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설화수·크린토피아·아디다스 外
[뷰티&패션] 설화수·크린토피아·아디다스 外
  • 변은영
  • 승인 2020.03.0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 미국 세포라 신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 가속화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주요 도시 세포라 매장과 세포라닷컴에 새로 입점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미국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뷰티 시장이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설화수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처음 진출했으며, 아시아의 진귀한 원료에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뷰티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북미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해왔다.

설화수는 올해 1월 온라인 세포라닷컴에 16개 제품을 론칭했으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순행클렌징오일·탄력크림 등이 조기에 품절되는 성과를 올렸다. 3월부터는 뉴욕·LA·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주요 도시 31개 세포라 매장에도 정식 입점해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를 중심으로 20여 종의 제품을 더 많은 미국 고객에게 선보이게 됐다.
 

크린토피아,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진행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을 3월 9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3주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옷 세탁 부담을 덜어주고자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물을 20% 할인한다. ▲1주 차인 9일부터 14일까지는 점퍼·패딩류 ▲2주 차인 16일부터 21일까지는 가죽 및 모피 ▲마지막 3주 차인 23일부터 28일까지는 코트류 세탁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스탬프 적립 및 타 할인 행사와 중복 할인이 불가하다.

 

레스포색, 3월 봄맞이 특가 세일! 최대 75%까지 할인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3월 봄 시즌을 맞아 오는 3월 19일까지 '브랜드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3월 9일 밝혔다.

레스포색은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기 상품인 백팩·호보백·위켄더백 등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해 2만 9000원부터 판매 실시한다. 오늘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단 10일 동안 진행되며, 레스포색 공식 온라인 매장인 '레스포색 코리아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 첫 번째 팝업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미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앨리스 앤 올리비아'의 첫 번째 팝업 스토어를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 오픈했다고 3월 9일 밝혔다.

'02년 뉴욕에서 론칭한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의 브랜드이다. '앨리스 앤 올리비아'는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과 함께 통통 튀는 매력과 위트가 더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비즈 장식과 수공예적인 디테일이 반영된 원피스·블라우스·재킷 등 상품과 핑크·레드·민트·레몬옐로우 등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따뜻한 겨울 얼리 스프링 패션 인기'..위메프, 봄옷 매출 최대 11배 ↑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 날씨로 인해 봄 신상 의류를 일찍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위메프가 지난 1~2월 봄 의류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대표적인 봄철 의류인 청재킷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배 이상(1047.6%) 급증했다고 3월 9일 밝혔다.

봄철 꽃샘추위를 막기 위한 간절기점퍼 및 바람막이점퍼도 각각 642.94%, 396.56% 상승했다. 여성 의류 부문에서는 트위드재킷(318.11%)·시스루블라우스(66%)·레이스원피스(44.25%) 등 가벼운 소재의 의류 매출액이 증가했다. 

반면, 같은 기간 롱패딩·코트·기모바지 등 두꺼운 겨울 의류는 평균 77%가량 역신장했다. 이에 위메프는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패션뷰티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패션뷰티위크 스티커가 붙은 상품은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 초경량 쿠셔닝 러닝화 'SL20' 출시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는 러너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보다 향상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초경량 쿠셔닝 러닝화 'SL20(에스엘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L20은 아디다스 초경량 테크놀로지인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가 미드솔 전체에 적용 된 러닝화다. 라이트스트라이크는 가벼운 무게로 속도감 있는 러닝을 지원하고,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른 반응성이 뛰어나 달릴 때 폭발적인 추진력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끈한 실루엣의 어퍼는 신축성 있는 가벼운 스트레치 메쉬 소재로 쾌적한 착화감을 구현했으며, 봉제 라인이 없는 심리스(SEAMLESS) 구조로 발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독일의 명품 타이어 컨티넨탈사의 합성 고무로 제작된 우수한 내구성의 아웃솔은 미끄러운 지면, 젖은 지면 등 다양한 환경과 날씨에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이 생기있게 빛나는 탄탄한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을 출시했다.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은 궁중 비방을 재해석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한층 더 화사한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일루미네이팅 아이케어 제품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눈가의 탁한 기운을 케어해 밝은 안색을 선사하는 궁중 비방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조이그라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김다미가 착용한 '루비(Ruby)' 크로스백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워싱 기법의 천연 양가죽과 이태리 소가죽 소재를 믹스해 양가죽 특유의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빈티지한 감성을 살렸다. 전면의 시그니쳐 '루프(LOOP)' 장식이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포인트로 핸드백 바디를 감싸는 벨트 디테일이 특징이다.

조이그라이슨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친 핸드백으로 루비 크로스백 홍보에 나섰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