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신화·이민정, 묘하게 어울리는 '특급 조합'... 이제는 예능서 '미용사'에 도전한다
[스타직찍] 신화·이민정, 묘하게 어울리는 '특급 조합'... 이제는 예능서 '미용사'에 도전한다
  • 이지원
  • 승인 2019.07.1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新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 제작발표회

신·구 아이돌은 물론 예능에서는 쉽게 볼 수 없던 배우와 예능 특화 배우까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던 이들이 한 프로그램에 모였다. 요식업에 숙박, 이제는 미용까지 도전하기 위해서이다.

2019년 7월 11일, 서울 마포구 소재의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MBC에브리원의 새로운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세빌리아의 김동호 PD와 에릭, 앤디, 이민정, 정채연, 김광규가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MBC에브리원의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남열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 수현이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 예능 프로그램으로, 동명의 오페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 

기존의 해외 먹방이라는 식상한 소재에서 벗어나 ▲이발 ▲헤어 스타일링 ▲K뷰티라는 새로운 영역에서 문화적 차이와 공감대를 다룸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자극과 감동,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2019년 7월 11일 밤 10시 1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에릭·앤디·이민정·정채연·김광규,
이 조합 묘하게 어울리네

에릭,
제작발표회에서 화보를 찍으시면 어떻게 해요

앤디,
여전히 귀여운 미모로 하트 발사

이민정,
블라우스 패턴보다 화려한 배우님 미모

정채연,
프로 아이돌의 상큼한 하트

김광규,
보기만 해도 유쾌해지는 포즈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