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시에로코스메틱·삼성물산·에뛰드하우스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시에로코스메틱·삼성물산·에뛰드하우스 外
  • 임은주
  • 승인 2020.01.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터 에바가 설립한 여성 권익 증진 단체 WNC, 'WOMAN' 전시회 호평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Leferi)'와 크리에이터 ‘에바’가 함께 설립한 여성 권익 증진 단체 WNC가 ‘여성의 삶’을 주제로 한 'WOMAN 전시회 프로젝트’의 첫 전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월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WOMAN 전시회’는 ‘여성의 삶’을 주제로 13인의 여성 예술가와 6인의 여성 인터뷰이가 참여해 각자의 방식으로 WOMAN을 표현해냈다. 5일간 12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크리에이터 에바는 많은 여성들이 서로의 존재로부터 용기를 얻은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여성들의 삶을 바라보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 속 여성들이 나아가야 하는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자 기획됐다.

투쿨포스쿨,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 &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겨울철 지친 피부에 영양감을 선사해 줄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과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를 출시했다. 제품은 투쿨포스쿨 매장이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에그 콜라겐 멜팅 앰플은 피부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 컴플렉스가 76% 함유돼 매일 외부 스트레스로 처지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건조함을 잡아주는 고영양 앰플이다.

히알루로닉 멜팅 패치는 96%의 히알루론산으로 이뤄져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멜팅 패치이다.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미라클 앰플' 2종을 출시했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트리플 프로폴리 성분을 30% 함유해 보습과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와 수분감을 부여해 준다.

정제원 '그라치아' 2월호 화보 공개

가수이자 배우로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ONE(정제원)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집이라는 사적인 공간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소화하며 존재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2월 방영 예정인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에서 웹 드라마 작가에 도전할 예정이다. 2월부터는 해외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ONE(정제원)을 사랑해주는 해외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히 할 계획이다.

지금 최우선으로 두는 것은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절대 잃어선 안 되는 감정이라고 말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일이라고 꼽았다.

소유, 자신감 넘치는 매력...소유, 반전의 소유​

가수 소유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를 통해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나른한 아침 햇살 아래 소유의 모습을 포착한 이번 화보에서 소유는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소유는 음원에 대한 이야기와 집순이 라이프, 음악에 대한 고민을 솔직히 말하며 가수이자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소유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신제품 '시에로 아이 팔레트 바' ...사전예약 판매 진행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오는 31일 출시 예정인 ‘시에로 아이 팔레트 바’를 사전예약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시에로코스메틱 온라인 몰과 네이버 뷰티윈도우에서 진행되며, 33%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에로 아이팔레트 바’는 부담 없는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까지 총 12컬러로 구성된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어떤 컬러들끼리 조합해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짧은 연휴, 리프레시 아이템 주목...닥터자르트 마스크, 클럭 마사지기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는 단시간 내로 집중 부스팅해 꿀잠 잔 것처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 주는 리브온 타입의 마스크이다.단 1회 사용만으로 보습, 탄력, 윤기, 피부톤, 피부결, 리프팅 개선 등 6가지 숙면 효과에 도움을 준다.

‘클럭 마사지기’는 명절을 끝내고 팔, 다리, 어깨 등 쿡쿡 쑤시고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저주파 EMS마사지기다. 기존의 크고 무거웠던 다른 마사지기들과는 달리 작은 사이즈에 USB 충전식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무르는 물리적 마사지가 아닌 저주파 방식으로 지방층 아래에 있는 근육을 미세 전기로 직접 자극하여 보다 강력하고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2020년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월 달콤한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허쉬 컬렉션’은 당 충전한 것처럼 볼수록 기분 좋아지고 바를수록 달콤한 초콜릿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허쉬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틴트 2종, 뷰티툴과 스페셜 키트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리얼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쿠키와 크림이 만난 것처럼 밀키하고 크리미한 컬러의 ‘허쉬 쿠키 앤 크림’이 출시된다.

또한, 허쉬 초콜릿의 리치한 텍스처로 한 번만 발라도 깊고 진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1월 22일, 에뛰드하우스 공식몰에서 허쉬 컬렉션 선 런칭 기념 ‘허쉬 아이즈 얼리버드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홈쇼핑모아, 지난해 모바일 홈쇼핑 구매 3건 중 1건 ‘패션·잡화’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의 '모아리포트'에 따르면 작년 한 해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구매한 홈쇼핑 상품 3개 중 1개는 '패션·잡화'(37.3%) 상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식품·건강' (22.2%), '화장품·미용(18.9%)', '생활·주방(13.9%)', '가전·디지털(5.8%)'이 뒤를 이었다.

원하는 상품 알림을 받는 ‘방송 알람’ 설정 건수 역시 ‘패션·잡화’ 상품의 비중이 37.7%로 가장 높았다. ‘패션·잡화’ 상품의 지난해 방송 시청 비중은 52%를 기록해 모바일로 시청하는 홈쇼핑 방송의 절반 이상이 ‘패션·잡화’인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지난해 각 카테고리별 인기 검색어는 '여성속옷세트(패션·잡화)', '에어프라이어(가전·디지털)', '기초화장품세트(화장품·미용)', '크릴오일(식품·건강)' 등이 선정됐다.

'클래식 블루'로 완성하는 '센스'있는 스타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계열을 활용한 다양한 패션 센스 아이템을 제안한다. 클래식 블루는 심플하고 안정적인 매력적인 색감으로, 재킷·터틀넥 니트·크로스백 등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는 고급스러운 블루 체크 재킷을 제안했다.이와 함께 블랙 터틀넥 니트, 그레이 톤의 팬츠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엠비오'는 니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블루 터틀넥 스웨터는 포근한 질감의 소재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감각적이며 착용감이 편안하다.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소가죽 소재에 깊은 블루 빛을 더한 미니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추천했다.온라인몰 SSF샵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임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