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부영그룹·CGV·11번가 外
[욜로 이벤트] 부영그룹·CGV·11번가 外
  • 변은영
  • 승인 2019.07.1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여름이면 "집 앞이 워터파크" 부영아파트 단지 물놀이장 '뜬다'

장마가 소강상태가 되면서 전국적으로 폭염이 극심해 금방이라도 물속에 뛰어들고 싶은 지난 7월 5일, 부영아파트 단지 내 물놀이 시설에 부영아파트 입주자들 및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 학부모들이 함께 어우러져 물놀이를 즐겼다.

부영그룹은 7월 5~6일 14개 부영아파트 단지에 슬라이드·에어풀장·에어아치 등 물놀이 시설을 설치해 지역사회 주민들과 화합을 도모했다. 아파트 주민들은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더위를 식히며 돗자리에서 도시락, 간식 등을 먹기도 했다.

부영그룹은 지난주 충북 진천장관1·2·남양주 월산1·2단지 등 14개 단지를 시작으로, 8월 17일까지 전국 62개 부영아파트 단지를 돌며 워터파크 시설을 설치한다. 부영아파트 단지 내 이동형 물놀이장 설치는 지역사회와 입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가고자 하는 부영그룹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CU, 기상청과 폭염피해 예방 'CU해피존 캠페인' 펼친다

7월 들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자 편의점 CU가 기상청과 함께 폭염피해 예방 활동인 'CU해피존 캠페인'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월 10일 밝혔다.

'CU해피존 캠페인'은 기상청이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해피해피(해피하고 해피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폭염에 취약한 이웃(임산부·노약자·어린이 등)이 가까운 CU 점포에서 잠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활동이다.

이날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CU장안관광호텔점에서는 시민들에게 'CU해피존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BGF리테일 김윤경 마케팅실장과 기상청 최흥진 차장 등 양측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CU해피존 캠페인'에 참여한 CU 점포 입구에 'CU해피존'을 알리는 스티커를 부착하고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캠페인의 취지를 알렸다.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DJ와 함께하는 'It's Party Time' 파티 진행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워터파크에서 7월 한달 간 여름 무더위를 날릴 'It's Party Time' 파티를 진행한다.

7월 13일·20일·27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신화워터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DJ NEW SUNN·DJ SIRO·DJ JU-MUSEUM 등 EMD 및 K-POP DJ들과 함께 하는 워터파크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총 6명의 DJ와 3개의 댄스팀이 출연해 화끈한 음악 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 개장 2주년을 기념해 신화워터파크 입장료에 대한 특가를 제공하고 있다. 7월 18일까지 신화워터파크를 방문하면 2만 2000원,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방문하면 3만 9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CGV에서 VR부터 스포테인먼트까지 다양하게 즐기자!

컬처플렉스를 지향하는 CJ CGV가 오는 8월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의 VR 엔터테인먼트 공간 'V 버스터즈(V BUSTERS)'에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V 버스터즈에 새롭게 선보인 'VR 메이즈: 미노타우로스의 미로'를 반값인 3500원에 즐길 수 있다. 'VR 메이즈'는 적을 물리치고 미로를 탈출하는 워킹 VR 게임이다. 백팩 형태의 무선 VR 장비를 착용하고 실제 미로 구조물에서 진행되어 더욱 실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음으로, CGV인천 '미션레이스(Mission Race)'에서 영화와 엔터테인먼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했다. 오는 7월 21일까지 '영화 관람'과 '미션레이스'를 함께 이용하는 20인 이상 단체 고객은 38% 할인된 1만 3000원에 즐길 수 있다. '미션레이스'는 신체 활동이 필요한 다양한 어트랙션과 디지털 게임이 결합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Esthemed)와 함께 오는 7월 31일까지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힐링 패키지'는 평일 일~목 객실 예약 고객에 한해 만나볼 수 있다. 디럭스 이상 객실 및 조식과 수영장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헤어 앤 바디워시·미스트 토너·스파세럼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판매가 11만 4000원 상당으로, EWG 그린 등급 성분과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아로마테라피효과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 보습과 마음까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테니스팟, 두 명의 사용자가 스크린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듀얼 모드' 업데이트 진행

뉴딘콘텐츠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AI)과의 랠리 모드를 개발한 데 이어 오는 7월 16일, 두 명의 사용자가 번갈아 스크린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듀얼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얼 모드 선택 시 두 명의 사용자가 번갈아 테니스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가 종료되면 두 사용자의 평균 비거리·최고 속도·평균 속도 등 경기 결과에 대한 분석 확인이 가능하다.

기존 테니스팟의 경우, 인공지능과의 랠리 기능을 통해 혼자서도 테니스 경기가 가능한 연습용 시뮬레이터로서의 역할이 중점이었다면 이번 듀얼 모드 도입을 통해 운동성뿐 아니라 2명의 사용자가 함께 스크린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성까지 한층 강화될 방침이다.

 

11번가, '청춘'을 위한 '7월 십일절' 연다

매달 11일 국내 최대 쇼핑축제를 열고 있는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뜨거운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춘'을 테마로 7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는 1991년~2005년(15~29세)에 태어난 청춘 1만 1111명에게 '청춘포인트'를 지급한다. ID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당첨된 1만 1111명에게는 SK pay point 2000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준다. 1995년~2000년(20~25세)에 태어난 청춘 총 1만명에게는 '배달의민족 3만원 쿠폰'을 99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십일절을 위해 11번가는 102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11번가 대표모델 차은우를 활용한 특별한 굿즈세트를 제작했다.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 차은우의 얼굴이 담긴 안대(내생각에 잠 설치면 안대)와 밴드(상처엔 우, 차은우)를 차은우 자필 사인이 들어간 선물박스에 넣어 증정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