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CGV아트하우스·G마켓·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CGV아트하우스·G마켓·여기어때 外
  • 변은영
  • 승인 2019.08.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아트하우스, '자끄 드미 특별전' 개최

CGV아트하우스가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자끄 드미 특별전'을 개최한다. 옛 추억을 떠올리고 싶은 어른들은 물론, 뉴트로 열풍으로 다채로웠던 60~70년대의 감각을 기대하는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기획전이다.

'자끄 드미' 감독은 누벨바그를 대표하는 인물 중에서도 탁월한 영화적 이미지와 사운드로 사랑 받는 영화인이다. 누벨바그는 프랑스에서 시작되어 전세계 영화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 새로운 물결이라는 뜻이다.'자끄 드미 특별전' 상영작으로는 '롤라'·'쉘부르의 우산'·'로슈포르의 숙녀들'·'당나귀 공주'·'도심 속의 방' 5편을 선보인다.

오는 9월 1일 오후 3시에는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정성일 평론가가 함께하는 특별 강연 프로그램 '드미 몽드: 로맨틱 누벨바그'도 진행한다. 누벨바그에 대한 이해와 자끄 드미 감독의 작품 세계를 심도 있게 들여다볼 기회다.

 

G마켓, 광복절 맞아 역사 인식 관련 도서·여행 프로모션 진행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광복절을 맞아 8월 9일부터 18일까지 역사 도서와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광복절을 맞아 한국사를 직접 공부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와 여행 상품 수요가 증가하며 마련됐다.

먼저 만화부터 소설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역사 베스트셀러를 특별가로 선보인다. 유·아동 카테고리 한국사 베스트 도서부터 어른들을 위한 한국사 인문·역사 서적, 올바른 역사 공부를 위한 한국사 학습·수험서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직접 떠나는 역사여행 상품으로는 ▲군산 근대역사탐방 스탬프투어 당일여행 ▲울릉도+독도 2박2일 여행 ▲부여 백제문화단지 당일여행 ▲대구 구석구석 골목길 당일여행 ▲파주 평화의 DMZ 투어 당일여행 등이 마련됐다.

 

야경과 음악이 만나다, 올여름 호캉스는 '수영장 파티'가 대세

올 여름 휴가 트렌드는 단연 '호캉스'다. 호캉스 일정 중에서도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원한 물놀이를 프리미엄 시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수영장은 빠질 수 없는 코스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풀'에서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강변의 야경이 아름다운 스카이풀에서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는 나이트 타임(Night Time)에는 성인만 출입이 가능해 연인들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는 넓은 면적의 풀과 피톤치드 존, 풀사이드 뷔페 등으로 풍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최근에는 오픈을 맞아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를 열고 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벤트로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된다.

 

여기어때, 8월 한 달 내내 우리나라 워터파크 특가 공개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8월 내내 우리나라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저렴하게 내놓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운영한다. 

8월 11일까지 휘닉스 블루캐니언·천안 오션파크·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참여한다. 5% 포인트 적립과 액티비티 전용 할인쿠폰, 카카오페이 결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8월 12일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원마운트, 부여 아쿠아가든 입장권이 등장한다.

여기어때는 성수기를 피해 느긋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 고객을 위해 '48시간 핫딜' 이벤트도 열었다. 초저가에 국내 유명 특급호텔 투숙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특가 숙소는 월·수·금 오후 2시마다 공개하며, 48시간 한정판매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명절 투 고' 출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명절 음식 준비 및 차례상 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 줄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JW 명절 투 고'를 오는 2019년 9월 10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JW 명절 투 고'는 명절 문화의 간소화와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맛과 영양 모두 고려해 풍성한 명절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다. 

모둠전·고기 산적·삼색 나물·굴비·잡채 등 7가지의 메뉴로 구성된다. 호텔 셰프가 정성을 담아 직접 준비해 맛은 물론,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세트 기준 20만원이며, 기본 메뉴를 추가하고 싶을 경우 메뉴 당 3만원, 갈비찜 또는 버섯 불고기 메뉴는 4만원에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티스캐너, 여름철 골프 라운드 위한 풍성한 혜택의 8월 이벤트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8월 한 달 동안 여름철 무더위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8월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8월 21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되며,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에 구매해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무주 특가 오픈'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예약 이벤트는 해당 기간까지 골프존카운티 무주에서 2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퀴즈 이벤트의 경우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문제('무주안성'의 새 이름은?)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퍼티스트(3명)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의 신규제휴 골프장을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4만 원 상당의 케슬러 선글라스가 증정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