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LG생활건강·라비오뜨·아리따움 外
[뷰티 단신] LG생활건강·라비오뜨·아리따움 外
  • 이예리
  • 승인 2020.02.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승, 디앤액트(DNACT)로 사명 변경, 스포츠 기업으로 재도약 꿈꾼다

자체 브랜드 '르까프', 글로벌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를 전개하고 있는 화승은 사명을 디앤액트(DNACT)로 변경, 스포츠 기업으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고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명 '디앤액트'는 '꿈꾸라, 그리고 행동하라(Dream and Action)'는 의미로, 오리지널 스포츠 정신(DNA)과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기업으로서 새로운 출발과 도약을 나타내고 있다. 속도감과 역동성을 표현해 힘차게 도약하는 기업 이미지 상징화했으며, 컬러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의미하는 라피스 블루를 적용했다.

앞으로 디앤액트는 빠른 경영 정상화를 위해 자체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 글로벌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를 중심으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럭셔리 광채 피부 선사하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선보여

LG생활건강이 밤 사이 탄력 있게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선보였다. '천율단 화율 마스크'는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자라 진귀한 생명력을 담아낸 천율단 화율 라인의 핵심 성분 '철피석곡'을 함유한 제품으로, 천율단만의 럭셔리 광채 리프팅(탄력)으로 더욱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특징으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콧망울, 입술라인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도포할 수 있다.

 

29CM, '29 뷰티어워즈 2020' 개최

온라인 편집숍 29CM가 '29 뷰티어워즈 2020'을 개최한다고 2월 7일 밝혔다. 수상 제품을 최대 81% 혜택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도 오는 2월 20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올해 처음 열린 '제1회 29 뷰티어워즈'에는 총 609개 브랜드가 후보에 올랐다. 

이중 지난 1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고객 2780명의 투표를 통해, 작년 한 해의 베스트 뷰티 브랜드 12곳을 선정했다. 29CM 뷰티가 추구하는 '나를 위한 나(Me for Me)'를 주제로, 페이스·바디·헤어·메이크업 4개 부문의 다양한 브랜드가 소개됐다.

29CM 연간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베스트 상품 25개도 먼저 그린뷰티 부문 누적 판매 1위 제품은 클레어스의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이 상품은, 기획전 기간 동안 1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페이스 부문 누적 후기 1위에 오른 크룬의 '엔젤퍼프 듀오팩 세안용 세트'도 15% 혜택가에 판매된다.

 

라비오뜨, 라비그램(LABIGRAM) 4기 모집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오는 2월 16일까지 SNS 영상 서포터즈 '라비그램 4기'를 모집한다. 라비오뜨 '라비그램'은 LABIOTTE와 INSTAGRAM의 합성어로 SNS을 통해 컨텐츠를 직접 기획, 업로드하며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이다. 

'라비그램' 4기로 선발되면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주제별 제품 포스팅, SNS 이벤트 운영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4기 모집 인원은 10인으로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라비오뜨 공식 SNS 계정에 공지 된 모집 게시글을 공유하거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선정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선발 된 '라비그램'에게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활동비와 자사몰 1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출시

아리따움은 '모노아이즈'의 대표 색상 중심으로 9가지 섀도를 새롭게 구성한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을 출시했다. 모노아이즈는 다양한 색상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섀도로 2013년 출시 이후 2000만 개 이상 판매된 아리따움의 대표 인기 제품이다. 

선명한 발색과 가루 날림 없는 뛰어난 제품력까지 갖춰 이미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팔레트 라인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노아이즈의 인기 컬러 4가지 '얼쓰'·'소셜라이트'·'드라이로즈'·'미드나잇펑크'가 각 팔레트의 대표 색상이다.

팔레트는 9가지 섀도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 색상 1가지와 신규 색상 8가지로 이뤄져있다. 

 

조 말론 런던,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은 조 말론 런던 전국 부티크에서 진행되며, 코롱 100ml를 포함해 두 가지 이상의 제품 구매 시 퍼스널라이징 참(Charms)과 미니 초콜릿 4종을 증정한다. 특히 퍼스널라이징 참은 조 말론 런던의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담아 선물의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미티드로 특별 제작된 하트 박스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스페셜 박스는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색 상자를 러블리한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해 발렌타인 데이 시즌 분위기에 맞는 고급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패키지부문 수상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패키지 부문(DISCIPLINE PACHAGING)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히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의 주관으로 1953년부터 67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디자인의 혁신성·사용성 및 심미성·사회적 책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올해에는 56개국, 총 7298개의 출품작이 경쟁을 펼쳤다.

코스메틱 패키지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된 리더스코스메틱 'LSMP(LEADERS Skin care Management Program) 스킨케어 라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가 제안하는 특별한 스킨케어 관리 프로그램을 적용한 기초 라인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