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잇츠스킨·에스트라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잇츠스킨·에스트라 外
  • 변은영
  • 승인 2020.01.0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링 포어 세럼 0원 구매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월 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서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0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정의 배송비만 내면 30mL 본품 용량의 절반에 해당하는 15mL로 구성된 샘플을 0원에 구매할 특별한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더불어 샘플을 사용해본 후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설문조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 22일 샘플 수령자에게 설문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제품을 사용한 후 느낀 점에 대해 자유롭게 응답하면 된다. 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사용 후기를 남기면 1만 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1월 31일 일괄 발급된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30' 롯데홈쇼핑 3차 방송 예정

주식회사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1월 11일에 3차 방송을 진행한다.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은 컬러, 질감, 효능이 모두 다른 10종류의 앰플들이 각 3개씩 총 30개로 구성된 앰플 세트이다.

홈쇼핑 방송에서는 특별 구성으로 '파워10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30' 3세트(총90병)와 '파워10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레인보우' 2세트(총 20병)로 구성되며, 추가 구성으로는 GF 슬리핑 크림 1세트(총 3개), 앰플 1ml 샘플(총 4개)이 총 13만 9000원에 판매된다.

10가지 종류의 앰플은 피부 각질주기에 최적화된 4단계로 나뉘어진다. 1단계 PO(산뜻)·VC(비타)·WH(미백)은 산뜻한 수분감으로 맑은 피부를 선사, 2단계 LI (진정)·GF(보습) 은 풍부한 수분감과 보습감으로 피부 진정 효과 선사, 3단계 YE(결 관리)·VE(영양)는 매끄러운 결 관리와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며, 4단계는 Q10 (코엔자임)·CO(식물성 콜라겐)·WR(탄력)으로 푸석한 피부에 깊은 영양을 더해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레페토, 20SS 뉴 레더백 '앙볼레, 앙벨로뻬' 라인 출시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새로운 레더백 '앙볼레(Envolée)'와 앙벨로뻬(Enveloppé)' 라인을 선보인다. 

두 라인 모두 무용수의 튀튀 스커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릴 디테일의 토트백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앙볼레'는 튀튀 스커트의 움직임에 영감을 받은 우아한 프릴 디자인의 백으로 블랙·베이지·스킨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튀튀 스커트의 잔잔한 주름에서 영감을 받은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앙벨로뻬'는 블랙과 네이비·핑크 골드·살구 네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출시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남성 메이크업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이어 2020년 첫 번째 신제품,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는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파우더·브러쉬가 결합한 3 in 1 멀티 브로우로 초보자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눈썹 윤곽을 그려 잘생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은 후 눈썹의 빈 곳은 파우더로 채워준다. 부드러운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누구나 쉽게 잘생긴 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에스트라, 아모레 성수에서 '보습대피소' 팝업 오픈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아모레 성수에서 오는 1월 12일까지 '보습대피소' 컨셉으로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겨울 추위를 잠시 피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3가지 컨셉존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에스트라365 보습대피존'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비롯해 에스트라 전 라인의 제품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에스트라 보습대피소는 어느 누구나 방문하여 즐길 수 있으며, 3개의 컨셉존의 미션을 수행하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로션과 크림을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