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hc치킨·옥션·GS25 外
[식품 단신] bhc치킨·옥션·GS25 外
  • 이예리
  • 승인 2020.03.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W캠퍼스, 대학 구내식당 '100원 식권' 판매

위메프 W캠퍼스는 국내 주요 대학 캠퍼스 내 구내식당 식권 3000원권을 페이코와 함께 100원에 판매하는 등 대학생 대상 다채로운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3월 2일 밝혔다.

3월 20일까지 판매하는 '100원 식권'은 각 대학교 '페이코 캠퍼스존'에서 4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강원대·경북대·경희대·고려대·서울대·서울과학기술대·세종대·이화여대·포항공대·한양대 등 전국 66개 대학 캠퍼스가 참여한다.

3월 한달간 대학 응원 프로젝트 '응원의 광장'도 진행한다. 새 출발을 하는 대학생을 위한 정성 가득한 응원을 남긴 이용자를 추첨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위메프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bhc치킨, 날개와 닭다리로 구성된 5가지 맛의 '콤보 시리즈' 출시

bhc치킨은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두 달 만에 60만 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으로 수요가 증가한 것에 착안해 날개 부위와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를 2월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bhc치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맛초킹 콤보'·'레드킹 콤보'·'후라이드 콤보'·'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살리는 한편,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콤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콤보'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은 요기요에 접속해 bhc치킨의 '골드킹 콤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자동 적용된다.

 

옥션, 고객이 검증한 신선식품 기획관 '옥션 별미' 론칭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검증된 신선식품 소개 코너인 '옥션 별미' 기획전을 론칭한다. '옥션 별미'는 별 5개로 고객이 직접 매기는 '옥션 구매만족도 평가'에서 평균 별 4개 이상을 받은 고평점 상품만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행사에서는 오렌지와 한라봉·천혜향·청견 등 특수감귤을 최대 31%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별미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1장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옥션에서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내 '17% 할인쿠폰'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GS25, '펭수'의 귀여움과 자신감을 적극 활용한 펭럽유 3종 출시

편의점 GS25에서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에 '펭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펭수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오는 3월 5일부터 펭럽유흰우유·펭럽유초코우유·펭럽유딸기우유총 3종을 선보인다.

세가지 상품은 펭수의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귀여움과 자신감을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했으며, 환경을 고려해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펭럽유흰우유는 국산 1등급 원유100%를사용해 매일유업의 3중 신선 보안 ESL시스템을 적용해 신선함과 안전성을 제공하며 갓 짜낸 원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펭럽유초코우유와 펭럽유딸기우유는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와 국내산 딸기 농축 과즙을 사용해 신선한 우유에 초코와 딸기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CJ제일제당,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 모집

CJ제일제당이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를 모집한다.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햇반'과 연계한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브랜드 로열티 향상을 꾀하고, 햇반을 사랑하고 지지하는 팬덤(Fandom) 형성의 구심점을 마련하겠다는 취지다. 

햇반 서포터즈 '햇쌀'은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25명 선발하며, 4월 발대식으로 시작해 10월까지 활동한 후 11월 해단식을 마무리로 총 8개월간 공식 활동한다. 햇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소위 '햇반 팬이자 홍보맨'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 활동과 체험을 하게 된다. 

충북 진천 CJ블로썸캠퍼스 홍보관에 위치한 '햇반 뮤지엄' 견학을 시작으로, 일제시대에 사라진 한국 토종쌀을 복원하는 '우리쌀 지킴이 활동'을 중점적으로 펼친다. 이와 관련, 토종쌀과 햇반 관련 전문가들의 다양한 강연을 들을 수 있고, 토종쌀로 만든 스페셜 햇반 제품의 상품화 기획 단계 중 브랜딩 일부 과정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한다고 3월 1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는 멕시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폴레 소스와 부드러운 마요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피자이다. 

훈제된 할라페뇨를 뜻하는 치폴레는 멕시코식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고추로 '치폴레 치킨 피자'는 치폴레 소스와 더불어 매콤한 핫 치킨과 할라페뇨가 토핑되어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치폴레 치킨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투치즈 크러스트로 맛볼 수 있다. 투치즈 크러스트는 치폴레 치킨 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삭한 식감의 도우로 기존의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올려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세븐일레븐, 칸타타의 진한 커피향 담은 '세븐셀렉트 칸타타소프트콘' 출시

디저트 열풍 속에 지난해 편의점 아이스크림 카테고리에서 콘류 상품 매출이 크게 증가한 가운데 '매일우유맛소프트콘', '빵빠레딸기' 등 이색 상품들이 특히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며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매출 순위를 보면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이 전체 1위를 차지했고, '빵빠레딸기'도 상위권에 자리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콜라보를 통한 디저트 소프트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세븐셀렉트 칸타타소프트콘'을 출시했다. '세븐셀렉트 칸타타소프트콘'은 국내 RTD커피 점유율 1위인 '칸타타' 브랜드와의 콜라보 상품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칸타타 커피 시럽을 섞은 아포가토 맛으로 부드러우면서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칸타타소프트콘' 출시를 기념해 3월부터 2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이번 '칸타타소프트콘' 출시를 시작으로 매월 이색 소프트콘을 한 개 이상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