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hc치킨·위메프·GS25 外
[식품 단신] bhc치킨·위메프·GS25 外
  • 변은영
  • 승인 2020.01.3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 올해 첫 직영점 '부천역점' 오픈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경기 부천시 심곡동에 올해 첫 직영점인 '부천역점'을 오픈한다고 1월 30일 밝혔다. bhc치킨 '부천역점'은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존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강점인 카페형 매장이다. 

4인·6인·8인 등의 테이블이 구성되어 있고 총 92명까지 수용 가능해 다양한 용도의 모임이 이뤄질 수 있다. 영업시간은 정오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며 연중무휴 365일 운영된다.

'부천역점'은 1호선 부천역 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이라 접근성이 좋다.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영화관·의류매장 등이 밀집된 핵심상권에 자리해 유동인구 집객 효과가 있다. 

 

슈퍼위메프데이, 뚜레쥬르·에어팟·디올 등 인기브랜드 초특가

위메프는 오는 2월 1~3일 슈퍼위메프데이 행사를 열고 ▲단독 제휴 특가 ▲브랜드 중복 쿠폰 ▲릴레이 타임딜 등을 진행한다고 1월 30일 밝혔다.

최근 신설한 '슈퍼PICK'에서는 매월 인기 브랜드와 협업,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2월 1일 첫날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부산 공연 티켓을 전석 5만원에 선보인다. 해당 수익금 전액은 호주 산불 구호 활동에 사용된다.

2월 2~3일에는 뚜레쥬르와 단독 제휴를 통해 밸런타인 시즌 상품을 사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모든 상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한다. 카테고리별 ▲패션·뷰티 최대 25% ▲마트 최대 22% ▲디지털·가전 최대 15% ▲여행·e쿠폰 최대 15% (3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한도) 등 위메프 쿠폰을 제공한다.

 

GS25·펭수, 정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및 '컬래버레이션' 진행 

GS25가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자이언트 펭TV'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펭수는 TV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넘나들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GS25와 펭수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2월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펭수 노트·스티커세트·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세트 3종에 이어, 펭수 마그넷과 굿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기획세트 3종을 차례로 출시 예정이다. 

또한 2월 1일부터 GS25 매장에서 펭수 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전국 1만 4000여개의 GS25 매장 출입문에 총 5개의 포스터가 랜덤으로 부착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매장마다 각각 다른 모습의 펭수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45년 국밥 인생 담았다! CU 양평서울 국밥 시리즈 출시

CU가 대를 이어 전해져 오는 45년 전통의 양평서울 해장국과 손잡고 HMR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월 30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국밥 시리즈는 양평서울 해장국·양평서울 닭개장·양평서울 장터국밥 총 3종이다.

해당 상품들은 1975년 처음 문을 연 양평서울 해장국의 전통적인 조리법을 그대로 구현해 식당에서 먹는 원물 그대로 패키지에 담았다. 실제 제품과 패키지에 나와있는 조리예 사진이 별 차이가 없을 만큼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CU의 양평서울 해장국은 국내산 양과 선지·시래기·재래 된장만을 사용해 전통적인 방식으로 48시간 조리해 깊은 맛을 냈다. 닭개장과 장터국밥 역시 각각 닭고기, 소 양지살과 함께 각종 야채를 푸짐하게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