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이니스프리·연승어패럴·뉴발란스 外
[뷰티&패션] 이니스프리·연승어패럴·뉴발란스 外
  • 이예리
  • 승인 2019.10.1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크로스핏 오픈 20.1 라이브 어나운스먼트' 개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지난 10월 11일 강남 4TP에서 '리복 크로스핏 오픈 20.1 라이브 어나운스먼트 (Reebok CrossFit Open 20.1 Live Announcement)'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리복 크로스핏 오픈 20.1 라이브 어나운스먼트'는 전세계 크로스피터(Crossfitter)들이 주목하는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 2020' 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8개의 리복 파트너 커뮤니티(4TP·리복 크로스핏 마루·리복 크로스핏 에이블·무한크로스핏·사운드웨이브·크로스핏 강남·페인스톰·ABC크로스핏) 멤버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각 커뮤니티별 코치들이 시범 경기를 선보인 후 참가자들의 경기가 이어졌다. 

이번 대회 참가자들이 착용한 신발은 '리복 크로스핏 나노 9'로 알려졌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9'은 크로스핏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가장 진보된 버전의 나노 시리즈로 평가된다.

 

이니스프리, '오메가 듀오 세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특별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오메가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오메가 듀오 세트'는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오메가 크림)와 ▲링클 사이언스 오일 세럼(이하 오메가 세럼) 2종 구성이다. 

항산화 효능의 오메가-3 오일과 제주 추자도산 미역 발효 추출물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크림과 건조한 피부에 고영양 보호막을 형성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구성된 시너지 듀오 세트다. 특히, 오메가 크림은 1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히트 아이템이다.

10월 한 달간 오메가 크림, 오메가 세럼 2가지 제품 중 어떤 걸 구매해도 할인과 증정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오메가 크림 구매 시, 세럼 20ml 증정 또는 오메가 세럼 구매 시, 크림 20ml 증정해 듀오 세트를 고객의 필요와 용량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왕후의 공간 창덕궁 대조전의 기품 담은 '후 비첩 연향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창덕궁 대조전에 깃든 왕후의 미(美)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후 비첩 연향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의 공간인 창덕궁 대조전은 보물 제816호로, 전통적인 전각의 외관에 화려한 실내 장식이 어우러져 창덕궁 내전 중에서도 으뜸으로 꼽히는 건물이다. 

이처럼 왕후의 아름다움의 비밀을 간직한 창덕궁 대조전에서 영감을 받은 '후 비첩 연향세트'는 대조전의 격조 있는 기품을 디자인에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대조전 내부를 장식하고 있는 황실의 마지막 궁중회화이자 벽화 작품인 '봉황도'와 '백학도'를 연향세트 케이스 디자인에 녹여내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 품격을 느낄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8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으로,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비방인 '공진비단'·'경옥비단'·'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주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연승어패럴, 현아는 뷰티풀, 코트는 원더풀 화보 공개

패션전문기업 연승어패럴의 클라이드앤이 가수 현아와 함께한 코트화보를 공개했다.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의 화보를 제안하는 클라이드앤은 이번 코트화보에서 현아만의 고혹적인 섹시미와 시크한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했다. 

'모멘트(Moment)'의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화이트 터틀넥과 블랙팬츠에 시그니처칼라인 카멜칼라의 코트를 매치시켜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바람을 가로지르는 강한 카리스마와 더불어 독보적인 매력의 시크함과 섹시함을 더해 화보장인이란 애칭에 걸맞은 포스를 선사했다.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 출시

열정 가득한 형들의 화장품 브로앤팁스(BRO&T!PS)가 남성 전용 신제품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와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를 출시했다.  

얼굴과 몸을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수퍼 클리어 바디워시는 남성 전용 올인원 클렌징이다. 풍성한 미세 거품의 강력한 세정력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샤워 후 미끌거림 없이 쫀쫀하게 마무리해 준다.

시멘트 클레이 헤어왁스는 소프트 헤어왁스와 매트하드 헤어왁스 두 종류로 출시한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물만으로도 씻어 낼 수 있어 가벼운 사용감을 준다. 긴 머리용 소프트 헤어왁스는 자연스러운 세팅력을 갖춰 왁스를 처음 사용해보는 남성들도 쉽게 헤어 스타일링할 수 있다. 짧은 머리용 매트하드 헤어왁스는 세팅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빈폴키즈, 우리 아이 등하굣길이 더욱 '편안'해진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는 자전거 자수·클래식 체크 패턴·토끼 캐릭터 등 고급스럽고 다양한 디자인에 더욱 가벼워진 '20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 오는 10월 27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0월 14일 밝혔다.

빈폴키즈가 이번에 출시한 책가방은 무게를 낮추는 데에 특히 힘썼다. 보강재를 보다 가벼운 것으로 교체하는 등의 과정을 통해 기존 700g~900g대에서 500~700g대로 무게를 20% 이상 낮췄다. 또한 빈폴키즈는 자전거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베이직' 책가방과 토끼 캐릭터인 빙키의 귀를 활용한 디자인의 '헬로 빙키' 책가방을 처음 선보였다.

한편 빈폴키즈는 아이들의 이용 편의성과 실용성도 고려했다. 책가방을 열 때 여밈 부분이 전체적으로 열려 아이들이 가방 내 내용물을 쉽게 확인하고 꺼낼 수 있게 했다. 가방 끈의 흘러내림을 방지하기 위해 탈착 가능한 체스트 벨트도 함께 포함시켰으며, 아이들이 쉽게 열 수 있도록 원터치 푸시 버클을 사용했다.

 

뉴발란스, '뒤집어라 완전 새로운 세상이 펼쳐진다' 리버서블다운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리버서블다운 (REVERSIBLE DOWN)' 을 출시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버시블다운은 남녀 공용 2컬러, 여성용 2컬러로 구성되어 야상면과 퀼팅면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양면 모두 데일리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겨울 내내 하나의 다운으로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이번 리버서블다운 출시를 기념해 '나의 세상을 뒤집은 터닝포인트'를 주제로 오는 10월 20일 서울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FITNESS & TALK CONCERT(F&T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발란스 모델과 엠베서더가 함께 하는 F&T 콘서트는 ▲평범한 직장인에서 피트니스 강사로 거듭난 '바베바니' ▲몸이 약한 주부에서 피트니스 모델로 탈바꿈한 '배지타' ▲끊임없는 노력으로 여왕의 자리에 오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선수'까지 함께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