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직장인들의 생명수! 직장 인근 눈에 띄는 커피 전문점 브랜드
[혼족들 어서와!] 직장인들의 생명수! 직장 인근 눈에 띄는 커피 전문점 브랜드
  • 홍원희
  • 승인 2019.08.0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에 카페에서 시원하게 커피타임을 즐기는 직장인들, 카페 이용객이 느는 만큼 가장 많이 찾는 커피 브랜드는 어디일까? 그래서 데일리팝이 직장 주변 흔히 볼 수 있는 커피 전문점 브랜드를 정리해봤다.

 

스타벅스

주변에 스타벅스 하나쯤은 꼭 있는 걸 볼 수 있을 정도로 매장이 매우 많기도 하고 브랜드 평판 지수도 높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

이디야커피

저렴한 가격과 맛을 동시에 잡고 있는 이디야커피는 가격 부담은 덜고 맛있는 음료로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커피빈

카페에서는 무조건 커피만 마신다? 커피와 차를 전문적으로 만들어 제공해주는 곳으로 점심시간에 느긋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커피만 마시기에는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추천하는 곳으로 케이크 및 다양한 디저트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부족함을 채워준다.

달콤커피

카페에 앉아있으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음악! 이곳은 음악을 시각화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가만히 앉아 있는 것만으로 힐링 된다.

빽다방

음식 분야에서 굉장히 인기 있는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오픈한 카페로 양 많고 저렴해 가성비도 좋고 옛날 감성이 느껴져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 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