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다섯 번째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 : 그날의 약속'... 시우민·성규까지 화려한 라인업
[스타직찍] 다섯 번째 육군 창작 뮤지컬, '귀환 : 그날의 약속'... 시우민·성규까지 화려한 라인업
  • 이지원
  • 승인 2019.09.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9월 24일, 서울 한남동 소재의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육군 창작뮤지컬 '귀환 : 그날의 약속'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샤이니 온유, 인피니트 김성규·이성열, 엑소 시우민, 빅스 엔, 가수 윤지성, 조권, 배우 김민석 등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뮤지컬 귀환은 6·25 전쟁 당시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쳤으나 아직도 수습되지 못한 채 이름 모를 산야에 남겨진 전우의 유해를 찾기 위해 평생을 바친 참전용사의 이야기를 소재로 다룬 작품이다. 6·25전쟁이 남긴 전사자의 유해 13만여 위를 마지막 한 분까지 반드시 조국과 가족의 품으로 모시겠다는 긴박한 소명을 담고 있다.

육군은 지난 2018년 10월, 장병 공모와 의견수렴 절차를 거쳐 소재를 선정했으며 올해 5월에는 현역 장병을 대상으로 오디션을 진행해 33명을 선발했다. 그 결과 샤이니 온유와 인피니트 김성규·이성열, 엑소 시우민 등이 본 뮤지컬에 출연하게 됐다.

한편 육군 창작뮤지컬 귀환은 오는 2019년 10월 22일부터 12월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뮤지컬 '귀환 : 그날의 약속'

인피니트 이성열·김성규,
오랜만에 만난 두 형제의 투샷

엑소 시우민,
이렇게 귀여운 군인이 있을 수 있나요

윤지성,
담담하게 부르는 참전용사의 이야기

샤이니 온유,
이제 진짜 소년에서 남자로

빅스 엔,
귀여운 검은콩 비주얼

김민석,
제주도에서 봐도 배우 비주얼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