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페리페라·웨스트우드·르까프 外
[뷰티&패션] 페리페라·웨스트우드·르까프 外
  • 변은영
  • 승인 2020.03.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 민감 피부도 걱정없는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 출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더블 롱 웨어 커버 컨실러' 를 출시했다.

고커버·고밀착·고지속을 자랑하는 신제품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는 서로 다른 입자가 믹스된 더블 파우더를 함유해 소량으로도 다양한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또한 두껍거나 답답하지 않은 아쿠아 핏팅 시스템을 적용해 들뜸없이 지속되는 높은 밀착력을 선보인다.

특히,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는 지난 1월 피엔케이 피부임상 연구센터㈜에서 진행된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한 제품임을 확인 받았다.

 

웨스트우드, 장혁과 함께한 '시작의 순간 WFT' 봄 광고 영상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가 전속 모델 장혁과 함께한 봄 시즌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시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용기있는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고, 그 순간을 웨스트우드가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장혁의 인터뷰씬을 인트로로 이목을 사로잡았고 바다, 사막 등 다양한 배경에서 힘있고 카리스마 있는 웨스트우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다. 영상의 끝에는 Every Performance Start WFT, WESTWOOD 라는 메시지를 더해 '모든 퍼포먼스의 시작, 웨스트우드가 함께한다'는 내용을 강조했다.

 

여성 쇼핑 앱 브랜디, 구찌 셀린느 봄맞이 1000원 이벤트

여성 쇼핑 앱 브랜디가 봄을 맞이해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인 '브랜디 페스타'를 개최한다.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 쇼핑몰·블로그 마켓·브랜드·뷰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타 기간에 진행하는 특별 기획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여성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인 구찌와 셀린느 지갑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디 회원이라면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페스타에서 주목할 기획전으로는 봄맞이 창고 대방출 90% 할인 기획전이 있다. 패션 이커머스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한 '오늘출발' 상품을 판매하며, 오후 2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면 택배가 당일 발송되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오늘출발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적립금도 지급된다.

 

스마트학생복, '코로나19 극복' 위한 응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스마트학생복이 코로나19 극복을 함께 응원하고자 진행한 '스마트한 응원생활'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스마트한 응원생활'은 스마트학생복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응원을 주제로 한 사진을 #스마트한_응원생활 #힘내요_대한민국 #의심되면_1339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완료되는 이벤트다.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3월3일부터 10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됐으며 총 30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했다.

 

르까프, 시티 러닝화 '에어로 런(AERO RUN)' 출시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도심 속 러닝을 즐기는 시티러너들을 위한 편안하고 안정적인 러닝화 '에어로 런(Aero Ru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밑 부분은 안정성 기능을 강화시켜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밑창 앞뒤 부분에는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시키는 아웃솔을 적용해 어떤 지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을 제공한다. 에어홀을 삽입한 미드솔은 러닝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을 분산시켜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르까프는  '에어로 런(AERO RUN)' 출시와 함께 에어홀 구조 미드솔, 에어로 인솔 등 에어로 테크 기능을 잘 설명하는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도심을 배경으로 러닝화를 신고 공원·한강변 등을 달리는 일상 러닝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봄봄 세일 통해 '봄 맞이 아웃도어 대전' 연다

모다아울렛이 코로나 극복을 위해 3월 19일부터 '힘내라 대한민국! 봄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에서도 봄봄 세일을 맞아 아웃도어 대전, 데님 종합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1층 야외 행사장 및 2층 본 매장에서 열리는 '봄 맞이 아웃도어 대전'에는 K2·아이더·네파·블랙야크·디스커버리·머렐이 참여해 인기 아웃도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1층 행사장에는 '여성 봄 인기상품 특가제안전'이 준비돼 있다. 리스트는 하프코트·트렌치·더블 반 코트와 같은 봄 외투를 제안한다.

나인스텝에서는 티셔츠와 니트, 재킷을 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인에서는 블라우스·재킷·원피스를 각 ▲3만 9000원 ▲5만 9000원 ▲7만 9000원의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3층에서는 '봄 맞이 진 페스티벌 데님 종합전'이 진행된다. 버커루, GU# 등 유명 데님 브랜드의 상품을 한곳에 모아 봄에 입기 좋은 데님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국미즈노, 시그니처 웨어 '피스테' 2020 S/S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가 웜업 웨어 '피스테'의 2020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운동 전, 가볍게 워밍업을 할 때 몸에 열을 올리기 위해 착용하는 '피스테(PISTE)'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즈노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스포츠 활동 시 신체의 다양한 움직임을 3D 입체 분석해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미즈노만의 기술력 '다이나 모션 핏'을 적용해 유연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활동의 제약 없이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다. 스포츠 종목별 움직임에 맞춰 제품마다 스트레치 원단을 다르게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피스테 2020 S/S 컬렉션'은 축구·야구·배구·배드민턴과 같은 실내외 스포츠 활동과 트레이닝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긴팔 ▲반팔 ▲후드형 ▲하이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미즈노 빅 로고와 감각적인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해 운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