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세포라·LG생활건강·에뛰드 外
[뷰티&패션] 세포라·LG생활건강·에뛰드 外
  • 이예리
  • 승인 2020.03.1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라,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 전개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가 데일리 룩부터 과감한 컬러 포인트 룩까지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를 한데 모은 '팔레트 헤븐(Palettes Heaven)'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봄을 맞아 러블리한 컬러의 제품이 눈길을 끈다. 체리를 모티브로 한 12가지 쉐이드를 담은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체리 아이팔레트'와 핑크빛 복숭아에서 착안해 탄생한 투페이스드 '스윗 피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풍부한 컬러부터 패키지까지 매년 봄, 돌아오는 과즙 메이크업 트렌드에 딱 알맞은 제품이다.

데일리로 소화해낼 수 있는 팔레트를 찾고 있다면 세포라가 제안하는 각기 다른 매력의 뉴트럴 톤 팔레트에 주목할 것. 피치 베이스와 라벤더 포인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후다 뷰티 '라이트 누드 옵세션 아이섀도 팔레트'와 은은한 펄이 가미된 6가지 쉬머 섀도우를 담은 비제아르 '띠어리 V 아이섀도 팔레트 – 뉘앙스'는 눈가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넣어 청순한 무드를 더해준다.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이국적인 열대 정원에서 펼쳐지는 파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5종에 적용됐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는 메탈 쿠션이다.

 

스위스 프리미엄 세포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Cellcosmet),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

스위스 프리미엄 세포 화장품 브랜드 '셀코스메트'가 3월 13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하며 한국 면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3월 16일 밝혔다.

셀코스메트는 '생기를 잃은 세포가 젊은 세포를 만나 활력을 되찾는다'는 이론을 토대로 안정화된 세포 추출물을 활용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시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연구, 제조 및 포장까지 모든 공정을 스위스에서 진행하는 셀코스메트는 정기적으로 사용 시, 노화의 징후를 늦추고 효과적인 피부 개선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우수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으로 선보이는 셀코스메트의 대표 제품인 '울트라 바이탈(Ultra Vital)'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활력과 미세 주름 케어,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셀코스메트만의 세포 추출 기술력이 집약된 '울트라셀 인텐시브(UltraCell Intensive)'는 안색을 개선하고 주름과 탄력을 복원시켜주는 제품이다.

 

구찌, '이 공간, 그 장소: 헤테로토피아' 전시 대림미술관서 오는 4월 개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멀티 레이어(Multi-layered) 프로젝트 '이 공간, 그 장소: 헤테로토피아(No Space, Just a Place. Eterotopia)' 전시가 오는 4월 17일부터 서울 대림미술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각각 다른 실체가 '함께'한다는 것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린다. 이를 위해 선택된 독립 예술 공간들의 작품들은 대림미술관의 3개의 층에 초대된다. 

시청각(Audio Visual Pavilion)·합정지구(Hapjungjigu)·보안여관 (Boan1942)·D/P·오브(OF)·탈영역우정국(Post Territory Ujeongguk)·공간: 일리(Space Illi)·스페이스 원(Space One)·취미가(Tastehouse)·화이트노이즈(White Noise)는 각각 자신의 팀이 고안한 프로젝트를 큐레이터와 함께 선보이게 되는데, 여기에는 참가하는 공간이 대표하거나 지지하는 한 명 혹은 여러 아티스트들의 작품도 포함된다.

또한, 본 전시의 큐레이터는 이야기와 토론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국내외 아티스트들에게 가까운 미래 혹은 환상적인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몰입형 설치 미술품의 형태로 작품을 전시할 것을 요청했다. 이에 따라, 메리엠 베나니(Meriem Bennani)·올리비아 에르랭어(Olivia Erlanger)·세실 B. 에반스(Cécile B. Evans)·이강승(Kang Seung Lee)·그리고 마틴 심스(Martine Syms)는 구찌만의 절충적인 컨템포러리 비전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유머와 마술적 사실주의가 스민 풍부한 시각적 이미지를 표현해 규범적·지배적 담론의 협소한 시각에 재치 있게 의문을 던진다.

