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금융 Pick] '삼성카드' 발급 고민하고 있다면? 혜택별 선택 TIP 알고 가자!
[테마별 금융 Pick] '삼성카드' 발급 고민하고 있다면? 혜택별 선택 TIP 알고 가자!
  • 이지원
  • 승인 2019.10.3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발급 고민하고 있다면? 혜택별 선택 TIP 알고 가자!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현재 판매되고 있는 카드의 종류 중에는 수많은 혜택이 존재한다. 그만큼 나에게 맞는 카드를 찾기에는 많은 검색과 고민이 필요하다.

만약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이 존재하는 카드를 찾는다면 주목! 무수히 많은 삼성카드의 종류 중 고민하고 있었다면 더더욱 주목하자.

내가 어떤 항목에 돈을 많이 지출하는지, 적립과 할인 중 어떤 혜택을 선택할지에 대한 고민을 마쳤다면 이미 걱정은 반으로 줄어들었다. 이제 혜택별 선택 TIP과 함께 그 고민을 마무리짓기만 하면 된다.
 

삼성카드 taptap O

고민할 시간도, 여유도 없는 이들에게는 단연 '삼성카드 taptap O' 카드를 추천한다.

다양한 영역의 혜택을 담은 것은 물론, 내가 자주 지출하는 업종이 있다면 마음대로 혜택 패키지를 정할 수 있어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우선 스타벅스 50% 할인이나 커피전문점 30% 할인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으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트렌디숍 중 한 군데는 7% 할인, 두 군데는 1% 적립 혜택으로 선택 가능하다.

특히 영화를 자주 보는 이들이라면 더욱 반가울 소식이 있다. 영화 업종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이 할인되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조금 더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해당 혜택은 일 1회, 월 2회 한도로 제공되며 연간 12회까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폭 넓은 한도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대중교통과 택시, 혹은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연결 시 각각 월 5000원 한도로 10%가 할인되기 때문에 일상적인 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여 준다.

연회비: 1만 원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 (스카이패스)

연회비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혜택은 빵빵한 마일리지 카드다.

전월실적 필요없이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 1000원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를 한도 없이 적립해 주기 때문에 마일리지 적립을 노리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특히 해당 카드는 '특별적립'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백화점, 주유소, 카페, 편의점, 택시 이용 시 1000원당 2마일리지가 적립되기 때문에 자주 지출하게 되는 일상 속에서도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다만, 영역별로 월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되는 것은 꼭 주목해야 한다.

더불어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일 시 연 2회까지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은 물론, 인천공항 발렛파킹도 무료로 가능하다.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AMEX 플래티넘' 등급 서비스까지 주어진다.

※단, ▲대중교통 이용 금액 ▲하이패스 ▲공과금 ▲무이자 할부 ▲삼성카드 할인이 적용된 금액은 마일리지 적립 제외

연회비: 국내전용 4만 7000원, 해외겸용 4만 9000원
전월실적: 없음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마트를 내 집보다 많이 드나드는 혼족이라면 해당 카드를 추천한다.

전월실적 40만 원 미만이면 1%, 40만 원 이상이면 3%, 100만 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해 주는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한도 또한 전월실적 40만 원 미만은 1만 원, 40만 원 이상은 3만 원, 100만 원 이상은 5만 원으로 넉넉한 할인한도를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교육, 통신, 카페, 병원/약국 영역에서도 결제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마트를 사랑한다면 해당 카드를 고려해 보자.

연회비: 1만 5000원
전월실적: 40만 원 이상

 

카라이프 삼성카드 DISCOUNT+

자동차를 소유한 이들이라면 해당 카드를 눈여겨 보자.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90원을 할인해 주며, 월 할인한도 또한 2만 원으로 넉넉하게 제공한다.

또한 계속해서 오르는 자동차 보험료에 골머리를 앓았던 이들이라면 주목. 삼성화재를 이용하고 있다면 3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을 할인해 주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자동차 보험료 고민을 줄여 줄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엔진오일 교환 시에도 2만 원이 할인되며, 카카오드라이버를 이용할 경우에는 이용금액의 10%가 할인되기 때문에 자동차와 관련된 영역에서는 대부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관련 업종에서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해당 카드는 할인한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5%를 할인해 주며, 빅마켓이나 소셜커머스는 1%,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은 2%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회비: 4만 9000원
전월실적: 50만 원 이상

 

삼성체크카드 & YOUNG

아직까지 신용카드를 만들기 두려운 사회초년생이나 학생들의 경우에는 해당 카드를 주목하자.

삼성카드의 '삼성체크카드 & YOUNG' 체크카드는 교통, 통신 영역에서 이용금액의 10% 캐시백이 되는 것은 물론, 월 캐시백 한도 또한 2500원으로 여타 다른 체크카드와 비교했을 때 훌륭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편의점이나 커피전문점, 제과점 업종에서는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CGV에서는 30%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놀이공원은 50%, 워터파크는 30% 현장할인이 가능하니 방학과 휴가를 신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연회비: 없음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자료=카드고릴라, 삼성카드 홈페이지)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