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토니모리·라비오뜨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토니모리·라비오뜨 外
  • 이예리
  • 승인 2019.09.06 0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첫 사회 공헌 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 열어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로 지원한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피부 건강 캠페인 행사는 9월 4일 오전 서울 경리단길에 위치한 스페이스 K에서 열렸으며, '프로폴리스와 빛'을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에는 국내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왕홍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이 캠페인 행사는 CNP 차앤박화장품이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 회복과 자신감 향상을 위해 전개하는 첫 사회 공헌 활동으로,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후원금과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가 전달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FW룩 #ROTD(오늘의레드) 메이크업 화보 공개

토니모리가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가을 무드 연출을 도울 신제품 '#ROTD(Red of the day, 오늘의레드)'와 함께 2019년 FW시즌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화보에서 '일상에서 만나는 레드의 매력'을 담아 세 가지 레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소다팝처럼 톡톡 튀는 걸크러쉬 감성의 '소다팝 리얼 레드룩'은 선명하고 강렬한 리얼 레드 컬러를 담았다. 올레드룩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델의 시선만큼이나 강렬한 레드립은 신제품 '퍼펙트 립스 모노크롬 매트 립스틱 02처돌레'로 연출했다.

가을을 맞아 몽환적인 감성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은은한 저녁 노을처럼 '시티 선셋 브릭 레드룩'을 추천한다. 더블 에센스 아우라 빅 쿠션으로 매끈하고 빛나는 베이스를 마무리하고 치크톤 싱글 블러셔 #C04 무드로즈로 생기를 더한다.

 

라비오뜨, '라비그램' 3기 모집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9월 16일까지 SNS 영상 서포터즈 '라비그램 3기'를 모집한다.

라비오뜨 '라비그램'은 LABIOTTE와 INSTAGRAM의 합성어로 SNS을 통해 컨텐츠를 직접 기획, 업로드하며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다. '라비그램' 3기로 선발되면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주제별 제품 포스팅, SNS 이벤트 운영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3기 모집 인원은 1·2기 인원의 두 배 인원인 20인이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라비오뜨 공식 SNS 계정에 공지 된 모집 게시글을 공유하거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선정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킥고잉, 에스로우·로우로우와 함께 캐주얼 셋업 '킥고잉 에디션' 출시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주)올룰로가 코오롱FnC의 에스로우(S'LOW), 패션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손잡고 킥고잉 이용에 편안함과 안전함을 더해줄 캐주얼 셋업 '킥고잉 에디션'을 선보였다.

안전한 퍼스널 모빌리티 문화 정착을 응원하기 위해 만난 세 브랜드는 '삶에서 실천 가능한 지속가능성'이라는 가치를 제품에 녹여냈다. 에스로우는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겸비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출시했다.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로우로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라이더의 관점에서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가방 2종을 제작했다. 비즈니스 캐주얼과 가방 모두 킥고잉을 상징하는 에코민트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다.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 데이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9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이번 세일에는 '이니써바'라는 컨셉 아래, 신규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최대 1만점까지 뷰티 포인트로 100% 페이백이 진행된다.

환절기 집중하는 스킨케어 위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스킨케어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 할인이 주어진다. 함께 쓰기 좋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 씨드세럼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 에센스 ▲그린티 밸런싱 스킨 & 로션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 젤리 크림 등이 모두 포함된다.

 

삼성물산 패션, '2019년 가을겨울 시즌 남성복 트렌드' 소개

2019년 가을겨울 시즌 남성복은 스트리트와 스포츠웨어에서 지루함을 느낀 남성들이 남성의 전형이라 할 수 있는 테일러링(Tailoring; 주어진 대상에 딱 맞게 줄이거나 늘리는 것)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갤럭시'는 품격있는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 라인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외관의 이태리 원단에 스트레치성과 탄력성이 우수한 기능성을 가미해 격식을 갖추는 동시에 활동성이 편안한 슈트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남성복에서는 클래식이 재조명되면서 따뜻한 베이지 컬러가 부상하고 있다. 갤럭시는 따뜻한 적색토 느낌의 브릭 오렌지(Brick Orange) 컬러와 소프트한 이미지의 카멜(Camel) 컬러가 레트로한 감성의 클래식 아이템과 연결해 과거의 행복에 대한 향수를 자극시켰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