 

정식 출시 앞둔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에 이목 집중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를 중심으로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 서비스는 4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오페의 맞춤형 3D 마스크는 4월 말 다시 문을 여는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의 뷰티 서비스인 '테일러드 프로그램(Tailored Program)'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 아이오페 랩의 테일러드 프로그램은 내 얼굴 골격에 맞춰 즉석 제조되는 '테일러드 3D 마스크'와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딱 맞춘 '테일러드 세럼'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테일러드 3D 마스크'는 최신 3D 기술을 활용해 매장에서 얼굴 골격과 사이즈를 측정한 후 3D 프린터를 이용해 즉석에서 하이드로 겔 마스크를 만들어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신의 얼굴에 최적화돼 만들어지기 때문에 들뜨지 않고 우수하게 밀착되는 장점이 있다. 

 

러쉬, 2020 이스터 에디션 한정 출시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봄을 닮은 색상과 귀여운 모양으로 완성한 '2020 이스터 에디션(2020 Easter Edition)'을 한정 출시한다. '2020 이스터 에디션'을 구성하는 모든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은 '비건(Vegan)'이다.

이번 에디션은 총 9종으로 단품 7종과 기프트 세트 2종이다. 달걀프라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샤워 젤리 '써니 사이드업'과 마법사 모자에 숨어 귀를 쫑긋 세운 토끼를 연상케 하는 배쓰 밤 '매직 래빗'·플라스틱-프리 반짝이로 입욕의 즐거운 더한 '골든 에그'·앙증맞은 당근 모양의 버블 바 '럭키 캐롯' 등 화려하고 재미를 더한 제품들이 눈에 띈다.

한편, 기프트 세트 2종은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소재로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배쓰 밤 두 개가 담긴 토끼 모양의 홀더 '버니 버터칙스'는 100% 재생지로 만들었고, 달걀 바구니를 연상케 하는 '이스터 바스켓'은 한정 디자인된 패브릭 낫랩으로 포장하여 재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뛰드, '허쉬 컬렉션' 출시 한 달 만에 20만개 완판신화!

에뛰드 '허쉬 컬렉션'은 당 충전한 것처럼 볼수록 기분 좋아지고 바를수록 달콤한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틴트 2종·뷰티툴과 스페셜 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초콜릿이 녹아 들어 간 듯한 리얼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쿠키와 크림이 만난 것처럼 밀키하면서 크리미한 컬러의 '허쉬 쿠키 앤 크림'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허쉬 초콜릿의 리치한 텍스처로 한 번만 발라도 깊고 진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도 함께 구성되어있다. 에뛰드 '허쉬 컬렉션'은 초콜릿이 화장품으로 환생한 듯 리얼한 패키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컬러구성, 멜팅한 텍스처로 SNS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구달, 데일리 각질 패드 '사과 아하 매끈 패드' 출시

클리오의 고기능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패드 한 장으로 각질부터 모공까지 매끈하게 케어하는 '사과 아하 매끈 패드'를 출시했다.

구달의 '사과 아하 매끈 패드'는 각질과 노폐물 정돈에 도움을 주는 사과 추출물과 아하(AHA)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써 부드러운 패드 면이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주고, 매끈 촉촉한 사용감으로 평소 자극적인 필링 케어에 부담을 느끼던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각질 개선 ▲7종 모공 개선(모공 수·면적·밀도·깊이·부피·결·채움) ▲피부 결 개선 효과를 확인해 더욱 믿고 쓸 수 있다.

 

그린 빈폴, 일상을 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일상 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컬렉션 '그린 빈폴(Green Beanpole)'을 출시했다고 3월 16일 밝혔다.

올 봄여름 시즌 '그린 빈폴'은 일상에서 가장 즐겨 입는,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들로 구성했다. 스웨트셔츠·피케 티셔츠 및 원피스·라운드넥 티셔츠·캐주얼 셔츠 등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동일한 컬러·패턴·소재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멘·레이디스는 스웨트셔츠에 바퀴살을 없애 한층 간결해진 새 자전거 로고를 각각 남녀 버전으로 적용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