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무주덕유산리조트·집닥·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무주덕유산리조트·집닥·여기어때 外
  • 이예리
  • 승인 2019.07.1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로 무더위 탈출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한달 간 매일 밤 7시부터 10시까지 리조트 곳곳에서 '2019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 내 이벤트 광장·원형무대·티롤 노천카페 등에서 MC 레크레이션 퓨전국악·7080 통기타·팝페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여름밤에 심심하지 않도록 K-Pop 댄스·전자현악 등 대형 음악 페스티벌 부럽지 않은 공연도 펼쳐진다. 

열정적인 공연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열대야쯤은 쉽게 이겨낼 수 있다. 토요일 밤 10시에는 불꽃놀이도 선보인다. 볼거리는 밤 뿐만 아니다. 낮에도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이 펼쳐진다. 토요일 낮에는 설천봉 야외무대에서도 국악공연과 첼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G마켓,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스마일배송 마트데이' 진행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오는 7월 21일까지 마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스마일배송 마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는 뜻의 G마켓 'ㅎㅎ특가'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을 통해 마트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이며, 브랜드별 최대 22%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전 카테고리 상품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이 지원되는 10%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최대 72%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CJ제일제당·동원·팔도·동서식품 등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라면·음료·과자 등 일자별로 서로 다른 테마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단독 패키지 상품을 무료배송 조건으로 판매한다.

 

집닥, LG하우시스와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LG하우시스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LG하우시스의 창호 전문몰인 지인몰(Z:INmall)과 공동으로 진행하며, 폭넓은 창호 선택 기회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마련된 지인몰의 집닥 전용상품 발코니창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비용 할인과 더불어 7%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집닥을 통해 프로모션코드와 함께 인테리어 견적신청을 하고 전용상품 할인코드를 문자메시지로 받아 지인몰 내 해당 상품(검색창에서 '집닥')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는 롯데와 신한 등 신용카드로도 가능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바캉스 맞이한 여기어때와 이마트, 국내 여름여행 공동 이벤트 나선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호텔·펜션·리조트·캠핑 예약자 13만 명을 대상으로 이마트 쿠폰을 지급한다. 5000원 쿠폰을 이마트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7만원 이상 구매시).

이마트 쿠폰은 7월 31일까지 한정수량 발급하며, 8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이마트 앱의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동시에 이마트 앱에서는 여기어때 포인트와 할인쿠폰을 선물하는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차량 공유 플랫폼 '딜카'와도 손을 잡았다. 여기어때에서 숙소를 예약한 고객 50만 명을 대상으로 딜카의 '온다다 쿠폰'을 랜덤 지급한다. 특가존 5만원 할인·특가존 24시간 할인·딜리버리 3만원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됐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팝소켓코리아와 호캉스 위한 프로모션 진행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호캉스를 위해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스마트폰과 함께 즐거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평일(일~목) 스카이풀을 이용하는 고객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객실당 1개씩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숙박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는 SNS 이벤트도 7월 25일까지 진행한다. 기념셀카 촬영, 스마트폰 영상 감상 등 팝소켓이 필요한 순간을 포착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팝소켓코리아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에 팝소켓 공식 홈페이지 아이디를 함께 적어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SNS 이벤트의 응모작 중 선별을 통해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숙박권과 함께 조식 식사권, 수영장 이용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로얄 스위트 2인 숙박권(5명) ▲주니어 스위트 더블 테라스 2인(10명) ▲수페리어 더블 2인 숙박권(5명) 등 풍성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