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LG생활건강·더샘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LG생활건강·더샘 外
  • 변은영
  • 승인 2019.10.0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유산균 발효 콤플렉스를 담은 약산성 바디 클렌저 '쇼킹락토발효바디워시'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은 유산균 발효 콤플렉스(락토바실러스발효물, 비피다발효여과물)를 담아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줄 약산성 바디 클렌저 '쇼킹락토발효바디워시'를 출시한다고 10월 4일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락토발효바디워시'는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비피다발효여과물 등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샤워 후에도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워시다.

주 성분인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은 보습은 물론 피부 각질 층의 턴오버 속도를 증가시켜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며 피부의 방어력을 높여준다. 비피다발효여과물 또한 단백질·유당·유산·비타민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의 피부 흡수를 높여줘 묵은 각질을 완화하고 보습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19 제주 레시피 콘서트 운영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10월 5일부터 '2019 레시피 콘서트'를 운영하고, 서울과 제주의 6개 카페에서 제주 로컬푸드의 가치를 담은 메뉴 6종을 새로 출시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레시피 콘서트는 우수한 제주산 식재료에 새로운 가치를 더해, 농가와 지역경제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올해 7월부터 3개월간 의미 있는 로컬푸드를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는 제주 농가와 제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개발을 희망하는 카페를 연결했고, 여기에 제주 향토음식 전문가 양용진 셰프의 멘토링을 더해 6가지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레시피 콘서트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일제 강점기를 거치며 명맥이 끊겼던 제주 전통 차조 삼다찰을 활용한 제주 오메기 베이글(도렐 베이커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방부제와 농약 없이 키운 제주산 바나나를 담은 제주에 반나나 케이크(도레도레, 서울시 강남구) ▲블루베리 못지 않은 달콤함을 자랑하는 제주 토종 삼동을 활용한 제주 삼동 그래놀라 요거트(사계생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등으로 각 메뉴는 참여 카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G생활건강·네이처컬렉션,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빌려쓰는 자라섬'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2019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서 '빌려쓰는 자라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지난 15회에 걸친 페스티벌 기간 동안 55개국, 1105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국제적인 음악축제다. '음악을 잘 몰라도 즐길 수 있는 소풍 같은 축제'라는 테마 아래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다.

네이처컬렉션은 100% 생분해성 수지로 제작되어 환경에 무해한 비닐봉투를 관객들에게 배포하고 관객들은 축제를 즐기는 동안 발생한 버려야 하는 것들을 친환경 봉투에 담아 클린존에 배출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 짓게 된다.

 

건조해진 환절기 안티에이징 화장품 출시 봇물

10월에 들어서며 부쩍 건조해진 날씨에 주름 관리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가을철 화장대를 재정비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도 이렇듯 늘어난 안티에이징 제품 수요를 고려해 연이어 안티에이징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99%의 비타민C가 담긴 고농축 에센스로 잔주름부터 노화의 상징인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준다. 가을을 맞아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됐으며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증가한 용량의 대용량 제품을 약 22%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는 인삼 안티에이징 결정체를 담은 혁신적인 더블 랩핑 하이드로겔 시트로 피로한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인삼 속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증삼수가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생기를 부여한다.

 

더샘, '글로우 스테이 틴트'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선명한 컬러와 빛나는 광택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글로우 스테이 틴트'를 출시했다.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오일을 머금은 수분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매끈하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광택을 표현해주며, 한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RD01 프라이빗 레드'·'CR01 멜로우 코랄'·'PK01 핑크 달리아'·'BR01 레트로 브릭'·'PK02 무디 로즈'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브릭·베이지·버건디 계열의 인기 가을립 3가지 색상으로 한정 출시된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속건조 없이 편안한 매트 텍스처가 특징이다. 

33% 함유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의 각질 및 주름 부각을 줄여준다. 발랐을 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되지만 고보습 오일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속은 촉촉하게 유지된다.

또한, 고밀도 모가 부착된 어플리케이터 팁을 사용함으로써 내용물이 입술에 부드럽고 얇게 밀착되며 매끄러운 입술을 선사한다.

 

참존 창업자 김광석 회장, 이영인 등 경영진 3인 대상 직무집행정지 가처분 신청

국내 화장품 전문기업 참존의 창업자인 김광석 회장은 지난 9월 23일 주주총회를 통해 참존의 경영진으로 취임한 이영인, 지한준, 안기경 등 3명의 직무집행을 정지해달라는 가처분신청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했다고 10월 2일 밝혔다.

김 회장은 직무집행 가처분 신청과 동시에 9월23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참존 본사 전체를 무단으로 점거하고 임직원들의 출입을 차단하고(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 업무를 방해한 혐의로 이영인· 안기경·지한준·정재훈(플루터스에쿼티파트너스 대표)·신동우(참존 사외이사) 등 5명에 대해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이들은 주주총회 당일 10여 명의 경비용역업체 직원들을 동원해 본사 사무실을 무단으로 점거하고, 항의하는 참존 임직원들을 강제로 내쫓았으며 김 회장 비서진이 갖고 있던 대표이사 법인인감과 김 회장 개인통장인감을 탈취했다는 이유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