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수퍼 소닉·작은 아씨들·정직한 후보 外…2월 셋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 수퍼 소닉·작은 아씨들·정직한 후보 外…2월 셋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20.02.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퍼 소닉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벤 슈와츠)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짐 캐리)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제임스 마스던)은 위험에 빠진 ‘소닉’(벤 슈와츠)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벤 슈와츠)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개봉일: 2월 12일)

주연: 짐 캐리(닥터 아이보 로보트닉), 제임스 마스던(톰 와코우스키), 벤 슈와츠(소닉 더 헤지혹), 티카 섬터(매디 와코우스키)

 

▲ 작은 아씨들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엠마 왓슨),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시얼샤 로넌),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엘리자 스캔런), 화가가 되고 싶은 막내 에이미(플로렌스 퓨) 이웃집 소년 로리(티모시 샬라메)는 네 자매를 우연히 알게되고 각기 다른 개성의 네 자매들과 인연을 쌓아간다.

(개봉일: 2월 12일)

주연: 시얼샤 로넌(조 마치), 엠마 왓슨(멕 마치), 플로렌스 퓨(에이미 마치), 엘리자 스캔런(베스 마치), 티모시 샬라메(로리 로렌스)

 

▲ 정직한 후보

어제까진 뻥쟁이, 오늘부턴 정직한 후보?!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에게 청천벽력이 떨어진다. 하루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없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것! 최고의 무기인 ‘거짓말’을 잃자 그녀의 인생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개봉일: 2월 12일)

주연: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주경호

 

▲ 문신을 한 신부님

신부를 꿈꾸지만 신부가 될 수 없는 20살 청년 ‘다니엘’(바르토시 비엘레니아). 소년원을 출소하게 된 그는 존경하는 신부 ‘토마시’(루카즈 시므라트)의 도움으로 어느 마을의 목공소에 일자리를 얻게 된다. 그러나 뜻밖에도 소년원에서 훔친 사제복으로 인해 그는 마을 성당의 주임 신부 자리를 대행하게 된다.

(개봉일: 2월 13일)

주연: 바르토시 비엘레니아(다니엘), 엘리자 리쳄벨(엘리자), 토마시 지엥텍(핀체르), 알렉산드라 코니에츠나(리디아), 리셱 리호타, 루카즈 시므라트(토마시 사제)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