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직찍] AB6IX, 정규 앨범 '6IXENSE'로 화려한 컴백... 음악적 색깔 정의한다
[스타직찍] AB6IX, 정규 앨범 '6IXENSE'로 화려한 컴백... 음악적 색깔 정의한다
  • 이지원
  • 승인 2019.10.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그들만의 정체성을 확고히 다질 앨범으로 돌아왔다.

2019년 10월 7일, 서울 동대문구 소재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는 AB6IX의 첫 번째 정규 앨범 '6IXENSE'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AB6IX의 이번 앨범은 그들의 색깔과 음악을 완벽하게 정의하고 완성하는 앨범으로, 누구나 직감적으로 좋아하고 원할 수 밖에 없는 AB6IX만의 센스(SENSE) 넘치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데뷔 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한 이들의 정규 앨범은 그들의 빠른 성장세와 동시에 확고한 색을 보여 준다.

첫 정규 앨범 6IXENSE에는 ▲딥 하우스 ▲힙합 ▲퓨처 베이스 ▲뭄바톤 ▲트랩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겼으며, 이번 활동을 통해 그들의 과감하고 강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AB6IX의 첫 번째 정규 앨범 6IXENSE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를 포함한 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019년 10월 7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원 사이트와 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B6IX,
다섯 남자들의 화려한 컴백

이대휘,
볼 때마다 쑥쑥 크는 아기 수달

박우진,
오늘은 멋짐에 시크까지 더한 짹짹

임영민,
당신이 '물광' 그 자체다

김동현,
자작곡 3곡 수록... 천재 작곡가 아닐 리

전웅,
부드러운 카리스마

 

(사진=픽클릭)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