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스틸라·아디다스·리복 外
[뷰티&패션] 스틸라·아디다스·리복 外
  • 이예리
  • 승인 2019.06.24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STILA)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트렌드를 창조하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NEW 썸머 컬렉션을 출시한다. 

트렌디하게 재해석된 '2019 뷰티 보스 립 글로스'를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며 레전드 아이템, 립 글레이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깊고 선명한 컬러 피그먼트가 맑고 투명한 광택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피팅되는 것이 특징. 

또한, 섀도우 조합이 어려운 초보자도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NEW 럭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도 함께 선보인다.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부터 포인트까지 매일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썸머 에디션은 6월 24일 롯데닷컴 선출시를 시작으로 7월 1일부터 온라인몰 및 전국 스틸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복, 크로스피터를 위한 '리복 크로스핏 나노 9'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피터(Crossfitter)를 위한 '리복 크로스핏 나노 9(Reebok CrossFit Nano 9)'을 출시했다고 6월 24일 밝혔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9'은 최근 크로스핏에 입문하는 크로스피터들이 증가함에 따라, 크로스핏 입문자와 전문가들의 니즈를 함께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다.

상단부는 리복이 개발한 신소재 플렉스위브(Flexweave)를 확대 적용해 통기성과 내구력을 전체적으로 향상시켰다. 발 앞부분의 미드솔은 쿠셔닝이 강화돼 편안한 러닝을 도와주며, 앞코 부분이 넓어져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끼는 동시에 격렬한 운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안전성과 스타일을 세심하게 고려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신발 뒤쪽의 미드솔은 부드러운 고무로 감싸 로프 클라이밍 연습 시 발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걸음을 디딜 수 있도록 했다. 측면에는 리복을 상징하는 '벡터(Vector)' 로고로 포인트를 주어 날렵한 스타일을 살렸다.

 

더샘, '더마 엑스퍼트' 라인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민감 수부지 피부를 위한 '더마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 엑스퍼트'는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민감 수분 케어 라인 '더마 엑스퍼트'는 기초 4종과 선제품 2종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더마 엑스퍼트 토닝 패드'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더마 엑스퍼트 릴리프 토너'는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겉은 꽉 잡아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워터리 토너다.

'더마 엑스퍼트 릴리프 앰플'은 17가지 아미노산을 블렌딩해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더마 엑스퍼트 베리어 크림'은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의 젤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흐트러진 수분장벽을 강화해준다.

 

아디다스, 구자철과 함께하는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FC' 축구 클리닉 개최

아디다스코리아는 구자철 선수와 함께 사회공헌 프로젝트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 축구 클리닉을 6월 23일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 베이스' 풋살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2013년부터 올해로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아디다스 마이드림 FC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지역의 아동에게 체계화된 스포츠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국가 대표팀뿐만 아니라 분데스리가FC에서도 큰 활약을 펼쳐온 구자철 선수가 함께해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했다.

5개 학교에서 선정된 170여명의 초등학생들은 구자철 선수와 함께 기본 훈련을 시작으로 슈팅스킬업·드리블·다이나믹 패스 등 다양한 축구 실전 스킬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키엘,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1L 대용량 출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여름철 대비 바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1L 대용량을 한정 출시한다.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는 소디움 PC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 시켜 준다. 여름철 상쾌하기 사용하기 좋은 자몽향으로 바디 세정뿐만이 아니라 욕조에 섞어 거품 목욕을 즐기기에도 좋다.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대용량은 1L에 6만 5000원 대로, 기존 250ml 대비 4배 커진 용량을 약 40%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전국 57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리의 남자 '준지' '미래 패션'을 제시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6월 21일 오후 12시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의과대학(Ecole de Medecine)에서 2020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진행했다고 6월 23일 밝혔다.

준지는 '모듈(MODULE)'을 테마로 정교한 테일러링과 스포티즘을 접목한 40착의 컬렉션을 남성과 여성 모델 22명을 통해 선보였다. 특히 분해와 조립을 바탕으로 양면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형태의 실루엣을 창조하는 한편 팬츠와 재킷의 결합·베스트와 스포티한 파카의 결합·롱스커트와 니트의 결합 등 옷을 구성하는 요소(모듈)들을 새롭게 해석했다.

대표적으로 상하의가 결합된 점프 슈트(꼼비네죵;Combinaison)·팬츠의 뒷 포켓과 연결된 아우터·힙색과 연결된 스커트 및 파카 등 다채로운 결합과 분해를 통해 준지다움을 표현했다. 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옐로우를 비롯해 라이트 핑크, 블루 등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고, 메탈릭 소재를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