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러쉬·LG생활건강·아리따움 外
[뷰티 단신] 러쉬·LG생활건강·아리따움 外
  • 이예리
  • 승인 2019.07.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 산뜻한 여름을 위한 신제품 12종 출시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LUSH)가 산뜻한 여름을 위한 신제품 12종을 출시한다. '러쉬 베케이션(Lush Vacation)'을 테마로 샤워 시간이 마치 휴가를 떠난 듯 즐거울 수 있도록 러쉬의 샤워 루틴을 제안한다. 

클렌징을 위한 보디 스크럽과 샤워 젤리, 샤워 젤부터 보습을 위한 고체 샤워 오일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신제품 12종 중 8종은 별도의 포장재가 필요하지 않은 고체 형태로 개발했다. 불가피하게 포장이 필요한 액상의 제품은 100% 재활용 소재나 유리용기에 담아 선보인다.

신제품 12종은, 바닷소금과 설탕으로 부드럽게 각질 관리를 도와주는 고체 보디 스크럽 2종 '이지 필러' '오로라 보레알리스'·물에 닿아 제품이 녹으면서 생긴 무스 폼으로 온몸을 마사지하듯 문질러 샤워할 수 있는 샤워 밤 1종 '컴포터 존'·샤워 후 촉촉한 보습을 더해줄 고체 샤워 오일 2종 '코코 로코' '아르간 드래곤'·라벤더의 포근함을 담은 보디 솝 1종 '슬리피' 등 위트 있는 모양과 풍성한 향기의 제품으로 구성해 오감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선보여

LG생활건강이 자외선과 열기로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과 넘치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를 선보였다.

'수분샘 쿨링 에센스'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적정 온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약 4.7도 낮춰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링 뿐만 아니라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함유량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무스 타입의 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들며, 자연에서 온 보습 성분을 담은 화이트 캡슐이 부드럽게 터지면서 쿨링감과 수분감을 전해준다. 냉장고에 보관 후 사용하면 더욱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아리따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 행사로, 6월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7월 22일부터 28일까지 기존 아리따움 회원과 새로 가입하는 회원은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새로 발급받게 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 원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쿠폰은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바디 제품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아이오페·라네즈·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별 혜택 쿠폰, 구매 금액 및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구성됐다.

 

메이크힐, 'ㅆㅆ파데'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7월 24일부터 'ㅆㅆ파데' 초성 퀴즈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김지원 파데'로 잘 알려진 메이크힐의 베스트 제품인 '원피엘 파운데이저'와 '원피엘 쿠션'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메이크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ㅆㅆ파데' 초성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로 달고, 이를 맞추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만 1000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초성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ㅆㅆ파데'·'메이크힐'·'원피엘쿠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