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드라마에도 꽃핀 '소확행'... 막장 없는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스타직찍] 드라마에도 꽃핀 '소확행'... 막장 없는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 이지원
  • 승인 2019.09.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극적이고 과장된 '막장'과 '출생의 비밀' 없이 소소하지만 행복한 주말드라마가 펼쳐진다.

2019년 9월 25일, 서울 구로구 소재의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서울에서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한준서 PD와 배우 김재영, 설인아, 조윤희, 윤박,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오민석 등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그동안 주말극이 자극적이거나 과장된 소재를 많이 사용해 시청률을 올렸지만, 그에 대한 지적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다. 이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막장 요소는 줄이고 '나'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들을 담아 작품의 차별성을 높였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색다른 차별화로 눈길을 끌고 있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9월 28일, KBS 2TV에서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파이팅!"

김재영,
갑자기 분위기 화보 촬영장

설인아,
사랑스러운 미소

조윤희,
결혼+출산 후 3년 만에 복귀작... 믿기지 않는 미모

윤박,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는 훈훈한 미소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