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네스프레소·위메프·파파존스 外
[식품 단신] 네스프레소·위메프·파파존스 外
  • 변은영
  • 승인 2020.03.1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전 제품 최대 12만 원 할인 혜택 제공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향의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버츄오(Vertuo)' 머신 구매 시 최대 1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버츄오 & 에어로치노' 및 '버츄오 플러스 &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2만 원의 혜택(머신 9만 원 할인 및 커피 구매 시 3만 원 추가 혜택)을, '버츄오' 및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시에는 최대 10만 원의 혜택(머신 7만 원 할인 및 커피 구매 시 3만 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완성하고,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인식해 완벽한 커피를 만들어준다. 또한, 취향에 맞춰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 리뉴얼 통해 '업스케일 다이닝' 공간으로

SG다인힐은 오늘 서울 압구정에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오픈하는 오스테리아 꼬또는 최근 합류한 이귀태 총괄 셰프의 총괄 아래 기존 메뉴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는 동시에, 자신만의 노하우로 30여 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메뉴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귀태 총괄 셰프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베키아에누보(Vecchia e Nuovo)·그래머시키친(Gramercy Kitchen)·나인스게이트(Ninth Gate)에서 30여 년간 다양한 스타일의 양식 요리를 만들어왔다. 호주 Black box 대회 대상, 서울 국제 요리대회 개인전 금메달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오스테리아 꼬또는 기존 이탈리안 가정식을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이다. 런치는 캐주얼하고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코스 메뉴와 쉐어 가능한 세트 메뉴로 디너는 커플, 가족, 비즈니스 모임 등 소규모 모임에 최적화된 메뉴로 구성되어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요기요와 할인 이벤트 진행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3월 한 달 동안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메뉴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외식업계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000원을 추가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순대국과 뼈해장국, 수육국밥 등 식사 메뉴를 비롯해 인기 메뉴인 순대국+할매토종순대 등 세트 메뉴 그리고 할매모듬수육 등 안주류까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모든 메뉴이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시원하고 칼칼한 경상도식 '소고기국밥'과 푸짐한 한 끼 '왕갈비탕'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올해 화이트데이는 특별한 '홈메이드 술' 어때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요즘,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주류업계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집콕 홈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한 이색 '홈메이드 술' 레시피를 추천한다.

쉐이커나 믹서 없이도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지평 생 쌀막걸리와 요구르트를 활용한 초간단 레시피를 소개한다. 빈 잔에 얼음을 삼분의 일 정도 넣고, 지평막걸리를 잔의 삼분의 이 정도 따라준 다음, 남은 부분을 요구르트로 채워준다. 넘치지 않게 잘 저어주고, 어울릴만한 과일을 잘라 보기 좋게 데코레이션하면 된다.

최근 소주와 토닉워터를 섞어 마시는 일명 '쏘토닉'이 새로운 주류 문화로 등장했다.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믹서 토닉워터'는 다양한 알코올 음료와 섞어 손쉽게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는 칵테일 필수 재료다. 토닉워터와 소주를 일대일 비율로 믹싱하면 한국형 소주 칵테일인 '쏘토닉'이 완성된다.

 

위메프 '슈퍼쿠폰몰' 신설..매일 최대 30% 할인쿠폰 제공

위메프는 '슈퍼쿠폰몰'을 신설하고 매일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3월 13일 밝혔다. 슈퍼쿠폰몰은 패션·뷰티, 유아동, 식품, 리빙 등 매주 요일별로 지정된 카테고리 상품에 맞춰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월요일 트렌드패션·뷰티 최대 25% ▲화요일 브랜드패션·뷰티 최대 25% ▲수요일 유아동출산·패션 최대 25% ▲목요일 식품 최대 20% ▲금요일 리빙 최대 20% ▲토·일요일에는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15% 할인해 준다. 여기에 위메프 멤버십 서비스인 특가클럽 회원은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요일에 관계없이 전 카테고리에 '슈퍼쿠폰몰' 말머리가 붙은 상품은 상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이 역시 특가클럽 회원은 5% 추가 할인이 들어가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화이트데이 맞아 하트씬 피자 위메프 한정 특가

파파존스 피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하트씬 피자를 3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가 365일 고객을 사랑한다는 의미와 함께, 고객의 사랑을 365일 응원한다는 이중 의미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파파존스 피자의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로 마무리한 달콤한 맛의 피자이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메뉴인 수퍼 파파스, 페퍼로니, 가든 스페셜 피자 등 총 3가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 패밀리 사이즈로만 선보인다.

하트씬 피자는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 자정부터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한정 판매된다. 관심 고객은 위메프에서 하트씬 피자 할인 쿠폰을 구입한 뒤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의 E-쿠폰 메뉴에서 적용하면 된다. 사용 기한은 구매 후 60일이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