 '네온' 컬러로 중무장

아이린,
배주현 미모 찬양으로 백분토론 하실 분

웬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인간 피톤치드

슬기,
아직도 강슬기에게 나라가 없나요?

조이,
슬쩍 보이는 옆모습이 매혹적

예리,
예림이 상큼함으로 공장 가동 들어간답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