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형지엘리트·스웨거·러쉬 外
[뷰티&패션] 형지엘리트·스웨거·러쉬 外
  • 이예리
  • 승인 2020.04.0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지엘리트, 중국 교복 시장 성공적 안착... '직영·대리상' 투트랙 전략 나선다

형지엘리트가 중국을 중심으로 해외 학생복 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며, 글로벌 교복 기업으로서 현지 시장 지배력을 높여 나가고 있다. 형지엘리트의 중국 학생복 사업 누적 계약고는 2019년 387억원으로 전년대비 310% 향상된 결과를 달성했다. 

회계기준 제19기 상반기(2019.07~12)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4% 증가된 94억 원을 기록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중국 현지 법인 상해엘리트의 합작사 보노의 강력한 B2B 역량과 더불어 중국 전역 24개 지점에 핵심 영업 인력을 배치해 전방위적 수주 영업을 펼친 결과이다. 

중국 교복시장의 규모는 약 51만 개의 학교와 약 2억 7000만명의 학생 수를 고려하면 약 20조원으로 추정되고 있다. 상해엘리트를 포함한 총 6개사의 메이저 브랜드가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중국 내 고품질 교복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 시장 규모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뽀빠파리 코스메틱, 화사한 봄꽃 같은 '립 트립 프렌치 가든' 4종 출시

뽀빠파리 코스메틱(FAUX PAS PARIS)이 S/S 시즌을 맞아 프렌치 감성의 봄꽃 무드를 담은 '립 트립 프렌치 가든'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립 트립 프렌치 가든'은 꽃이 만개한 프랑스 정원을 컨셉으로 봄 메이크업을 위한 화사한 컬러 4종으로 구성됐다. 튤립·카멜리아·피오니·벚꽃의 4가지 컬러를 핑크·코랄·누드 톤으로 제품에 고스란히 구현했으며, 벨벳처럼 부드럽고 에어리한 질감으로 보송하게 밀착되는 사용감이 큰 특징이다.

신제품 '립 트립 프렌치 가든' 4종은 뽀빠파리 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준지, '여성 단독 매장'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준지'는 지난해 도산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오롯이 여성 상품으로만 구성한 단독 매장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4층에 마련했다고 3월 31일 밝혔다.

준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여성 단독 매장은 47.4㎡ (약 14.3평) 규모이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의 컨셉인 '다크 매터(DARK MATTER)'에서 온 기하학적 형태감의 무드로 재해석, 매장의 '톤 앤 매너'가 연결감 있게 디자인됐다.

준지는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견고한 테일러링과 차별화된 실루엣을 강조했다. 준지 여성은 포멀 라인 70%·캐주얼 라인 20%·베이직 라인 10%로 구성했다. 포멀 라인은 차별화된 스커트 상품을 중심으로 재킷, 스커트 셋업 상품 뿐 아니라 다양한 팬츠와 착장할 수 있는 셔츠 상품으로 구성됐다.

 

림멜, 작지만 완벽한 3in1 '미니 파워 팔레트' 6종 출시!

영국 런던의 엣지있는 감성과 개성을 담은 셀프 메이크업 No.1 브랜드 림멜이 '미니 파워 팔레트' 6종을 국내에 첫 선보였다.

하나의 팔레트에 아이·립·치크까지 갖춘 3 in 1 포켓 팔레트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매트부터 쉬머·글리터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파워 팔레트다. 

또한 비건 포뮬라를 함유해 모든 피부 타입의 사용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림멜 관계자는 No More Brush, Just use Finger Tip! 브러쉬 없이 손가락만으로 훌륭한 발색과 밀착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브러쉬를 챙겨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고 전했다. 

 

스웨거, 쉐이빙부터 토너 기능까지 갖춘 '남성 올인원 그루밍 오일' 출시

남성 화장품 최초 올인원 로션을 선보였던 스웨거가 매일 면도하고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해 올인원 그루밍 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매일 면도를 하거나, 수염을 기르고 있거나, 면도 후 피부 건조함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한 멀티 기능 올인원 그루밍 오일이다.

쉐이빙 오일의 가장 큰 장점은 면도할 때 주로 사용하는 쉐이빙 폼과 달리 수염이 잘 보여 정확한 면도가 가능하다는 것인데 스웨거 그루밍 오일은 수염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수염 영양 에센스 기능 그리고 면도 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도와주는 애프터 쉐이브 역할까지 3가지 기능을 한 병에 담은 만능템이라 할 수 있다.

스웨거 올인원 그루밍 오일에는 피부와 수염 모두에 도움이 되는 비타5-콤플렉스(VITA5-COMPLEX)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허브 6종이 포함된 특허 성분인 그리놀(GREENOL)이 첨가되어 있다. 

 

러쉬, '버블 바 컬렉션' 28종 출시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풍성한 거품 입욕으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즐거움 전하는 '버블 바(Bubble Bars)'를 선보이고 있다. 오는 3월 30일 월요일 오후, 총 28가지의 새로운 제품으로 구성한 '버블 바 컬렉션'을 출시한다.

러쉬의 버블 바는 고체로 별도의 포장재가 필요하지 않은 '네이키드(Naked)' 형태라는 것이 특징이다. 버블 바는 부셔서 사용하거나 사용하고 자연 건조 후 재사용할 수 있는 유형의 제품으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이다. 또한 합성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보존 할 수 있는 '셀프-프리저빙(Self-Preserving)'이 가능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버블 바 컬렉션 28종은 복숭아 모양에 복숭아 크림을 넣은 '피치 크럼블 버블룬', 포근한 라벤더 향기의 '슬리피', 바닷속에 들어가는 인어 꼬리 모양의 '머메이드 테일' 등 다양한 모양과 컬러, 향기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