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hc치킨·위메프오·미니스톱 外
[식품 단신] bhc치킨·위메프오·미니스톱 外
  • 이예리
  • 승인 2020.02.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강북구,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한 통학환경 개선을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bhc치킨은 지난해 서울시 노원구, 광진구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 협약식을 진행한 데 이어 2월 20일, 올해 첫 협약 지역으로 강북구를 선정하고 업무협약을 맺었다.

강북구청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박현종 bhc 회장·임금옥 bhc 대표를 비롯해 김순이 월드비전 국내사업본부장·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박겸수 강북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bhc치킨은 올해 강북구 어린이 보호구역 중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이 미설치된 지역에 표지판 13개를 차례로 설치한다. 

 

위메프오, 단 이틀간 편의점 마트상품 배달 1만원 할인

위메프오는 2월 21일까지 이틀간 편의점 배달서비스 '나우픽'과 함께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할인쿠폰은 위메프오 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마트배달 카테고리 내 나우픽에서 1만 5000원(배달비 제외) 이상 주문시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나우픽에서는 130여개 피코크 상품과 일상생활에서 즉시 필요한 생필품부터 가정간편식, 신선식품 등 약 600개 상품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욕실용품·반려동물용품·가전용품·공구용품·모바일용품·여성·유아용품 등도 배달한다.

배달 가능 지역은 ▲강남구 ▲서초구 ▲강서구 ▲양천구 ▲송파구이며, 베타테스트 지역인 송파구를 제외하고 24시간 주문이 가능하다.

 

동원F&B, 20cm로 더욱 길어진 '리얼 롱 맛살' 2종 출시

동원F&B가 기존보다 2.5배 이상 길어진 20cm 길이의 '리얼 롱 맛살' 2종(리얼크랩스 롱, 리얼랍스터 롱)을 출시했다. 동원F&B의 '리얼크랩스'와 '리얼랍스터'는 각각 청정해역에서 자란 진짜 게살과 랍스터살을 넣어 원물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맛살 제품이다.

특히 이번 '리얼 롱 맛살' 2종은 기존의 7.5cm 길이를 2.5배 이상 늘린 20cm 길이로 만들어 진짜 대게 다리살, 랍스터살을 먹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리얼 롱 맛살' 2종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간편하게 바로 먹는 영양 간식은 물론 안주용으로 알맞다. 

또한 소용량 구성으로 샐러드·파스타·김밥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남김없이 한번에 사용할 수 있어 싱글족이나 맞벌이 부부가 활용하기 좋다. 5가지 첨가물(산화방지제·합성보존료·팽창제·스테비올배당체·코치닐 색소)을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SNS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돼지력 테스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3일까지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원앤원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추첨해 원앤원 VIP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편의점 미니스톱, 세 가지 소스로 즐기는 함박스테이크 '트리플 함박도시락'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세 가지 소스로 함박스테이크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트리플 함박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2월 20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함박스테이크의 맛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인 소스를 다양하게 제공해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트리플 함박도시락'을 개발했다.

'트리플 함박도시락'은 세가지 소스를 온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용기를 세 칸으로 나눠 칸마다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한 함박스테이크를 넣고 위에 각각 다른소스를 얹어서 담아냈다. 또한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무절임과 입맛을 돋우는 게살 샐러드도 함께 넣어 푸짐함을 더했다.

'트리플함박 도시락'에서 즐길 수 있는 소스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크림 소스·새콤하고 깔끔한 맛의 토마토 소스·진한 감칠맛이 일품인 데미그라스 소스 등 3가지다. 특히 데미그라스 소스는 대표적인 함박소스로 체다치즈를 함께 담아 경양식집에서 즐기던 추억의 맛을 재현했다.

 

CU, 유튜브 속 인기 레시피 담은 백종원의 요리비책 간편식 출시

CU가 요리연구가 겸 인기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백종원과 손잡고 '백종원의 요리비책 간편식 시리즈' 1탄을 오는 2월 25일 출시한다. 백종원의 요리비책은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명으로, 백종원은 해당 채널을 통해 요리 노하우·장사 이야기·우리 농가 돕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연재하고 있다.

'백종원의 요리비책 간편식 시리즈' 1탄은 닭갈비 정식·불고기 파스타·두부김치·땡초크랩마요 김밥 및 삼각김밥·떡갈비 버거·만능양파햄 샌드위치 등 도시락부터 일품요리까지 총 7종으로 기획됐다.

닭갈비 정식은 백종원의 비법이 담긴 양념장을 활용해 맛을 낸 닭갈비에 우동사리까지 넣은 푸짐함이 특징이며, 불고기 파스타는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넓은 파스타면(링귀니)과 소불고기 토핑 등 이색적인 재료를 활용한 상품이다. 

 

라그릴리아, 제철 식재료 넣은 봄 신메뉴 출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필 더 스프링(봄을 만끽하자, Feel the Spring)'을 주제로 딸기·주꾸미·아스파라거스 등 봄을 상징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딸기와 연어에 상큼한 드레싱을 조화시킨 '스트로베리 연어 샐러드' ▲진한 알프레도 소스(버터·파르메산치즈·크림 등으로 만든 파스타 소스)에 연어 스테이크와 제철 아스파라거스로 맛을 낸 '연어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주꾸미와 마늘종으로 풍미를 살린 '주꾸미 알리오 올리오' 등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