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페리페라·LG생활건강 外
[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페리페라·LG생활건강 外
  • 이예리
  • 승인 2019.09.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베트남 퀴논시에 해피버스 등 전달

아모레퍼시픽은 9월 17일 서울시 용산구의 자매결연 도시인 베트남 빈딩성 퀴논시에 2억원 상당의 대형버스와 의료기기 유지보수 비용을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찾아가는 의료 행정 서비스 추진으로 공공 서비스의 사각지대를 줄이려는 베트남 퀴논시를 위해 지난 연말 '해피버스'라는 이름의 45인승 대형버스 기증식을 사전 진행했다.

또 2013년 기부해 운용중인 퀴논시립병원 백내장 치료센터 내 의료기기가 노후화돼 치료에 어려움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최근 유지보수를 위한 추가 후원을 결정했다.

 

수지, 드라마 배가본드 제작발표회서 시선 강탈한 '러블리 메이크업' 화제

지난 9월 16일 베일을 벗은 드라마 '배가본드' 제작발표회장에서 단연코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수지의 러블리한 메이크업이 화제다. 특히 모노톤의 의상과 대비되는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더욱 돋보이는 수지의 무결점 피부와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 독보적인 여신 미모를 완성했다.

제작발표회장에서 수지의 미모를 보다 환하게 밝힌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이다. 수지 본연의 피부와 잘 어우러지는 컬러가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를 더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결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수지의 매혹적인 레드 빛 입술을 만들어 준 립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본드 컬러다. 얼굴을 환하게 밝히는 생기 있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이 전체적인 스타일링과 어우러져 시크함과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주며 수지만의 사랑스러움을 드러냈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휠라와 함께 프로모션 동시 진행

LG생활건강은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은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네이처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휠라워니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처컬렉션의 싱그러운 감성에 휠라의 레트로한 느낌을 더한 감각적인 파우치는 휠라의 대표적인 컬러 조합인 레드&네이비,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 두가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네이처컬렉션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의 할인과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해당 쿠폰을 지참하고 휠라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 시, 휠라워니파우치와 더페이스샵 시어버터 고보습 핸드버터 150ml을 증정한다.

 

페리페라, '본투비 또렷한듯한' 이목구비 돋보이는 에이프릴 나은 19 FW 화보 공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전속모델 '에이프릴 나은' 과 함께한 19 FW 화보 컷을 공개했다. 

나은의 화보 메이크업에사용된페리페라의 신제품 '잉크 브이쉐딩'은세가지 음영 컬러로 구성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윤곽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붉은기나노란기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톤과 어우러지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 나은은 브라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리얼무광 텍스처가 돋보이는 브릭레드 컬러의 매트 립으로빈티지 무드를 완성했다.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로 베이스부터 글리터·음영·포인트까지 꼭 필요한 컬러만 담아 초보자도 색조합 고민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조 말론 런던, '센트 투 고' 출시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가볍고 포터블한 디자인의 신제품 '센트 투 고(Scent To Go)'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센트 투 고'는 조 말론 런던 최초의 액세서리 타입 포터블 디퓨저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슬림핏 디자인이라 휴대가 편리하며, 자동차나 옷장 등 불쾌한 냄새가 나기 쉬운 공간에 놓아두면 기분 좋은 향으로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센트 투 고'는 현대적인 감각의 클래식한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은은하면서도 신선하고 감미로운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유혹적이고 관능적인 느낌의 '포머그래니트 누와' 등 베스트 향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빈폴스포츠(BPS)X원마일클로저(OMC), '투명 의자' 캠페인 통한 '나눔 실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비영리 캠페인 단체 OMC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에 빈폴스포츠와 스포츠 정신 및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소비자 참여 '투명 의자'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고 9월 18일 밝혔다.

소비자는 스쿼트 자세와 같은 '투명 의자' 자세를 다양한 방식으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과 기부 내용을 해시태그(#투명의자캠페인 #빈폴스포츠 #원마일클로저 #BPSXOMC)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동참하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하면 된다.

빈폴스포츠는 참여 포스팅 5건당 기부 티셔츠 1매를 국내 SOS 어린이 마을 및 우간다 나랑고 학교에 증정하고 해당 수량의 기부 티셔츠 금액을 추가 기부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