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삼성물산·슈레피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삼성물산·슈레피 外
  • 변은영
  • 승인 2020.03.04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다시 태어나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이하 숨)에서 브랜드의 독보적인 자연∙발효 과학 연구 기술로 업그레이드되어 한층 깊어지고 강력해진 효능의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 

숨은 나이는 물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 산소 텐션이 감소하며 탄력 저하, 칙칙함 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했다. 더욱 강력해진 숨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더욱 진보된 발효 과학을 담아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TM을 완성했다. 새롭게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의 클렌저로, 클렌징 오일 및 폼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반전 제형으로 두 번에 걸쳐 세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내용물을 물기가 있는 손에 부드럽게 문질러 거품을 낸 후 세안을 하면 클렌징 오일처럼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거품이 산뜻하게 세정해줘 이중 세안의 효과가 있다.

 

플랙(PLAC), '송민호X강승윤' 컬렉션 출시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송민호, 강승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by YOU' 컬렉션이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by YOU' 컬렉션은 이 시대의 청춘을 대변하는 아이코닉 크리에이터 송민호 & 강승윤이 가수가 아닌 아티스트로 직접 참여해 큰 이슈가 되고 있으며, 현재의 시대적 정신과 사회적 메시지를 표현한 송민호의 페인팅 아트워크, 강승윤의 사진 작업물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되었다.

송민호와 강승윤의 'by YOU' 컬렉션은 현재 플랙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슈레피,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릿지(Ritzy)' 라인 아이섀도 및 하이라이터 재출시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가 '릿지(Ritzy)' 라인의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 제품을 재출시한다고 3월 3일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되는 슈레피의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와 '릿지 하이라이터'는 구독자 약 60만 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가 뮤즈로 직접 기획 및 제조 과정에 참여한 제품이다. 

홀리의 릿지(Ritzy)라인 제품 중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는 글리터 섀도·매트 섀도·쉬머 섀도로 구성된 8가지 컬러의 팔레트다. 고운 입자의 텍스처로 뭉침 없이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 가루 날림이 없으며, 다양한 색조합이 가능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다.

릿지 하이라이터는 오일 및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발색 및 반짝임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미세한 쉬머 펄 파우더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 및 화사함을 더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2020년 봄여름 시즌 '여성복 트렌드'

20년 봄여름 시즌 여성 패션위크의 화두는 '지속 가능성'이었다. 소비의 기준에 신념까지 포함되고 의식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패션을 대하는 태도가 변화하고 있다. 패션은 이제 사회와 환경을 고려한 책임감을 강조하며,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과 시대를 초월해 변하지 않는 가치에 집중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KUHO)는 봄 시즌 대표 클래식 스타일인 트렌치 코트를 재해석해 구조에 변화를 줬다. 숏 트렌치 재킷과 롱 베스트를 셋업으로 출시, 함께 레이어링해 트렌치 코트로 입거나 두 아이템을 따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빅 포켓, 탈착 가능한 벨트 등 기능적 디테일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올 봄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러플·퍼프·셔링 등 로맨틱한 요소를 더한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워라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여성스러운 데이웨어를 제안하는 오이아우어(OIAUER)는 최근 볼륨 소매, 어깨 퍼프/셔링 등 페미닌한 요소를 다양하게 활용한 상품들을 출시했다. 또한 에잇세컨즈도 러플 디테일로 볼륨 있는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핑크 드레스·어깨와 목 부분에 프릴·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 등 로맨틱한 요소를 적용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비상'…코로나19 사태 극복 위한 위생 지수, 면역력 높이는 제품 주목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기세가 거세지는 가운데 위생 관리와 면역 체계 강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면역력이 취약한 사람, 집단이 상대적으로 바이러스 전염 속도가 빠르고 감염 후에도 스스로 병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덜하기 때문에 면역력 강화 또한 큰 관심사로 떠올랐다. '라벨영'에서 바이러스의 감염과 확산 방지를 돕는 위생 관리,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공중화장실의 사용을 아예 피할 수 없기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라벨영의 '쇼킹히프클린미스트'는 화장실에서 느끼는 찝찝함을 크게 개선해 줄 수 있는 신개념 청결제로 세균이 득실거려 걱정되는 공용 화장실 변기 시트에 직접 분사해 사용할 수 있는 청결 미스트다.

JW생활건강은 휴대 편의성을 높인 6년근 '로얄 진 홍삼스틱'을 출시했다. 로얄 진 홍삼스틱은 홍삼을 농축시킨 진액 형태로, 홍상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 함량이 10mg으로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발효홍삼과 당귀·황기·작약 등 9종의 자연소재 성분을 담은 참대보 농축액이 함유됐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