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많은 사랑을 받은 재출시 과자
[혼족들 어서와!]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많은 사랑을 받은 재출시 과자
  • 홍원희
  • 승인 2019.11.07 2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억의 그 과자들 다시 돌아왔다! 더욱 새로워진 재출시 과자들을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돌아온 썬칩

현재의 오리온제과 시절이 아닌 동양제과 시절 인기 과자 중 하나였던 썬칩은 공장의 화재로 인해 단종되었다 다시 부활했다.

(제조사: 오리온)

치킨팝

이 과자도 만찬가지로 공장 화재로 인해 단종 되었는데 매니아층이 내우 많았던 과자라 재출시 요구가 끊이지 않아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

(제조사: 오리온)

화이트 치토스

옛날에 치토스 좀 먹어 봤으면 다 아는 화이트 치토스! 기존의 빨간 가루가 아니라 고소하고 달달한 콘 수프 맛 가루가 뿌려져있다.

(제조사: 롯데제과)

돌아온 배배

‘베베’가 아니고 ‘배배’? 새롭게 돌아오면서 기존의 이름과 살짝 다르게 리뉴얼되었지만 맛은 예전 그대로의 맛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제조사: 오리온)

별뽀빠이

최초의 ‘라면 과자’로 과자를 먹다 보면 달달한 별사탕이 들어있는데 과자와 함께 먹거나 아님 나중에 따로 모아서 먹기도 한다.

(제조사: 삼양식품)

꼬깔콘 달콤한 맛

무려 20년 만에 재출시한 과자로 일명 ‘분홍 꼬깔콘’으로 불리면서 꾸준한 재출시 요청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

(제조사: 롯데제과)

투유

한입에 쏙 들어오는 조그마한 사이즈로 단종 이 전에는 ‘장국영 초콜릿’으로도 불리면서 국내를 대표하는 초콜릿으로 자리 잡았다.

(제조사: 오리온)

 

(데일리팝=홍원희 디자이너)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각사 공식 홈페이지, 롯데마트/ 자료=각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