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강다니엘, 다채로운 매력 담은 화보 선공개... 주얼리 화보도 '찰떡'
[스타직찍] 강다니엘, 다채로운 매력 담은 화보 선공개... 주얼리 화보도 '찰떡'
  • 이지원
  • 승인 2019.08.17 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이 커버를 장식한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예약 판매 시즌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수 강다니엘은 데뷔 앨범 'color on me' 식 발표 며칠 전,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커버 촬영을 마쳤다. 매거진 담당자에 의하면 강다니엘의 커버 소식이 알려지자 곧 예약 판매분 대부분이 소진됐으며, 이로 인해 강다니엘 파워를 실감했다고 한다.

세계 최고의 주얼리&워치 메종 까르띠에와 함께 한 이번 강다니엘 커버는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제작됐다. 그 중 첫 번째 커버는 지난주에 공개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까르띠에 프렌즈'인 강다니엘은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메종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계획을 밝혔다.

지난주 공개한 강렬한 매력의 첫 번째 커버에 이어, 두 번째 커버에서 그는 빨간 니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특유의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저스트 앵 끌루 이어링과 네크리스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평소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던 강다니엘의 명성에 걸맞은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공백기 동안의 고민과 함께 color on me 앨범에 담은 팬들을 향한 메시지, 음악에 대한 생각 등을 솔직하게 전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을 최선을 다해 선보인 강다니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